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Zylent 24.06.08 19:13 답글 신고
    존나 힘듭니다...
    솔직히 포장이사비용이 하나도 안아까울정도...
  • 레벨 중령 1 전손요정 24.06.08 19:41 답글 신고
    포장이사비용이 제법 나가지 않나여? 한 2~300 한다던데.......
  • 레벨 대장 Zylent 24.06.08 20:10 신고
    @전손요정 엥 그렇게 많이 올랐나여...
    저희때는 100 조금 넘었던거 같은디
  • 레벨 원수 모토리 24.06.08 19:30 답글 신고
    해외에서 한번 해 봤섭니다...

    이민가방 2개에 가득 채우고...
    밴 택시 하나 불러서...
    이짐 저짐 싣고 왕복...
  • 레벨 중령 1 전손요정 24.06.08 19:41 답글 신고
    아...해외 있을땐 저도 해봤어요 ㅋㅋ
    한차 한가득+_+
  • 레벨 대령 3 드리프터 24.06.08 19:38 답글 신고
    저도 포타 세대 가지고있으면서

    이사 세번 셀프로 해봤지만

    그시간에 일하고 쉬는게 낫지

    다음에는 안하기로 마음 먹었다합니다ㄷㄷㄷ

    특히 드럼세탁기 옮기다가 이건 아니다

    싶었네요ㄷㄷㄷㄷ

    거리가 문제가 아니고

    짐 포장하는게 힘들고

    들고 나르고 하는게 힘들더라구요ㄷㄷㄷㄷㄷㄷ
  • 레벨 중령 1 전손요정 24.06.08 19:42 답글 신고
    음...포장....;
    그럼 반포장은 나갈땐 포장해서 나가고 집에는 걍 뿌려놓기만 하는게 반포장이라 하는건가여?
  • 레벨 대령 3 드리프터 24.06.08 20:06 신고
    @전손요정

    반포장은 모르겠구여ㄷㄷㄷ

    그냥 종이박스에 나르려고하니 경험도없고

    노하우가 없다보니 장난없습니다ㄷㄷ
  • 레벨 상사 3 핑크우유 24.06.08 19:45 답글 신고
    가전은 차부르고
    나머지는 제사랑 썩티가 이사를 3번이나 해줬섭니다 ㄷㄷ
    4번 왔다갔다 했네예;;
    담부턴 무조건 차부를겁니다 ;;;;
  • 레벨 중령 1 전손요정 24.06.08 20:14 답글 신고
    두돈반이면 해결되지 않을까여?ㅋㅋ
  • 레벨 중장 더워디지겟네요 24.06.08 19:55 답글 신고
    셀프로 가전제품 이동해 보고 가구도 이동해 봤는데 이건 할짓이 아닌거 같아요 -ㅅ-;;;
  • 레벨 중령 1 전손요정 24.06.08 20:14 답글 신고
    'ㅁ'덜덜
  • 레벨 상사 3 비류연s 24.06.08 20:19 답글 신고
    이사는 유단자에게 맡기는게 맞습니다.
    부상입으신지 얼마안대셧는데 무리하지마셔요.
  • 레벨 중령 1 전손요정 24.06.09 03:08 답글 신고
    그게 낫겠지여 ㅠㅠ?
  • 레벨 중장 INCUS 24.06.08 20:31 답글 신고
    그냥 돈 주고 맡기시는 걸 추천해요!
  • 레벨 중령 1 전손요정 24.06.09 03:09 답글 신고
    열분중 아홉분이 그리 말씀하네여
    아근디 돈없는디 꺼이꺼이
  • 레벨 대령 3 비키셈급해여 24.06.09 06:04 답글 신고
    내가 할수있는거 못하는거
    그거 의미 없어요.
    어차피 5t차량에 다 들어갈듯 싶은데
    여러곳에 견적 받아보세요
  • 레벨 중위 2 롱비치블루 24.06.09 09:00 답글 신고
    원룸 이사(?) 정도는 쏘카 서타렉스 빌려서 해본 경험이 있는데.. 몸 회복 중이시니 건강 생각해서 이삿짐 센터에 맡기시는거 추천듸립니다 +__+
  • 레벨 대위 3 분노조절잘해 24.06.09 12:29 답글 신고
    셀프는 절대 말리고 싶네요.. 포장이사 10km 정도면 120~140정도면 할꺼예요. 여기저기 견적내보세용
  • 레벨 대령 3 280더블캠리사 24.06.09 20:34 답글 신고
    소싯쩍 자취할때 해봤는데 돈주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더군요..
  • 레벨 상사 1 동태백정 24.06.09 21:51 답글 신고
    포장이사 네이버나 숨고에 띄워서 견적부터 받아보고 생각 하심이 ...
  • 레벨 소장 마르딜 24.06.11 09:15 답글 신고
    이사비용 쓰시고 다른곳에서 비용절감하세요 셀프로하다가 몸다치면 병원비 어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