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글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24705
차량은 트레일블레이져 로 뜨며
세부적인 부분은 개인정보라 모두 가렸습니다. 차량번호도 군데군데 일부로 재거 한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차량 생산일자는 사진에 떠있는 그대로 이며 생산 시점하고 출고 시점하고
1달이상 차이나는건 이건 짚고 넘어가야 한다고 봅니다.
통상적으로 현기차 기준은 3~7일 정도 기간이 있고 GM 쪽은 수입이 아닌이상 1~2주정도 기간이 있습니다.
특수한 상황아니면 저런경우 드뭅니다...
자세한건 당시 차량 판매한 영업사원하고 이야기 해보셔야 할듯 합니다.
수리후 전시로 넘긴것 같네유
정말 본사공장 내 재작업이 아니라면
남은 경우는 딱 하나입니다.
전시장 내 이동 중 사고
그리고 전시장에서 선팅샾과의
이동사이에 영업사원의 실수에
관한 사고를 몰래 무마하기 위해
영업사원이 정식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현금으로 몰래
수리 했을수는 있습니다.
생산날짜는 전혀 무관하니 그 부분은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영업사원이 잘못한 걸
대신 책임져줍니까?
말이 되는 말씀을 하세요.
등록말소만 해도 이력이 다 뜨는데
수리후 전시로 넘긴것 같네유
보험으로 처리합니다.
일부러 속여가며 팔 이유가 없습니다.
다시 만들고 말지.
사고차량은 고지 후 판매입니다.
참고로 쉐보레 관련자 아닙니다
중국이 나을 지경
저런건 없는데. ㄷㄷ
현재는 타사 영업사원입니다.
신차 같은 경우 공장에서 출고되어 나오자마자 세금문제에 부딪히기 때문에 관련하여 어떤 조작을 하지 못 합니다.
또한 탁송 사고 같은 것도
탁송보험이나 기사님 보험으로 처리하기에
본사에서 굳이 일 키우기 위해서 감출 이유가 없습니다.
제작증의 제조일자와 차대번호의
제조일자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도
차대번호의 선신고와 관련하여 세금문제라
가끔씩 일어나는 일입니다.
다만 공정중에 생긴 문제가 있긴하나
법에 관련하여 문제 없다고 판단되면
제작사 입장에서 보수나 수리를 하긴 합니다.
정말 본사공장 내 재작업이 아니라면
남은 경우는 딱 하나입니다.
전시장 내 이동 중 사고
그리고 전시장에서 선팅샾과의
이동사이에 영업사원의 실수에
관한 사고를 몰래 무마하기 위해
영업사원이 정식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현금으로 몰래
수리 했을수는 있습니다.
생산날짜는 전혀 무관하니 그 부분은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