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추월 금지, 하위차로 추월 금지.. 이게 괜히 있는게 아니죠.
상대 100이 나올수 있는 옆빵이라 해도 과실 꼬투리 잡히기 딱 좋을 상황이고,
원본도 아닌 재촬영이라 깜박이가 애매하다 식으로 걸고 넘어지는 경우가 겹치면 정말 과실잡힘..
다른 차들이 차가 구려서 가속 안하는게 아니라 저런 ㄸ이 넘어올 상황에서도 사고가 안날려고 추월 안하는거죠.
결론은 대물만 100 이 무난한 선택..
10초전 이전영상부터 줘 보세요,
상대방 깜박이 여부나 등등 선,후행차량 먼 정보를 더 알아야 답변이 쉬울거 같네요,
교차로에서도 차선변경이 금지는 아닙니다.
일반 차로와 같이 취급이 됩니다.
위 영상만으로는 과실책정이 어려움이 있네요,
블박과실 0%~20% 정도로 생각됩니다.
교차로 추월 금지, 하위차로 추월 금지.. 이게 괜히 있는게 아니죠.
상대 100이 나올수 있는 옆빵이라 해도 과실 꼬투리 잡히기 딱 좋을 상황이고,
원본도 아닌 재촬영이라 깜박이가 애매하다 식으로 걸고 넘어지는 경우가 겹치면 정말 과실잡힘..
다른 차들이 차가 구려서 가속 안하는게 아니라 저런 ㄸ이 넘어올 상황에서도 사고가 안날려고 추월 안하는거죠.
결론은 대물만 100 이 무난한 선택..
여기서 추춸금지가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추월이란...같은 차선에서 앞차가 서행해서 차선변경후
다시 원 차선으로 들어가는 것을 추월이라 합니다. 그런데 과실에 추월이 왜 들어 가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잘못 알고 있을 수 있으나...그냥 참고 부탁 드립니다.
현재 영상을 보면 하위차로에서 왼쪽차선보다 빠르다 해서 과실 잡지 않습니다.
지금 영상은 무과실이 맞아 보입니다. 영상에서 조차 보이지 않는 것에 과실을 잡을 수 없어 보이는데요..
규정속도 이내라면 무과실 나오는게 정상이고 다소 빠르다 해서 과속으로 과실 잡는 것은 아닌듯
보입니다.
과연 이런 사고로 일반인이 보험사 상대로 무과실을 받아낼수 있을까요.
방어운전 미비로 과실 잡히기 딱 좋은 케이스입니다.
이건 소송가도 판사가 말하는 부분이구요,
뒤에서 받히지 않는 이상 무과실이 나오기는 현실적으로 매우 매우 어렵습니다.
무과실 받았다고 올라오는 후기나 기사는, 그만큼 무과실이 안나오는 사고가 무과실이 나오니 뉴스거리가 되는거지요.
특히 교차로는 들어가는 순서대로 나오는 것이 좋음~
상대 100이 나올수 있는 옆빵이라 해도 과실 꼬투리 잡히기 딱 좋을 상황이고,
원본도 아닌 재촬영이라 깜박이가 애매하다 식으로 걸고 넘어지는 경우가 겹치면 정말 과실잡힘..
다른 차들이 차가 구려서 가속 안하는게 아니라 저런 ㄸ이 넘어올 상황에서도 사고가 안날려고 추월 안하는거죠.
결론은 대물만 100 이 무난한 선택..
코너 나란히, 하위차로 악셀~
사고를 부르는 운전습관 입니다.
유도선 못따라가는 것들 많으니 주의운전 해야 합니다
대인 했나요
코너 나란히, 하위차로 악셀~
사고를 부르는 운전습관 입니다.
유도선 못따라가는 것들 많으니 주의운전 해야 합니다
대인 했나요
상대방 깜박이 여부나 등등 선,후행차량 먼 정보를 더 알아야 답변이 쉬울거 같네요,
교차로에서도 차선변경이 금지는 아닙니다.
일반 차로와 같이 취급이 됩니다.
위 영상만으로는 과실책정이 어려움이 있네요,
블박과실 0%~20% 정도로 생각됩니다.
옆구리에서 들어왔는데 어떻게 피합니까
특히 교차로는 들어가는 순서대로 나오는 것이 좋음~
상대 100이 나올수 있는 옆빵이라 해도 과실 꼬투리 잡히기 딱 좋을 상황이고,
원본도 아닌 재촬영이라 깜박이가 애매하다 식으로 걸고 넘어지는 경우가 겹치면 정말 과실잡힘..
다른 차들이 차가 구려서 가속 안하는게 아니라 저런 ㄸ이 넘어올 상황에서도 사고가 안날려고 추월 안하는거죠.
결론은 대물만 100 이 무난한 선택..
다시 원 차선으로 들어가는 것을 추월이라 합니다. 그런데 과실에 추월이 왜 들어 가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잘못 알고 있을 수 있으나...그냥 참고 부탁 드립니다.
현재 영상을 보면 하위차로에서 왼쪽차선보다 빠르다 해서 과실 잡지 않습니다.
지금 영상은 무과실이 맞아 보입니다. 영상에서 조차 보이지 않는 것에 과실을 잡을 수 없어 보이는데요..
규정속도 이내라면 무과실 나오는게 정상이고 다소 빠르다 해서 과속으로 과실 잡는 것은 아닌듯
보입니다.
저런도로에선 선넘어 운전하는 운전자들이 많기때문에 특히 조심해야죠. 선따라 가야하는데 선넘는 거 자체가 잘못된지를 모르는 운전자들이 넘 많아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14344
8:2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87670
7:3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11339
8:2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31647
9:1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50840
8:2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54528
9:1
동시우회전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768889
6:4
방어운전 미비로 과실 잡히기 딱 좋은 케이스입니다.
이건 소송가도 판사가 말하는 부분이구요,
뒤에서 받히지 않는 이상 무과실이 나오기는 현실적으로 매우 매우 어렵습니다.
무과실 받았다고 올라오는 후기나 기사는, 그만큼 무과실이 안나오는 사고가 무과실이 나오니 뉴스거리가 되는거지요.
상대가 블박 사이에 있는 유도선에 가깝게 붙어 좌회전 한 것도 아니라 언제 넘어 올지 예측도 안 되고 진입하고 바로 옆에서 틀어 버려서 사고를 피 할 수 없어 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