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 댓글 (6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박음직하구나 22.05.31 10:16 답글 신고
    지랄86인가?
    답글 4
  • 레벨 소장 남원하이츠 22.06.10 15:16 답글 신고
    하여간 쪽바리차 더~럽게 광고 많이 해줘요 보배드림

    이번에도 베플가면 또 지워 버리려나??
    답글 5
  • 레벨 소령 1 마이카최고 22.08.03 07:53 답글 신고
    빨리 한일관계가 좋아져서 다양한 차를 몰아보면 좋겠네요.
    답글 0
  • 레벨 상사 3 박음직하구나 22.05.31 10:16 답글 신고
    지랄86인가?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2.08.23 21:2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름을 저따구로 지어놓은거임?
  • 레벨 원수 naviduggy 22.09.02 03:30 신고
    @뿌디누현 정상인척 하지 마라
    닉네임뿌디누현 가입일2016.09.22
    최종방문 비공개 활동지수레벨 훈련병
    포인트 -9,685 작성글게시글 1 | 댓글 3,962
  • 레벨 원사 3 투숙인내꺼 23.08.02 11:17 답글 신고
    ㅋㅋㅋ 내가 쓰려고 했는데 ㅎㅎ
  • 레벨 상사 1 머라니 23.08.07 22:07 답글 신고
    한발 늦었다 ㅎㅎㅎㅎ
  • 레벨 병장 마이크흘 23.03.20 16:46 신고
    @뿌디누현 으이그.... 밥은 먹고 다니냐?
  • 레벨 소장 남원하이츠 22.06.10 15:16 답글 신고
    하여간 쪽바리차 더~럽게 광고 많이 해줘요 보배드림

    이번에도 베플가면 또 지워 버리려나??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2.08.23 21:21 답글 신고
    당연하지요~ 친일은 또 보배드림이잖아요? 원래 전라도에도 그렇게 친일파가 많았다고 하네요
  • 레벨 원수 naviduggy 22.09.02 03:30 신고
    @뿌디누현
    닉네임뿌디누현 가입일2016.09.22 | 최종방문 비공개 활동지수레벨 훈련병 | 포인트 -9,685 작성글게시글 1 | 댓글 3,962
  • 레벨 하사 3 Leezo 23.04.07 20:28 신고
    @뿌디누현 느그 집안만 하겄냐?
  • 레벨 일병 그래서니가뭘할껀데 23.12.19 15:20 답글 신고
    누가 들어와서 읽으라고 칼 들고 협박함?
  • 레벨 훈련병 스틱장인어린 22.06.11 08:28 답글 신고
    진짜 디자인 ㅋㅋ
  • 레벨 대위 2 혼남혼술 22.06.15 19:18 답글 신고
    앞은 빼박 재규어네
  • 레벨 중사 1 안전세상 22.06.19 10:31 답글 신고
    너무 멋지넷
  • 레벨 중장 성인유머게시판 22.06.22 16:46 답글 신고
    어차피 쪽바리차 살일도 없지만 그냥 망했으면 좋겠네요^^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2.07.01 11:07 답글 신고
    너에게 내가 추천해주고 싶은 차가 있어~~~~~~~~~~~~~~~~~홍치 라고 아나? 중국에서는 공산당 간부들이 잘 타고 다닌다네..................................그지같은 짱꼴라들이 만든 차
  • 레벨 소령 3 328MT 22.06.23 02:53 답글 신고
    진짜싸다 NA리터당 100마력 가까이 뽑는차 2400cc 차가 4000이라니
  • 레벨 이등병 의외로 22.06.23 13:12 답글 신고
    좋은 성능 좋은 가격 여유되면 갖고싶음
  • 레벨 원사 2 GOOON 22.06.23 15:09 답글 신고
    출력도 딸리고 이런차 왜사지 S2000 2400cc 면 모를까
  • 레벨 중장 기름진얼굴 22.07.28 23:49 답글 신고
    돈도 딸리거든
  • 레벨 중위 1 삼일언니 22.08.18 23:29 답글 신고
    펀카라는 단어 모르시죠?

    차체 중량이 경량화인데 2400마력이면 막 날라다닙니다...

    차체 강성도 확보 했다니...그럭저럭 괜찮은 차인건 맞습니다.

    근데 왜제차라 살 일은 없지만 그냥 까고보는건 안좋아 보이내요..
  • 레벨 소위 2 오스트랄스파르타쿠스 22.08.31 12:20 신고
    @삼일언니
    2400마력? cc겠지
  • 레벨 중위 2 yebbi03 22.09.02 10:09 답글 신고
    s2000 2.4는 뭐가 좋은가요..? 몰라서 물어봅니다.알려주세요....
  • 레벨 소령 3 328MT 22.11.14 02:02 신고
    @yebbi03 s2000 2.4는 없어요;;;
  • 레벨 중위 2 yebbi03 23.02.21 13:06 신고
    @yebbi03
    컨버터블이잖아요...글고 알피엠 9천까지 밟아 뿌리는 강인함을 느껴보셩
  • 레벨 중위 2 yebbi03 23.02.21 13:03 답글 신고
    S2000 2.4나오면 나도산다....
  • 레벨 대령 3 눈팅회원14년차 22.07.11 13:59 답글 신고
    으이긍~ 통풍 시트도 없는 차.????? 전 똥꼬습이 심해서..
  • 레벨 중위 1 숏다리곰돌이 22.07.14 04:00 답글 신고
    와, 실내가 ㅠㅠ
  • 레벨 중위 3 갈바트론 22.07.16 00:35 답글 신고
    버려!~~~~!!!!!
    신호위반 하나만 걸려~~!!!!!
    아주 끼어들기만 해!!!!!
    꿈자리 사나울 정도의 클락션 맛을 보여줄테니!!!!!
  • 레벨 중령 3 재벌백수 22.07.19 16:11 답글 신고
    여유가 되더라도 왠지 쪽국차라 살것 같지는 않음.. 근데 차만보면 흉기보다는 나을것 같기도하고...
  • 레벨 원사 3 투숙인내꺼 22.07.20 14:21 답글 신고
    아직도 내연차 파네 그리고 왜 저리 못생겼나 아우
  • 레벨 소령 1 마이카최고 22.08.03 07:53 답글 신고
    빨리 한일관계가 좋아져서 다양한 차를 몰아보면 좋겠네요.
  • 레벨 대위 3 나이쓰한넘 22.08.13 11:05 답글 신고
    일본제철소 가짜 인증서 쓴 가짜 철판 으로 만든 종잇장 철판 차량 ㅎㅎㅎㅎ
  • 레벨 원사 1 마을버스에서벤츠로 22.08.15 20:4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일본차 번호판 3자리는 어딜타고가도 챙피할듯
  • 레벨 원사 3 vanillaice 22.08.19 19:16 답글 신고
    진부의 극치를 보여주는구나. 요즘 토요타 전체적으로 디자인 정말 진부함.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2.08.19 22:02 답글 신고
    머리 속이 이니셜 d에서 머물러 있네 아직 수동기어 달고 자빠졌네
  • 레벨 하사 1 mirage4 22.08.26 12:09 답글 신고
    10년전 포쿱이랑 뭔 차이냐???
  • 레벨 원수 naviduggy 22.09.02 03:31 답글 신고
    FF와 FR?
  • 레벨 대령 1 킹코부라 22.08.28 13:07 답글 신고
    아반떼 승!!
  • 레벨 이등병 작은새0912 22.09.05 23:29 답글 신고
    이쁘긴한데 저거 고장나면 딱 이거다 하고 고장 진단하고 고칠수있는 정비인력이 한국에 있을까요...
  • 레벨 대위 2 gasolin0 22.09.18 10:53 답글 신고
    경량이라는 명분으로 디자인도 좆같고 원가절감 쩔고..저런걸 퓨어스포츠카라고 빨아주는 쪽바리 새끼들도 문제고..뭐 해결책이 없는 쓰레기덩어리네..
  • 레벨 병장 전만이 22.09.21 14:38 답글 신고
    86년식 스뽀쓰카 같다
  • 레벨 대위 3 몽옴몽옴 22.10.06 14:53 답글 신고
    쪽바리 2000년대 초반에 나온차임?
  • 레벨 원사 3 근혜는곧휴가철조개구 22.10.08 14:04 답글 신고
    진짜 어쩌다 토요다 디자인이 당나라가 됐는지..ㅋㅋㅋ 저게 한 20년 지난 디자인이지 요즘 디자인이냐?"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올드빕 22.10.08 21:24 답글 신고
    30년전 이렇게 만든걸 보고 놀랐는데 아직까지도 이렇게 만드는거 보니 더 놀랍다
    팩스 없으면 공공기관 다 멈춘다는 일본답네
  • 레벨 중장 오쿄쿄 22.10.14 22:29 답글 신고
    이름도 ㅈㄹ ㅋㅋ
  • 레벨 중사 1 절대신검 22.10.19 09:18 답글 신고
    실내 디자인이.ㄷㄷ 달리기만을 위한차인가? 우찌 2000초반 디자인보다 후지노
  • 레벨 소장 튜닝샵 22.11.02 18:08 답글 신고
    2022년인데.. 계기판에 도트? LED? 이런걸로해놨네 -_-;;
    86이라 80년대 디자인으로 한건가요?
  • 레벨 상사 2 안녕하셨는지요 22.11.10 12:36 답글 신고
    국산 차 값이 하두 비싸져서...

    저가격이 왠지 착해 보인다.

    ㅡㅡ;;;
  • 레벨 원수 폭력부장관 22.11.25 17:40 답글 신고
    새삼 이러니 저러니 현기가 까여도 인테리어만큼은 충분히 잘 뽑아 내 준다고 생각 됨
  • 레벨 원사 3 또디 22.12.18 19:26 답글 신고
    이제 일본 산업에서 국제 경쟁력을 갖춘거는 딱 하나 토요타 남았는데, 위에 어느분 말씀처럼 디자인이 멈춰버렸거나 산으로 가버렸거나.. 5년이면 토요타도 아작날듯..

    실내에서 엉따버튼 보면.. 하아... 저거 20년전 디자인+소재... 미쳤...
  • 레벨 훈련병 HMHD 22.12.19 14:40 답글 신고
    윗 댓글들 몰라서 그러는거임 아니면 일본차라 알아도 애써 무시하면서 욕하는거임?
  • 레벨 대위 2 test2test 23.01.02 11:33 답글 신고
    실내가 2000년 중고라고 해도 믿겠다. 2023 신차로 내밀기에는 민망하다.
    왜제차 살바에는 그냥 국산사자. 실제로 갹관적으로 일본은 제쳤다.
  • 레벨 훈련병 포도엑기스 23.02.17 11:48 답글 신고
    실내는 별론데 실외는 괜찬네요
  • 레벨 소령 3 가우쵸 23.04.13 07:18 답글 신고
    쪽빠리차는 실비아 s2000 R34 스푸라
    여기까지 였음
  • 레벨 소령 2 김정온 23.04.17 14:25 답글 신고
    반일의 본산 보배드림에서 저렇게 일본자동차 광고하면 깨시민님들 부들부들 거릴텐데......
  • 레벨 하사 1 차도리74 23.05.13 07:33 답글 신고
    지랄쪽국차 토요타
  • 레벨 중령 1 아키z 23.06.30 13:56 답글 신고
    레드존7500....재미는 있겠네 ㅎㅎ // 일본차라 사면 안되지만!
  • 레벨 병장 infernus1 23.08.01 22:21 답글 신고
    사지도 못허는분들이 열등감과 피해의식... ㅋㅋ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3.08.08 09:41 답글 신고
    4600짜리 차의 센타페시아가 1990년대 차인줄 알았다. 일본의 갈라파고스 성향이 차에도 묻어나네. 세상이 어떻게 변하는지 모르고 보통 요즘 센타페시아에 태블릿 큰거 하나씩 달아주지않나? 아직 저러고 사네
  • 레벨 중위 1 올드빕 23.08.28 22:23 답글 신고
    내가 30냔전에 일본차를 봤을때와 지금이 크게 다르지 않다
    늙고 병든놈들에게 짓밟히지 말자
  • 레벨 하사 2 AS1V1L 23.09.06 18:04 답글 신고
    멋지군요
  • 레벨 대령 3 Veloce 23.10.09 12:41 답글 신고
    6단 수동 완전 좋네요
  • 레벨 소령 3 김치만두 23.10.10 23:22 답글 신고
    방사능 기본장착~
    많이들 타세요~
  • 레벨 훈련병 버몬트 23.10.26 14:51 답글 신고
    수프라 보급형 !
  • 레벨 소장 까리쑤마 23.12.13 10:30 답글 신고
    방사능은 덤이죠?
  • 레벨 중장 기름진얼굴 24.02.01 18:44 답글 신고
    쪽팔이 차가 왜이리 비싸?

    한국에서 썩 꺼져라..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