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은 총 10개 구요..
신형카운티 5개 노선
그린시티 5개노선 있습니다.
인천 지선버스와 급여는 같습니다.
만근 22개
배차간격이란 개념 없습니다.
차고지는 인천 서구 오류동에 있습니다.
첫차는 전노선 05시30분 입니다.
차고지에서 출발하는 노선은 없습니다.
카운티는 전부 차 끌고 나가서 주유하고 운행시작
그린시티는 노선에 따라 오전,오후 충전합니다.
승객은 출퇴근시간외에는 거의 없고
3개 노선은 손님이 좀 있지만 다른 지선버스에
비하면 적습니다.
운행시간은 짧은곳은 35분
제일 긴 곳이 70분 입니다.
식사는 지정된 한식뷔페 , 김밥천국 싸인하고
한도금액내에서 드시고 싶은거 드시면 됩니다.
운행시간은 여유있기
때문에 천천히 다녀야합니다.
급여는 24일 근무만 해봐서..
평균 세전 310만원 입니다.
6개월뒤에 상여금 매달 40여만원
1년뒤에 상여금 매달 80여만원 나오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이제 6개월째 접어들어서 아직 상여금은 안나오는 상태입니다.
기본 공제되는건...
4대보험
조합비
전별금 첫달에 가입비20만원 내고
매달 9~10만원 나갑니다.
전별금은 1년에 약 200만원 넘게 적립인거같습니다.
저 노선들 선비운전 가능한가요?
신호 다지키고, 정류장에서 승객 다 타고 내리고 자리에 앉은 다음에 출발하고. 끼어들기(찔러박기) 안해도 회차지 또는 기점에서 용무는 해결하고 올 수 있을 정도의 시간적 여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출발시간과 도착시간을 맞춰야하는데..
선비운전 안하면 전착되기때문에
노선상에서 최대한 시간을 죽이고 다닙니다.
교대는 각 노선 기.종점 에서 교대합니다.
좋은답변 부탁드려요 궁굼한점 여쭤봅니당 써놓으신거 보면 들었던 인천준공영버스랑 조건은 같은가보네요~ 일반 인천 3시간4시간 코스노선이랑 어느게 괜찮을까요
저도 일산 그린시티 마버2년 현재 김포에서 시내 1년째입니다. 3분기 서울서류 합격할거같긴한데 최종합격이 쉽진않을꺼같아서요 글고 집이 김포라
인천과 고민중인데 어떻해야할지 너무 고민이네요 조언좀 주세요~~ㅠㅜ
간선 자리있으시면 간선 가시는것도 좋지요..
짧은곳 여러탕도 좋고
긴곳 2~3탕도 좋은데..
적응하기 나름이지요~
노선 운행 속도로 보면..
이음..> 서울..> 인천요..
인천간선버스들 너무 빨리달려요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