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8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징검다리12 08/19 02:51 답글 신고
    ㅇㅋ
  • 레벨 병장 10월이 08/19 05:02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하사 3 수원amg 08/19 02:47 답글 신고
    닭장수들 또또 징징들되것네ㅋㅋ
  • 레벨 훈련병 징검다리12 08/19 02:50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훈련병 잊혀진사랑 08/19 03:02 답글 신고
    24일 까지 행사 상품이라고 하던데요..참전은 아닌듯..
  • 레벨 대위 2 비상용망치 08/19 03:24 답글 신고
    공동경쟁!!!
  • 레벨 중사 2 정상에서 08/19 03:52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일병 음하하헐 08/19 04:23 답글 신고
    일베 정용진이는 그렇게 욕하고 이마트고 스타벅스고 불매운동 하자고 설치면서 정작 혜자스런 통닭값에 환호하는 보배인들 보면서 참 650원에 영혼파는 일베나 보배나ㅉㅉㅉ 일본인들이 한국사람들보고 냄비근성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네ㅋㅋ마 차라리 에어프라이어기에 직접 튀겨먹고 욕이나들 해라ㅉㅉ어휴 냄비들ㅉㅉ누가 누굴욕하냐?소수5프로빼고는 진짜 보배나 일베나 또옥같다.소수5프로 선한 영향력에 편승하지들마라ㅉ통닭값이 베스트1위다ㅋㅋ자동차 커뮤니티에ㅋㅋ그것도 정용진이통닭이ㅋㅋ웃고있겠다 븅신들이라고ㅋㅋ 안쪽팔리나?어휴 그냥 직접싸게들 튀겨드셔,,친일파들 아직도 꿋꿋하게 신경안쓰고 사는 이유가 여기있네
  • 레벨 소위 2 아흐라차 08/19 08:4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화 쩌네~이마트 이용한다고 했나???
    비싼 통닭값 저렴하게 내는거에 찬성한다는 말인데..뭔 일베를 들이대고 일본을 들이대나??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내꺼이아나콘다 08/19 08:59 답글 신고
    "소수5프로 선한 영향력에 편승하지들마라" 에 공감. 뭐하나 선동되면 우루르 몰려가서 악플, 비아냥으로 지들 욕구해소 하는 사람 다수임.
  • 레벨 일병 gaengbok 08/19 09:03 답글 신고
    일베 인정
  • 레벨 원사 3 개호떡 08/19 09:09 답글 신고
    보배는 일반 시민이 모여있는곳인데... 일베랑 비교하시다니 탈락 ~!
  • 레벨 소령 3 wazae 08/19 09:24 답글 신고
    일베극우 vs 보배극좌

    일베극우: 본인이 병x인줄 알고있음
    보배극좌: 본인이 x신인줄 모름
  • 레벨 병장 인명은재천 08/19 09:56 신고
    @wazae

    아! 깨달음이 확~
  • 레벨 소위 2 베르사이유의장비 08/19 10:34 신고
    @wazae 참 답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출장AS 08/19 10:49 신고
    @wazae 맞는말임...바코드랑..전남사는보배? 그런애들을 생각해보면 맞는말임
  • 레벨 이등병 369각얼음 08/19 04:38 답글 신고
    제발 기우르진 생각 말고,
    합리적인 생각을 합시다.
    대기업의 횡포? 몰랐어요?
    기존 업체 죽일려고, 무료,무료....
    그러니 중소기업 다 죽이고 카카오 택시가 슨겁니다. 그때 당신들 몰랐습니까!
    알았잖아요! 각지역에 택시콜.개인택시콜 저마다 실장,국장 다두면서 영업했는데, 콜비 무료 혹은, 1천원 받았어요. 무료라고 좋아하고.자신이 홍보할땐 언제고, 이제사 대기업의 횡포?
    그 대기업 마케팅부서는 죽어야지..
    인구는 줄어들고 머리가 비상한 국민들의 나라는,
    ?? 누가 대통령이어도 해결 못하는 나라가 이 개같은 대한민국이요
  • 레벨 소위 2 아흐라차 08/19 08:43 답글 신고
    개같다면 떠나시오~~~떠날 여유나 있나 모르것소만~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gaengbok 08/19 09:04 답글 신고
    떠나지도 못하면서 말만.....
  • 레벨 소령 2 갑자기석렬이좋아졌다 08/19 04:41 답글 신고
    하림 마니커만 노나긋네
  • 레벨 하사 2 추원장 08/19 04:44 답글 신고
    좋네
  • 레벨 상병 앙구잉구 08/19 05:42 답글 신고
    어짜피 한두달 뒤면 까먹고 배달시켜먹을거면서 왜이러지 ㅋㅋㅋ 일본불매운동 맨날 한다고하면서 성공한적이 없다고 ㅋㅋㅋㅋ
  • 레벨 병장 시이루 08/19 08:25 답글 신고
  • 레벨 상사 1 고래구래그래 08/19 08:28 답글 신고
    예전과 상황이 달라졌음
    당당치킨 욕하는 글보다 칭찬글이 더 많음.
  • 레벨 훈련병 갈갈갈갈 08/19 05:56 답글 신고
    그냥 각자 개개인이 먹고싶은거 사먹으면 되는거아님? 무슨 불매운동이니 마니 할필요가 없는데 참 왜 저리 미개하게들 사는건지 참
  • 레벨 소위 1 평범한직장인 08/19 06:04 답글 신고
    싼건좋은데 맛있게하면 더할나위없지
  • 레벨 상사 1 보웬스 08/19 06:05 답글 신고
    일배치킨
  • 레벨 훈련병 즐겁다신난다 08/19 06:20 답글 신고
    이런 전쟁은 환영 ㅋㅋ
  • 레벨 대장 존슨털에불타 08/19 06:33 답글 신고
    멸치 콩값이나 내려라 용진아
  • 레벨 하사 2 추원장 08/19 06:38 답글 신고
    좋다
  • 레벨 상사 1 마법동자 08/19 07:00 답글 신고
    이번 주말은 이마트가서 피자하고 치킨이나 시켜 먹어야 겠다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김문순대 08/19 08:18 답글 신고
    인정함.. 순대국 한그릇 배달 4000원 배달비 받는데 앞집에서 배달시킴.. 그건물에 3층과2층..
  • 레벨 대위 2 o이순신장군o 08/19 07:17 답글 신고
    천원 더 붙이고,
    간장 및 양념도 팔아서
    싹 잡아먹자!!
  • 레벨 중령 1 럭키펀치 08/19 07:48 답글 신고
    막상 마트가면 품절임
  • 레벨 병장 인명은재천 08/19 09:59 답글 신고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얘기고
    바꿔 말면 프랜차이즈치킨이 문제있다고 느낀다는 것이겠지요.
  • 레벨 병장 솽디 08/19 11:03 신고
    @인명은재천 현명하도다
  • 레벨 하사 1 찌팔콩 08/19 07:51 답글 신고
    배달까지 가능하면 좋겠다
  • 레벨 상사 3 붕붕빵빵 08/19 11:30 답글 신고
    그래서 다시 금액 오를거임.
  • 레벨 소장 겨울만기다린다 08/19 08:08 답글 신고
    와..피자에 치킨 사가면 괜춚한데요?
  • 레벨 대위 2 성난똘똘2 08/19 08:09 답글 신고
    오호 환영하고~~
  • 레벨 중위 3 보탑실리 08/19 08:10 답글 신고
    저처럼 늦게 가면 서지도 못하고 엉뚱한거에 돈 쓰고 나옵니다 ㅋㅋ 마트는 어딜 가든 혼자가도 5만원 이상.. ㄷㄷ
  • 레벨 상사 3 세계자동차정복 08/19 08:14 답글 신고
    미안하다 고맙다 치킨 사드시려구요? 불매 하셔야죠
  • 레벨 중장 윤개석새열끼 08/19 08:25 답글 신고
    멸공 일배
  • 레벨 상사 1 힛츠는퍼플 08/19 08:30 답글 신고
    일베 정용진 욕하던 분들 다 어디가시고...
    롯데 욕하시던 분들 다 어디가시고...
    지난 대선때 윤석열이 당선 된 이유를
    어이없게도 치킨이 말해주네요.
  • 레벨 병장 인명은재천 08/19 10:01 답글 신고
    그런거 다 따지고 살려면 먹을것 입을 나도 없을텐데요?
  • 레벨 소령 1 핸델이랑그랬때 08/19 11:00 답글 신고
    이게 보배 현재 수준 남양에서 치킨싸게팔아도 좋다고할걸 연봉은 전부억대라는데
    치킨값에 개거품 ㅋㅋ
  • 레벨 중사 2 님이니미 08/19 08:47 답글 신고
    그냥 먹고 싶은거 쳐먹어.
    말 드럽게 많네

    치킨하나에 정치색 드러내지말고
    치킨이 치킨이고
    가격이야 파는새끼 마음이고
    비싸다고 안 쳐먹으면
    국민주머니 걱정하는 척 하면서
    가격 내려간다.
    쿠폰을 뿌리던가.

    돈 없으면 집에서
    생닭사서 염지하고
    만들어 쳐 드시던가.

    아님 냉동 닭 사서
    에어 프라이어에
    구워 먹던가.

    가성비와 편의로 따지면
    대형마트나 시장통닭이 갑이지.
  • 레벨 소령 1 이게먼가 08/19 09:01 답글 신고
    음식점 가격..공산품 가격..인건비도

    맛. 품질. 능력에 따라 차등지급
    하지말고 딱 정부에서 최저임금처럼

    최저.최대 정해줘라~~

    치킨 4980~6990원
    자동차 990만원 ~3000만원
    인건비 시간당 15000~18000원

    그럼 아무도 불만없다
  • 레벨 대위 3 무병장쑤 08/19 09:54 신고
    @이게먼가
    북한인가?
  • 레벨 소령 1 핸델이랑그랬때 08/19 11:04 신고
    @이게먼가 댁이해 말만하지말고
    그가격에 치킨팔고 직원들 급여 시간당15000원주고 꼭 장사하길 ㅋㅋ
    본인은 본인 월급은챙기면서 치킨은 싸야되고 직원도 잘벌어야하고 ㅋㅋ
    돈꼬라박고 장사하는 개인사업자들은
    봉사하나 ㅋㅋㅋ 우리나라 자영업자가 몇명인데
  • 레벨 원사 2 기간제대깨윤 08/19 08:56 답글 신고
    일베마트?
  • 레벨 소령 1 이게먼가 08/19 08:59 답글 신고
    이번에는 이벤트성이 아닌 진정성있게

    계속 만들어 팔았음 좋겠다.

    매일 10~20마리 한정판매 이런거 하지말고.
    같은 치킨 이벤트가4980원 정상가격13900원이면
    좀.. 제대로 프차 죽일려면 이런식으로는 안됨

    4980원 후라이드도 남는다는건데..

    6990원 당당치킨도 폭리 취하고있었는데
    6990원에 무한대로 팔아라
  • 레벨 병장 인명은재천 08/19 10:04 답글 신고
    통큰치킨 때는 골목상권 침해라는 이슈를 내건 여론전에서 밀려 슬그머니 접었지만..

    이번엔 국민이 마트편이라 쉽게 접지는 않을것으로 기대합니다.
  • 레벨 소령 1 이게먼가 08/19 11:23 신고
    @인명은재천 통큰치킨도 한정 이벤트 판매해서
    ..치킨집들이 더 열받았었조

    할려면 계속 그가격에 팔아라 미끼상품 말고
    그럼 인정하겠다. 대기업에서 장난이 아닌
    지속적인 판매라면 인정한다 했더니 이벤트중단.. ㅡ.ㅡ

    대기업에서 손해보더라도 저가 치킨 계속 판매해라. 한정 20마리 이딴거 장난 no no
  • 레벨 중사 1 224466 08/19 09:03 답글 신고
    9호네 두마리치킨에 쓰는닭 그래도 저렴함
  • 레벨 중위 2 몬소린겨 08/19 09:29 답글 신고
    닭팔이들 징징 하것구만ㅋ
    본사에 항의해라
    영업이익 30%
    애플을 능가하는구나
  • 레벨 하사 3 고운산 08/19 09:55 답글 신고
    홈플러스 한정 판매, 조기마감으로 사지도 못하고 회원가입에 다른 생활용품만 구매,,첫 구입 포인트도 web과 mobile 달라서 못씀...결국 낚인 1인...홈플러스 개인정보 팔아먹다 걸린 후 탈퇴했었는데...배달 포장도 후짐..배달일도 3일 걸림
  • 레벨 이등병 Donot19 08/19 09:57 답글 신고
    대세가 기울기 시작한 건 bbq회장의 치킨 삼만원 시대 언급 부터다.
    잘 나간다고 그렇게 막 나가면 안되는거다.
  • 레벨 소령 1 핸델이랑그랬때 08/19 11:18 답글 신고
    대세 전혀안기울어짐 여전히 먹을사람 먹음
    오히려 싸게파는 치킨들이 망했지 노랑통닭
    여전히 시장에가면 치킨들 싸게팔고있고
    그래도 사람들은 브랜드치킨먹지 왜냐 간단함
    그게 더맛있음 제품도다양하고 지불한 금액대비 맛있으니까 사먹는거임
    요즘피자도 싼곳보다 비싸도 맛있는곳이 더잘팔림 그게 시장임
  • 레벨 소위 2 6GT 08/19 10:04 답글 신고
    치킨집 차리려했는데 접어야겠다...
  • 레벨 병장 수면펀치 08/19 10:06 답글 신고
    669치킨은 느끼해서 안먹음, 동네에서 닭을 너무 대충 튀겨서 그런가ㅡㅡ
  • 레벨 대위 1 지랄도풍년이네 08/19 10:11 답글 신고
    용진이는꺼지라 안처먹는다 씨바라
  • 레벨 일병 나는개야 08/19 10:40 답글 신고
    롯데도 얼릉 해야지 뭐하냐
  • 레벨 대위 3 중침하지마라콱C 08/19 10:44 답글 신고
    치킨.피자.빵.케잌 등 거품이 엄청끼었다고 하던데요~ 오르기만했지 ㅋㅋㅋ 잘됐네요~
  • 레벨 중위 1 azsxdcfvgb 08/19 10:45 답글 신고
    프렌차이즈본사에 대한 얘긴없고 죄다 대형마트응원하고 치킨집사장들 조롱하는 분위기로만 흘러가네. 이러다 치킨집사장 극단적인선택하고 그때서야 위로하는척 분위기조성하는씩으로 가겠지. 그러다 잊혀지면 또 반복
  • 레벨 원사 3 눈물드립 08/19 10:51 답글 신고
    맛 존나게 없어보이네 가성비 따질거면 시장통닭 추천함
  • 레벨 소장 암행단속 08/19 11:12 답글 신고
    할인끝나도 어느정도 저렴하게만 팔면 계속 사먹을 의향있음.
  • 레벨 병장 짐바브민들레 08/19 11:12 답글 신고
    저거 이마트 후라이드치킨은 진짜 ㅈ나게 맛없더라...
  • 레벨 소령 1 핸델이랑그랬때 08/19 11:13 답글 신고
    ㅋㅋㅋ 지겹다지겨워 치킨가격에 목을 매는구나 정작 집에 애들이 치킨먹고싶다고하면
    브랜드시키지 여기서 마트치킨 맛있다는 애들은 솔직히 돈없는애들 누가 먹어도 퍽퍽해서 맛없는거 혼자 맛있다고 비싸면 사먹질마라
    추접스럽게 호텔가서 한끼 10만원짜리 먹고싶은애는 먹는거고 못먹으면 마는거지
    그걸 십만원이 비싸네싸네 폭리네어쩌네
    ㅋㅋ 롯데리아 그지같은햄버거도 12000원하던데 안사먹으면 그만 먹고싶은애들은 먹어
    뭘 팔아라말아라 그리고 치킨 저렇게 팔아도 남는다는 모지리들아
    대형 마트들 수년째 적자에 폐업하고있는데
    돈남길려고 저거파는거같냐 ㅋㅋ
    지들이 죽기일보직전에 손님모아볼려고 적자보면서 파는거지 진짜 세상돌아가는거 보는눈이
    그리없냐
  • 레벨 소령 1 이게먼가 08/19 11:57 답글 신고
    글읽어보니 그렇네. 자유 경쟁인 민주주의 시장주의인데 인건비도 싸게 제품은 무조건 싸게..

    비싼재료 레시피 일의 능력 상관없이 싼게 최고

    비싸면 욕먹고
  • 레벨 하사 1 스카이스타 08/19 11: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정치적무관심 08/19 11:34 답글 신고
    더 많은 업체에서 참전했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대위 1 아슈아리 08/19 11:36 답글 신고
    치킨런 레이스 참가 신청중....

    이마트님이 참가 하셨습니다.
    롯데마트님 대기실에서 대기중입니다.
  • 레벨 중사 1 부산갈매기탕 08/19 11:42 답글 신고
    소세지피자 방금 먹었는데 괜찮던데 소세지 10개도 안되요...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
  • 레벨 소위 1 꽃놀이1000 08/19 11:44 답글 신고
    경쟁은 언제나 옳다
  • 레벨 소령 2 볼보v 08/19 11:52 답글 신고
    돌격앞으로.....
  • 레벨 중사 2 신복현대 08/19 11:55 답글 신고
    피자나라 치킨공주인가??
    피자 가격도 만만치 않죠....!
  • 레벨 대령 3 마르딜 08/19 11:56 답글 신고
    굥멸치킨
  • 레벨 원수 아우라신공 08/19 12:03 답글 신고
    메가마트 뭐하냐?

    자주 가줄께 해줘~
  • 레벨 대위 3 BBoungArL 08/19 12:08 답글 신고
    끝판왕이 참전하셨네
  • 레벨 중위 1 왕언니 08/19 12:42 답글 신고
    엄지척~~~~ 치킨 피자 자영업자들 다죽는다고 지랄허겟네~~
  • 레벨 병장 dogma 08/19 12:55 답글 신고
    단순 프라이드에 추가로, 다양한 조리법을 적용한 메뉴개발 부탁함다
  • 레벨 하사 1 붕떠서차뿌까ii 08/19 13:31 답글 신고
    9호 닭이라면 병아리 수준 아닌가`?
  • 레벨 중사 3 hongbumdo 08/19 14:59 답글 신고
    아주 좋은
    흐뭇한 소식입니다
  • 레벨 일병 시골잔차 08/19 15:05 답글 신고
    이참에 폭리 프랜차치킨 문닫게하자
    무슨 닭팔아서 호의호식하냐
  • 레벨 병장 어디꽈 08/20 09:42 답글 신고
    오늘 저녁은 피자닭
  • 레벨 하사 1 거친사내o 08/20 16:32 답글 신고
    오늘 사먹어봤는데 닭이 좀 작긴 하지만 가격생각하면 혜자네요. 집에와 에프로 살짝 돌리니 아주 훌륭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