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금 전 중국판 틱톡에서 한 중국인이 본인이 한국에서 몰던 차의 블랙 박스를 올렸는데
편도 1차선 도로에서 사거리를 통과하려고 중앙선을 침범하려는 순간 맞은편 코너에서 돌아오는 차를 만나 치고 달아나는 영상을 올렸고 해당 영상에 댓글에 많은 중국인들이 자수를 해라 이런 글을 많이 올렸습니다.
제가 중국에서 10년정도 살아서 오른쪽 중국어를 간단히 해석 해드리자면
나 뺑소니 냈어, 차에서 내려보고 차문을 보니 전부 긁혀 있었고 걔(상대방)는 아마 라이트가 깨졌을거야.
나 도망친거 경찰이 제일 빨리 언제쯤 날 찾아올까? ㅈ구형 벤츠 걔는 차가 오는걸 알면서 왜 앞으로 온지 모르겠네, 내가 먼저 가게 해줬으면 아무일 없었던거 아닌가
라고 영상을 첨부하면서 글을 올렸구요
이 글을 보자마자 112에 신고를 하였고 집 근처 지구대에서 경찰이 출동하여 상황을 설명 드렸더니
영상은 보지도 않고 제 3자의 신고는 처리해줄 수 없다면서 경찰서 교통과에 고발을 하던지 현재 상황에서는 아무런 도움을 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보배드림에 한번 올려봐라고는 하시더라구요.
해당 틱톡 작성자 다른 영상의 게시글에서 해당 가해자가 본인의 차량 번호판을 올려놓아서 가해자 번호판을 특정 할 수 있고
블랙박스 영상을 통해 날짜, 시간, 장소 모두 특정이 가능하지만
피해자 번호판은 알아 볼 수가 없는 상태 입니다.
사건 발생 위치는 평택 송탄역과 서정리역 사이 서정지하차도 진입 전입니다.
피해자분께서 가해차량 번호를 몰라 신고를 못하셨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마음으로 피해 차량 도와주려다가 경찰의 도움을 받지못해 오전부터 기분이 썩 좋지만은 않네요..
사고 위치가 평택이니 평택 경찰서 교통조사계에 연락을 하여 해당 사실을 알려주는것도 좋은 방법일까요?
아니면 제 거주지 경찰서 교통조사계에 방문하여 영상을 드려야 하나요?
한국에서 외국인 때문에 한국인(높은 확률)이 피해를 보게되어 화가 납니다.
중국판 틱톡에 올리면 한국인은 못 볼 줄 알았겠죠.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추가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해당 차량은 황색 두줄 중앙선 침범에 신호위반까지 하였습니다.
참고로 해당 차량은 황색 두줄 중앙선 침범에 신호위반까지 하였습니다.
피해차량이 이 영상 보면 좋겠네요
이런 사고 접수된게 있느냐 확인하시고
정보 알려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일하기는 싫고 월급은 받고 싶고;;
뭔 개소리를 하고 있는 거야?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15582517&memberNo=38616198
즉, 뺑소니의 경우 피해자의 의사와 관계없이 무조건 공소제기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