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4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dj247 01/17 17:52 답글 신고
    돈 못받은 년?
    답글 9
  • 레벨 중사 3 멋진쉐이 01/17 17:35 답글 신고
    이제 슬슬 파도가 일기 시작하는 건희?

    국짐애들 어제 선방했다고 좋아하드만...

    MBC는 나비 날개를 한번 휘져었을 뿐이고...

    점점 파도는 일기 시작하고....

    건희는 당황하고...

    윤은 도리도리 계속하고...

    준표형은 아닥하고....

    김종인은 삐졌고...

    준석은 검찰 무서워서 앞뒤 안가리고 지르고 있고..

    원희룡은 키득키득 웃고만 있고...

    참 열심히들 산다 진짜~~~
    답글 8
  • 레벨 소장 근면성공 01/17 17:37 답글 신고
    돈주면 고소안하는 애로 낙인시킴
    답글 2
  • 레벨 대령 2 번개보더 01/18 11:48 답글 신고
    글쎄다..... 그냥 안희정이 불쌍할뿐...
  • 레벨 일병 Jokersso 01/18 12:03 답글 신고
    정말 보배 보면서 갈수록 실망감만 쌓이는구나..
  • 레벨 준장 병신고자보면점찍는자 01/18 13:37 답글 신고
    그냥 민주당 아님 일베 취급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와우오22 01/18 16:59 신고
    @스티븐제라드훔바 그중 주축은 40대임ㅋㅋ
  • 레벨 중사 3 태평양멸치보이지 01/18 12:13 답글 신고
    맞는말이구만 인정좀하자
    건희 말은시원하이솔직하게 이야기하네
  • 레벨 중위 2 lVoVl 01/18 12:15 답글 신고
    개인 간의 이야기를 폭로 한 거라 상관없을 듯.
    만약 문제 제기되면 서울의 소리가 힘들어지겠죠.
  • 레벨 대령 3 기타치는초보운전수 01/18 12:17 답글 신고
    저 ㄴ은 불륜아닌가??? 먼 사과하라는 거지??
  • 레벨 상사 1 여전히뚜벅이 01/18 12:28 답글 신고
    안희정건은 김yuji씨가 맞는말 한거 같은데??

    걍 불륜.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님.

    거짓 미투 한 것들은 나중에 처벌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3 업무쟁이 01/18 12:30 답글 신고
    사적인 통화내용을 녹음해서 제보한건데
    사과는 무슨사과를해?
  • 레벨 소위 3 흐히힝 01/18 12:33 답글 신고
    가질 수 없다면 부숴버리겠어!!!!!
    질이 아주 안좋은 부류임
  • 레벨 병장 골트문트 01/18 12:36 답글 신고
    이젠 미투는 끝났다. 더이상 미투를 외쳐봐여 돌아오는것은 허공의 메아리 그리고 사회의 차가운 시선일 뿐이다. 앞으로의 미투사건은 돈문제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겠지.
  • 레벨 하사 1 서렌디피티 01/18 12:54 답글 신고
    정치 선동 만 안하면 완벽한 커뮤니티
  • 레벨 소위 2 톱기어 01/18 13:15 답글 신고
    건희 말이 맞지

    저년이 충분한 댓가를 받았으면 미투 했을까?

    그렇지 않았으니 손해본것 같고.. 이용당한 것 같으니 미투한거지..
  • 레벨 소위 1 슈퍼원 01/18 13:17 답글 신고
    안희정만...경선후보..
  • 레벨 중위 3 원조할매성형외과 01/18 13:17 답글 신고
    진짜 쟤는 얼마나 낮짝이 두꺼워야 저런 말을 할 수 있는걸까......???

    거짓미투는 극형으로 다스려야 한다

    법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뭐 다른 모든 방법을 찾아서라도 극형에 처해야지 당연히
  • 레벨 원사 1 분수낙조 01/18 13:27 답글 신고
    왜 직접 안하고
    성폭력상담소를 통해서 ??
  • 레벨 원사 3 약먹을시간인갑다 01/18 13:36 답글 신고
    보배형들 일관성있게 갑시다.

    나도 안희정건은 불륜으로 보지 미투로 안보는데요...

    안희정이 진짜 성폭행을 했다고 보나요?

    정말 보배형들이 여자의 말이 곧 증거다.....라는데 동의하시나요?
  • 레벨 준장 병신고자보면점찍는자 01/18 13:38 답글 신고
    보배 스윗퐁퐁이형들이라 민주당페미정권도 환영~#
  • 레벨 소위 1 말로만벤츠 01/18 13:46 답글 신고
    거지같은년 지도 좋아서 ㅋ딱치고 나중에 미투???
  • 레벨 중사 3 logic222 01/18 14:07 답글 신고
    건희도 가오가 있지.영부인이 될지도 모르는데 사과 하겠나.둘이 박빙으로 싸워봐라.
  • 레벨 소령 1 대포맞은까치 01/18 14:29 답글 신고
    증명되지않은 말들이 속속이 기어나오넹
  • 레벨 병장 박봄 01/18 14:32 답글 신고
    김건희 말이 킹정이지.
    김건희의 안희정 불쌍하다 말에 100% 공감한다.

    민주당 권리당원이지만 김건희가 가려운데 긁어주네.

    김지은 꽃뱀 돈 못 받은 년 퉷~
  • 레벨 일병 하늘과천사 01/18 14:51 답글 신고
    안희정이 불쌍 하다는데 ..왜 김지은이 싸우자고 대들어 ? 불쌍해서 불쌍하다는건데 왜 본인도 아니면서 껴들어 ? 참 해괴하신 성격이시네...
  • 레벨 대령 1 뽀삐주인 01/18 14:51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이 건은 김건희여사의 말이 맞다고 봄 ㅋㅋㅋㅋ

    꽁으로 불륜을 저지르니 뒤탈이 많은 것... 햐... 이건 국룰임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바보토토로 01/18 14:54 답글 신고
    쫄리나?? 사과하라네? 고소가 아니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오리궁뎅이다 01/18 15:39 답글 신고
    여기가 일베는 아니잖아... 왜 여기와서 일베 같지 않은지에 실망하냐고 ㅋㅋㅋ
    일베가서 희망을 찾던지...
  • 레벨 중령 1 분노의봅질 01/18 15:39 답글 신고
    사과를 받겠다고?? 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독서하기좋은날 01/18 15:42 답글 신고
    결과적으로 불륜아닌가?? 별꼴이야
  • 레벨 소장 우유맛딸기 01/18 15:5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건희잘한다~~~
    솔직히 안희정은 성폭행이 아니고 불륜이지...
    쌍방 피하려고 미투로 걸고 넘어지고
    안희정은 미투랑 싸워도 어차피 불륜으로 더럽혀지니
    걍 아닥하고 버로우 탄거 아님?
  • 레벨 상사 3 달러트랩 01/18 15:59 답글 신고
    야도 김건희 급인가?
  • 레벨 원사 3 약먹을시간인갑다 01/18 16:01 답글 신고
    솔직히 김지은이 김건희 상대로 붙으면 아마도 김건희 편들이 훨씬 많을듯..

    내부터도 김건희쪽으로 붙겠다.

    정의당이나 페미쪽에서나 김지은편들듯

    만약에 민주당이 김지은편 들면 그땐 민주당 손절각임..

    다른건 몰라도 안희정건은 불륜맞다고 봄. 무슨 성폭행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그리고 김건희말대로 안희정 불쌍하게 당한거 맞음.
  • 레벨 상사 1 건너건너집토토로 01/18 16:08 답글 신고
    둘이 싸워라 ㅎㅎㅎ
  • 레벨 소위 1 1온6퍼팅더블파 01/18 16:51 답글 신고
    안희정이 잘못한거 맞다. 아무리 도지사좆이래도 날로먹을려면 되냐. 회당 15만원씩은 챙겨줬어야지..
  • 레벨 중위 2 개귀염둥이 01/18 16:51 답글 신고
    거늬랑 지으니랑 링에서 이종격투기 룰로 싸워서 사과를 할지 그냥 넘길지 정했으면 좋겠다
  • 레벨 병장 빅팬 01/18 17:30 답글 신고
    솔직히 안희정 건은 김건희 말이 맞지않나? 다들 불륜이 왜 미투냐고 한다. 민주당 표 떨어지기 시작한게 이런 꼴같지도 않은 미투 때문 아닌가?
  • 레벨 원사 2 목동오빠 01/18 17:36 답글 신고
    돈안주면 미투
  • 레벨 하사 1 아트타운 01/18 17:43 답글 신고
    본인이 무슨 생각을 하고 살든 본인 마음이지만, 본인의 생각이 밖으로 나오는 순간, 모든 말은 책임을 져야 되는겁니다.
  • 레벨 대령 2 JulyG 01/18 17:47 답글 신고
    ㅋㅋ 애초에 검사년부터 나가리 되니까
    미투해놓고서는 무슨 정의구현인듯 떠들었지
  • 레벨 상사 1 일베는벌레 01/18 17:49 답글 신고
    빵꾸때웠으면 5만원짜리 한장이라도 꺼내 줘라
  • 레벨 준장 유교사상 01/18 20:16 답글 신고
    김지은 저x때문에 안희정 불쌍하구만

    미친x이네
  • 레벨 훈련병 조국의적은민주당 01/18 21:02 답글 신고
    ** 둘이 전화통화 한걸 2차 가해라고라 ?

    보배 정신차려

    저년은 아직도 저러고 사니?
  • 레벨 훈련병 조국의적은민주당 01/18 21:03 답글 신고
    여기도 김건희 팬 많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