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000665
코란도 스포츠의 홍보내용 중, "한국형 디젤엔진" 이라고 홍보 하던데
.
그건 뭐가 다르기에 "한국형"이란 단어를 붙였는지
알기쉽게 설명좀 해주실 사마귀유치원 일수꾼님~~~~~~~~뿌잉 뿌잉~~~~~~~~~~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짱개가 만들면 짱개형디젤
다깡이 만들면 ...다깡형 디젤....
이게 한국형 디젤이라고 하네요.
1500부터 최대토크로 거의 쭉 플랫하게 나오던데....선이 이뻐~
r엔진은 거기에 비해서 최대토크구간이 짧음..물론 최고성능치가 r엔진 높음.
문제는 둘사이 무게차이가 4륜은 400kg정도차이 생각하면 성능차이는 그닥..
쉽게말하면 우리나라 도로여건상 가다서다 반복하는 구간이 많으니
저알피엠에서 높은토크를 발휘하면 연비가 좋아진다는 그런거죠~
실제 휠마력이나 휠토크가 아님... 그닥 중요하지 않는듯 한데요...
미션이나 최종감속비가 어떻게 되는지가 중요하겠죠...^^
코란도스포츠의 6단미션... 아주 골치 아픈친구입니다....
코란도C의 6단미션이랑 회사만 같지 전륜용 후륜용으로 다른데... 액티언스포츠때부터 악명 높은 미션입니다.
오너들중 카이런이나 렉스턴에 들어가는 MB5단짜리 미션으로 교체하는분들까지 있습니다... 자비로...^^
밋션 보증수리 통으로 교환해도 얼마지나지 않아 또 진동올라오고 갤갤댑니다~
근데 코란도C나 스포츠에 들어가는 DSI6단은 좀 다르다고 하더군요~
밋션결함 없다고 알고있습니다~근데.. 액티언도 3만정도부터 증상이 올라왔으니~
좀더 지켜봐야죠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