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하쿠나마톼타 22.11.26 22:27 답글 신고
    흠.. 코오롱은 아니지만 현업에 있습니다.
    공업사면 모를까 센터에서 저걸 중고로 박아서 득될게 없어요. 저거 중고로 박아서 램프값 후린다고 어차피 회사통장에 드가는거 그 리스크를 감수하가며 할 일이 아닌데요?
    저렇게 몇백 벌자고 매출 후리다가 영업정지 먹고 소문나면 몇십억이 날라가는데 억 천도 아니고 백단위때문에 굳이요??
    고지를 하고말고를 떠나 중고를 사용할일 자체가 없는걸요. 구할 루트도 없고.
    다만 확실한건 신품이랍시고 보내주는 문짝이랑 라이트, 휠들의 컨디션이 으악스럽습니다.
    중고를 썼다 보단 단차 맞춘다고 끼고 빼고하며 기스가 생겼다거나 뭔 문제가 있어서 박스까고 교환 못했던 라이트의 보관이 엉망이었다 정도가 합리적인 추론일겁니다;;
    답글 8
  • 레벨 원사 2 dcgte 22.11.26 21:36 답글 신고
    헐 중고부품수리..짜증나겠네요
    답글 0
  • 레벨 대위 3 부가세백일원 22.11.27 01:04 답글 신고
    신고후 조사 들가는게 귀찮으시더라도~~~
    라이트 복원 대충하면 20?
    휠 복원? 제대로 하면 신품보다 잘 나와야 하는데 조악하고
    센타차원 장난은 아닐거고 실무진쪽 슈킹 쪽으로 의심되는 상황임돠!
    본사에서 서류 다 내줄일 없겠지만~~~
    보험 청구하고 폐품 반납하고 님것 복원해서 신품 빼돌린다가 합리적 의심 1순위?
    답글 0
  • 레벨 원사 2 dcgte 22.11.26 21:36 답글 신고
    헐 중고부품수리..짜증나겠네요
  • 레벨 병장 알차맨 22.11.26 22:00 답글 신고
    미친 ..... 정신병자들인가?? 님 화나겠지만 차분히 대응하세요
  • 레벨 대령 1 선플달기 22.11.26 22:02 답글 신고
    코오롱이 저정도면 하위 업체들은 어떨까 싶네요.
  • 레벨 상병 딸구지민희 22.11.26 22:03 답글 신고
    BMW 공식서비스센터 입고하신 거면,
    사고수리 건은 센터에서 중고부품으로 장난질 못합니다...;;
    일단 헤드램프 상태가 저리 와서 굉장히 속상하신 상황인 건 알겠지만 괜한 오해이실 것 같습니다.
    공식센터고 새 부품이더라도 상태 더럽게 오는게 정말 많습니다.. 사비주고 lci 테일램프 작업하는데 테일램프 안에 벌레시체 낀 경우도 카페만 찾아봐도 다수구요ㅠㅠ
    뱀 헤드램프늦 통풍구조라서.. 먼지 들어가있는 경우도 다수 입니다.(통풍 구조라서 습기찬게 정상인데, 불량이라 비정상으로 낀 것과 구분안돼는 경우도 다수죠..)
    보통 그런 걸 검수없이 기능만 정상작동하면 되지하고 교환하고 땡하는 게 문제고..
    작업지시서, 작업 및 비용내역서(견적서?) 등이 공식자료가 맞다면, 해당 내용들은 비코 프로그램으로 뽑히게 되어있습니다.
    장난질은 못합니다.
    서비스센터에선 범퍼,휜다 재생작업 그리고 말씀하신 휠 복원 작업도 안할 뿐더러
    보험처리면 교환하고 나오는 고품은 살릴 수 있는 상태라면 보험사에서 다 회수해가서 부품샵에 되팔이합니다.
    센터에선 빠다칠해서 살릴 수(판금) 있는 것도 다 교환아로 가기 때문에 재생일 리는 없어보입니다.
    휠은 정말 복원된게 맞다면 교환 완료 후에 내부적으로 사고 발생해서 외부에서 휠복원해서 몰래 차 주는 거 아닌 이상, 혹은 사고수리 자체를 외주주는 서비스센터가 아닌 이상 발생할 수 없는 일입니다.

    속상하신 상황이시겠지만 차분히 대응해서 말끔해진 상태로 돌아오시면 좋겠네요.
  • 레벨 일병 비엠뱌암 22.11.26 22:13 답글 신고
    아 원래 그렇게 타는건가보네요 몰랐습니다... 그래도 일.단 신고는 해야겠습니다
  • 레벨 대령 1 선플달기 22.11.27 01:45 답글 신고
    님 말씀은 어느정도 알겠습니다만.
    그래도 정도껏이죠.
    막 나갈때의 쌍용도 저정도는 아니었고
    횬다이도 저러지는 않아요.
  • 레벨 일병 hjh01004 22.11.26 22:12 답글 신고
    이건좀 심한데…. 일반 서비스센터였음 뺨때려도 할말 없는거 아닌가
  • 레벨 원사 3 지하소둥이 22.11.26 22:26 답글 신고
    현빠는 아니지만...
    현기가 그랐으믄 또 ㅈㄹㅈㄹ했을텐데..
    보배에 선택적 분노하는 인간들 많네 ㅋㅋㅋ
  • 레벨 대위 2 하쿠나마톼타 22.11.26 22:27 답글 신고
    흠.. 코오롱은 아니지만 현업에 있습니다.
    공업사면 모를까 센터에서 저걸 중고로 박아서 득될게 없어요. 저거 중고로 박아서 램프값 후린다고 어차피 회사통장에 드가는거 그 리스크를 감수하가며 할 일이 아닌데요?
    저렇게 몇백 벌자고 매출 후리다가 영업정지 먹고 소문나면 몇십억이 날라가는데 억 천도 아니고 백단위때문에 굳이요??
    고지를 하고말고를 떠나 중고를 사용할일 자체가 없는걸요. 구할 루트도 없고.
    다만 확실한건 신품이랍시고 보내주는 문짝이랑 라이트, 휠들의 컨디션이 으악스럽습니다.
    중고를 썼다 보단 단차 맞춘다고 끼고 빼고하며 기스가 생겼다거나 뭔 문제가 있어서 박스까고 교환 못했던 라이트의 보관이 엉망이었다 정도가 합리적인 추론일겁니다;;
  • 레벨 일병 비엠뱌암 22.11.26 22:30 답글 신고
    수사해보면 알겟죠
  • 레벨 원사 3 next82 22.11.27 03:14 답글 신고
    하필이면 보관이 엉망이었던 두개의 라이트를 썼네요.
    업체 등장인건가요?
    아무리 생각해도 첫번째에 고객이 민감하다 느끼면 일부러라도 새박스 열건데요.. 현업 맞죠? 업체 아니고?
  • 레벨 중위 1 배터리만땅 22.11.27 09:01 답글 신고
    업체에서 조직적으로 해왔는지,
    정비사 개인적으로 한 일인지,
  • 레벨 대위 2 하쿠나마톼타 22.11.27 09:41 신고
    @배터리만땅
    정비사가 개인적으로 할 이유가 없는건 위에 써놨고..
    업체가 조직적으로 중고를 썼다는건 상상하기 어려운데요;;
  • 레벨 대위 2 하쿠나마톼타 22.11.27 09:37 답글 신고
    @next82
    어이가 읍네.
    댁 혹시 부케 아님?
    뭔 이쪽 시야에서 적으면 업체고
    글쓴이 시야에서 적으면 정의로운 보배인임?
  • 레벨 상사 2 일순위검찰개혁 22.11.27 11:50 답글 신고
    (뭔 문제가 있어서 박스까고 교환 못했던 라이트)말씀 하시는 부품이 우리가 통상적으로 이야기 하는 중고부품 아닌가요? 고객은 박스를 오픈하지 않았던 새 제품을 사는거지요... 박스 까고 문제가 있어서 교환하려고 대기했던 부품을 새것처럼 이야기 하시는게 저만 이상한가요?
  • 레벨 중위 3 CrazyWolfs 22.11.30 16:30 답글 신고
    저건 아무리 좋게 봐도 절대 세 제품이 아닌것 같은데요 관리를 잘못 했어도 저렇게 내부에 잔 기스가 생기지는 않을것 같은데요.. 그리고 하자가 있으면 반품 하면 끝날건데 저렇게 보관 해뒀다는건 다른 이유가 있는게 아닐까요
  • 레벨 대위 3 부가세백일원 22.11.27 01:04 답글 신고
    신고후 조사 들가는게 귀찮으시더라도~~~
    라이트 복원 대충하면 20?
    휠 복원? 제대로 하면 신품보다 잘 나와야 하는데 조악하고
    센타차원 장난은 아닐거고 실무진쪽 슈킹 쪽으로 의심되는 상황임돠!
    본사에서 서류 다 내줄일 없겠지만~~~
    보험 청구하고 폐품 반납하고 님것 복원해서 신품 빼돌린다가 합리적 의심 1순위?
  • 레벨 중령 2 그러다골로간다 22.11.27 01:26 답글 신고
    의심가는 상황알려 이력만들어 놓음 다른 고객분들 같은일 생기면 당연히 도움받겠죠. 이런일이 합리적의심이지 별거있나요.
    이런꼴 안당하게 첨부터 확실하게 하던가 고객과 대화를 하던가 일단 달고보자니 문제 생기는건 당연한건데...
    원래 그런물건인지 중고품인지가 관건이겠네요. 보험사도 공업사도 인정한걸 왜 계속 들이대, 들이대길...
  • 레벨 원사 3 비샤스 22.11.27 09:49 답글 신고
    절대 그냥 넘어가면 안됩니다 소비자 보험사를 상대로 개눈탱이 치고 자빠졌네요 다 하청에 하청 수리센터에 보내서 조립만하고 돈은 돈대로 다 받아처먹고 있었네요
  • 레벨 중령 3 중침하지마라콱C 22.11.27 10:02 답글 신고
    헐...일단 많이들 보시라고 추천놓고 갑니다
  • 레벨 준장 okdyahd 22.11.27 12:49 답글 신고
    자더 헤드램프 교체했는데 다마스에 가져온거 까서 달았는데 기스이빠이 걍타요 ㅋㅋㅋ
  • 레벨 훈련병 알고싶음 22.11.27 13:52 답글 신고
    10월 중순쯤에 차량 앞부분을 다 수리해야 해서 맡겼는데(코오롱 아닌 다른 곳에서), 그때 말씀하기로는 부품이 국내에서 수급이 되는 것도 있고 독일에 주문해야 되는 것도 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독일로 주문을 하면, 그건 최소 2주는 걸린다고 했습니다.
  • 레벨 대위 3 최고속보단순간가속 22.11.27 23:59 답글 신고
    처리 못하면 보배 ㅋㅋㅋ
    잘 해봐
  • 레벨 일병 비엠뱌암 22.11.28 07:43 답글 신고
    처리를 뭘못해요 공휴일이라 그런거지 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새벽아빠2 22.11.28 10:59 답글 신고
    솔까. 이게 무슨 오해가 있지않고서야 말이안됨. 직원들이 뭐한다고 위험감수해가며 회사 배불리는짓을하나.위에 몇사람 얘기했듯이 행위엔 목적이 있어야하는데 그렇게 부지런히 회사 배불려줄 이유가없다. 공업사면 모를까. 진행상황 끝까지 올려주길
  • 레벨 일병 비엠뱌암 22.11.28 11:42 답글 신고
    네 오후에 경찰서다녀올겁니다
  • 레벨 대령 2 노을아빠 22.11.28 13:44 답글 신고
    속상하시겠어요... 아무쪼록 잘 해결 보시고... 후기 기대합니다~!!
  • 레벨 준장 quattro 22.11.28 18:01 답글 신고
    신차를 사더라도 결함및 하자는 존재합니다. 그래서 보증기간이 있는거구요. 파트도 마찬가지 입니다. 파트가 완벽한 제품이 와주면 다행이지만 운송과정에서의 손상인지 제작과정에서의 하자인지 알수없는 손상이 존재하며 완벽한 제품을 받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센터에서 검수도 하구요. 검수과정에서 놓친부분이라면 파트 워런티를 통해 신품으로 교체 받으시면 될것을 이렇게 깊게 파고들 문제인지….
  • 레벨 일병 비엠뱌암 22.11.29 20:17 답글 신고
    제가 뭘햇죠?? 이제시작인데 언론사 컨택중입니다 자둉차 부품대기업 10년다니다 희망퇴직했는데 품질관리ㅜ절대 이따구로ㅠ안하고 있을수가없는일이고ㅠ저는 독일에서 절대그런부품출고될수없다는말씀드리고싶네요
  • 레벨 중사 2 쉿킷케파 22.11.29 20:50 신고
    @비엠뱌암 독일에서 막 출고될땐 멀쩡햇겟지요,, 배편으로 부품이 오는데,.. 운송중 당연 쓸리고,, 상태가 안좋으지는건 당연.
  • 레벨 일병 비엠뱌암 22.11.29 21:01 답글 신고
    배타고오다가 그렇게됬다구요?ㅋㅋ 중국짱개도 그렇게는 배달안합니다 바빠서 보배올시간이없네요 나중에 정리해서다시오겟습니다
  • 레벨 소장 비머리안 22.11.30 20:47 답글 신고
    에이 실기스 있다고 새제품 다시 받아서 장착해주겠다는 사업소도 있어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