저게 그냥 수리해줄 수 있는 게 있고 부품 교체를 해야하는 게 있는데
부품 교체는 비용 때문에 출장나온 업체랑 본사랑 판매자 택배사 사이에 애매한 뭔가 있음
서로 미루는 느낌임
저는 소비자보호원 통해서 판매자한테 환불 받았는데
환불 받기 까지 1달이 걸림..
파손된 제품 받고 문의 -> 판매자왈 수리 받아라 -> as접수 출장 2주 걸림 수리 불가 판정(파손으로부품교체해야됨)
-> 판매자한테 해당 내용 통보 -> 판매자왈 2주 지나서 환불 불가 -> 소비자원 접수 -> 환불
새로 산 TV가 하루만에 화면이 안들어와서 교환 요청했더니 물류센터에 재고가 없어서 2주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매장가서 TV 산다고 하고 배송 언제되냐고 물으니 내일 된다고해서 환불 신청하고 이거 다시 사겟다고 하니 그제서야
다음날에 TV 교환해주더라구요~ 참...거시기 했음.
이거보고 진상짓 하는걸 합리화 하는 사람들 있을까 겁나네요. 이건이야 기사님이 도와주신 경우지만, 설치기사든 수리 기사든 만나면 우선 소리치고 쎄게 나가는게 이득이다 하는 분들은. 그 분들중 상당수가 그런일로 공황장애 오고 자살 충동까지 겪는 다는거 알아 주세요. 아마 저 대상기사가 누군지 특정 되었다면 동료 기사들한테 대역죄인 되었을 겁니다
본사 기사님은 월급으로 받음,
지입으로 일하는 기사들하고는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먹어 봤는데 통하는 거 보고 역시 내부의 적이 가장 무섭구나 하는 걸 알게됐네요 ㅎㅎ
근데 커뮤 글로 확산되어 이제 안먹힐듯 ㅎㅎ
본사 기사님은 월급으로 받음,
지입으로 일하는 기사들하고는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님은 -> 기사는
기사들하고는 -> 기사들과는
틀림 -> 다름
근데 커뮤 글로 확산되어 이제 안먹힐듯 ㅎㅎ
전화를 임원이 받겠어요? ㅋ
그럼 본사서 실외기 발주냄 대리점은 이게안됨
써먹어 봤는데 통하는 거 보고 역시 내부의 적이 가장 무섭구나 하는 걸 알게됐네요 ㅎㅎ
하여튼 누가 이랬더라하면 물타기하면서
소설 쓰는 인간이 꼭있네 ?
틀린소리는아님
이것조차도 고객 대응 프로세스에 있어요. ^^
부품 교체는 비용 때문에 출장나온 업체랑 본사랑 판매자 택배사 사이에 애매한 뭔가 있음
서로 미루는 느낌임
저는 소비자보호원 통해서 판매자한테 환불 받았는데
환불 받기 까지 1달이 걸림..
파손된 제품 받고 문의 -> 판매자왈 수리 받아라 -> as접수 출장 2주 걸림 수리 불가 판정(파손으로부품교체해야됨)
-> 판매자한테 해당 내용 통보 -> 판매자왈 2주 지나서 환불 불가 -> 소비자원 접수 -> 환불
저도 파손제품 받았는데 업체에 사진을
보내니 2일만에 새 제품 보내줬는데~
파손된 제품인데 판매자 택배사 제조업체 셋이 알아서 처리하면 되는데
판매자는 무조건 as받아라 as업체는 파손 부품 교체라 비용 발생한다 등등
서로 미루다가 결국 소비자원 통해서 해결 했습니다.
기사님은 기껏 생각해서 배려해 줬더니
추천에 미틴 자식놈이 기사님 엿먹이네
결론 주작 ㅋ
그래서 매장가서 TV 산다고 하고 배송 언제되냐고 물으니 내일 된다고해서 환불 신청하고 이거 다시 사겟다고 하니 그제서야
다음날에 TV 교환해주더라구요~ 참...거시기 했음.
정비기사분이 그렇게 말씀하시면 보증수리 안된다고 아침까지 멀쩡했는데
갑자기 저런거라고 활대링크 등속조인트 보증으로 교체해주심ㅋㅋ
삼성은 욕설을 반복적으로 하거나 악성으로 민원 넣으면 실제 고소되요.
자꾸 이물질이 나옴
필터갈고 닦고 또 갈고 몇번을 했는데도 안댐
수리기사가 하는말
계속 민원넣으세요 방법 없습니다.
계속 민원넣음
결국 교환해줌 ㅜㅜ
다만 고객 불만 처리 차원에서 기사님의 센스가 발휘된 듯..
로켓반품 로켓환불
방문AS기사가 가격도 많이 떨어졌는데 그냥 환불받고 새로 사는게 낫지 않냐고 물어보더니 방문없이 알아서 몇 번 반복 AS 생긴 걸로 꾸미더니 본사에서 환불해주더라구요.
몇달도 안되서 자꾸 연결이 끊어짐
as 기사님 오셔서 하는 말이
3일에 한번씩 고장 신고 하라고
그러면 위약금 없이 해지 시켜 준다고..ㅋㅋㅋ
As불렀더니 뭔 관을 자르고 용접을하고
일이 커진다고 본사에 강하게 얘기하면
교체해준다고 as기사가 시킴ㅋㅋ
결국 교환받음
문제는 이 핵심부품들이 고장 잘 안나지 ㅋ
저건 전자렌지 핵심부품이 이상 있는거고.......
AS하는 놈들이 출장기사부터 본사 부장이런 넘까지 대동단결해서 설레발 친다. 모른다,아니다, 못해준다.
삼성이 AS는 엘쥐보다 훨 낫더라.
우리개랑 30분널다가 가심ㅋㅋㅋ
허나 우리가 진상을 안 부리는 이유는
첫째 인격과 도덕성을 가진 사람이기 때문이고
둘째 진상부려 얻은 것 결국 내가 가진 복에서 다 나가기 때문입니다.
너 때문에
다
뽀록났어
이거
올리는 바람에
배달거지들이 많은거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