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조개속바나나a 13.12.05 12:57 답글 신고
    쿠페랑 세단 나오는 것들은 세단이 성능 좋은경우가 있더라구욧.
  • 레벨 중사 2 명탐견코난 13.12.05 13:28 답글 신고
    헠 그런경우도 ㄷㄷ
  • 레벨 원사 1호봉 와thㅔ다 13.12.05 13:20 답글 신고
    차체강성이 좋아져서 한계치가 높아지니 그런게 아닐까요..? ㅎ
  • 레벨 중사 2 명탐견코난 13.12.05 13:29 답글 신고
    무게도 가벼워 지지 않을까요? ㅋㅋ
  • 레벨 원사 3 트리코로 13.12.05 13:22 답글 신고
    S2000은 컨버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하이X-본 프레임이라는 특수한 프레임을 채용해서 기본 강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지붕이 추가되면 약간은 더 단단해 지겠지만 비약적인 성능 향상은 없을듯.
  • 레벨 중사 2 명탐견코난 13.12.05 13:29 답글 신고
    아하 그렇군요! 역시 뼈대부터 다른놈이였군요. ㅋ
  • 레벨 상사 1 김삐뚤 13.12.05 13:34 답글 신고
    인피 g37 운동성능이 그렇지않나요? 세단 > 쿱 > 컨버
    정확하진않아요~
  • 레벨 중위 3 까꿍e 13.12.05 14:34 답글 신고
    직빨 빠른걸 운동성능이라고 하진않죠. 세단보단 차대가 튼튼한 쿠페가 강성은 더 확보되죠.

    직빨이 더 빠른 케텁을 젠쿱보다 운동성능이 좋다고 하진 않으니.
  • 레벨 원사 3 트리코로 13.12.05 15:36 답글 신고
    같은 바디를 공유하는 차의 경우 쿠페보다 세단이 강성이 더 높습니다. B필러가 있기 때문이죠....
    쿠페 모델이 있는데도 일부러 세단을 베이스로 레이스카를 만드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레귤레이션상 차체보강이 허용이 되지 않는 경우)
    케텁과 젠쿱은 차량 성격 자체가 달라 비교대상이 못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