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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1 부산tg380s 11.03.15 10:47 답글 신고
    레드존가야 최고토크 최고마력 나오는건 아닙니다ㅎ 나오는차가 있겠지만
    음..tg380같은경우도 레드존 700rpm정도 전까지만 최대토크 마력 터져서 그때 변속해줍니다 그게더빠르기에?
  • 레벨 상사 1 부산tg380s 11.03.15 10:48 답글 신고
    그이상은 손실이크더라능..
  • 레벨 하사 3 불개미시댕놈 11.03.15 10:49 답글 신고
    아!! 그럼 예를들어 레드존 6500RPM까지 있는 차인데,
    최종 마력이 5000RPM근처에서 나오면 이후 5000RPM이상부터는
    마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나요?..
  • 레벨 상사 1 부산tg380s 11.03.15 10:51 답글 신고
    그렇게 보심됩니다. 최대토크 최대마력 터지는시점이 5천이면 그이상은 손실이있죠 근대 그이상도 최대토크 최대마력이 큰손실없고 지속해준다면 더밀어주면 되겠죠 근대 tg같은경우는 훅떨어져서 ㅋㅋ
  • 레벨 상사 1 패르소나 11.03.15 10:52 답글 신고
    최대토크가 나오는 알피엠은 차량마다 다른걸로 알고 있습니다.
    최대토크가 5천알피엠셋팅이라면 그이상의 알피엠은 그저 기름만 더먹을뿐
  • 레벨 하사 3 불개미시댕놈 11.03.15 10:54 답글 신고
    그럼 결론적으론 실제자동차 운전시 변속되는 타이밍은 자동차회사가
    최적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에서 변속이 이루어지는건가요?..아무튼 아침부터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 보내세요
  • 레벨 소위 3 VK45DE 11.03.15 11:12 답글 신고
    밋션 안에 있는 TCU가 악세레다를 얼마냐 밞느냐를 인식후 밋션에게 지시를 내립니다
  • 레벨 중사 3 스타킹래깅스 11.03.15 10:59 답글 신고
    이제껏 가솔린이고 디젤이고 고알피엠을 써본적이없어서요.
    차가 너무 힘들어하는 느낌.벨트도 끊어질거 같고.
    가솔린은 조져야 맛이라는데 그맛을 본적이 없네요.
  • 레벨 하사 3 해탈일지어니 11.03.15 11:24 답글 신고
    조지기전에 엔진점검 한번 ㅋ 사람도 갑자기 과식하면 배탈나잖아요(이게아닌가 ㅋ)

    여큰 벨트라는게 그리 쉽게 끊어지는놈은 아닙니다 다만, 교환주기가 다가오니(제 집차 ㅋ) 고rpm서 급격히 rpm히 변하고 부하가 많이 걸리는 시기에 밸트가 미끌리는 소리가 조금씩 들리더군요 ㅋㅋ수명도 있겠지만 제생각엔 밸트가 약간 헐렁한듯 ㅋ
  • 레벨 중사 3 bis파구아방 11.03.15 12:05 답글 신고
    ㅎㅎ 걍 안전운전이쵝오인듯요 ㅎ
  • 레벨 준장 봅스페로 11.03.15 12:12 답글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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