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로드스터나 컨버터블을 보면 개방시 뒷쪽에 훤하자나요
그래서 개방감 쩔것 같은데
이번에 나온 F458 이나 F575 슈퍼 아메리카 나 부가티 베이론 로드스터 뒷쪽부분이 좀 막혀있는 차 있자나요?
그런차들도 개방감 쩌나요?
웬지 옛날차 수프라 T탑이나 뒤가 막혀있는 차 처럼 오픈시 개방감이 쩔것 같지는 않아서요..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보통 로드스터나 컨버터블을 보면 개방시 뒷쪽에 훤하자나요
그래서 개방감 쩔것 같은데
이번에 나온 F458 이나 F575 슈퍼 아메리카 나 부가티 베이론 로드스터 뒷쪽부분이 좀 막혀있는 차 있자나요?
그런차들도 개방감 쩌나요?
웬지 옛날차 수프라 T탑이나 뒤가 막혀있는 차 처럼 오픈시 개방감이 쩔것 같지는 않아서요..
몰라서 패스입니다 ㅎㅎ 타보신분이 ...얼마나될지;;윽!!
생각해보니 그러네요..저는 평소에 저게 정말 궁금했거든요 ㅎㅎㅎㅎ
매번 페라리나 아주 고가의 루프가 열리는 차들이 뒷부분이 벽처럼 높으면
오픈시 개방감이 좋을까?라구요..
★띄부랄★
구매하고싶네요 ㅋㅋㅋㅋㅋ
더 좋지않나라는겁니까?
개방감은 뒤보다는 앞유리의 각도에 따라 차이를 느끼고 뒤가 트이면 와류때문에
윈드디플렉터로 뒤를 일부러 막습니다...
예전부터 T탑형 오픈카들은 뒤가 너무 높아 보여서, 머리뒤로 바람이 시원하게
불것같지가 않아서요 개방감이 떨어지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최근 나오는
고가의 차량들도 그렇더라구요 그게 궁금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