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F소나타 2010년 02월식 차량입니다.
브레이크호스 누유 문제로 자체무상교환 서비스를 실시했었는데 부품이 없다는 이유로 매번 교환을 못받았습니다.
문제는.차량 운행중 보조석 앞바퀴, 운전석 뒷바퀴 브레이크 잠김현상이 나타나서
1. 블루핸즈 입고 브레이크 캘리퍼, 드럼,패드 50만원 교체후 출고 30분주행후 동일증상
2. 블루핸즈 재입고 브레이크 오일순환점검, 브레이크 오일교체후 출고 다음날 동일증상
3. 블루핸즈 재입고 ABS쪽 오일순환,청소 출고후 동일증상
4. 블루핸즈 재입고 ABS모듈(99만원) 교체해야한다고 1급 블루핸즈로 소개해서 교체 2틀후 차량인도후 동일증상
5. 블루핸즈 재입고 브레이크 호스 리콜부품 도착해서 교환후 브레이크 잠김 없어졌습니다.
처음 방문했을때부터 브레이크호스 리콜부품때문이지 않냐고 물어봤더니 그것때문은 전혀 문제가 없다고만 하더니
결굴 브레이크 호수리콜 부품때문이었습니다.
현대서비스 센터 항의하자 북부서비스 담당자측 무상AS기간 이후 블루핸즈(가맹점) 수리문제는 관여할수없다.
과잉정비 보상제도 개뻥입니다. 접수해도 과잉정비 아니랍니다~ㅋㅋㅋ
결론인즉
1. 블루핸즈(현대자동차가맹점) 동네 카센터보다 눈탱이다.
2. 현대차 무상AS 기간 지나면 본인이 직접 수리하던지 차팔아야된다.
3. 현대자동차 탈려면 자동차 정비자격증 먼져 취득하고 타야되는구나.
한번쯤 경험해보셔야 다시는 현대차 안타실겁니다.
블루핸즈진짜열받으면 차로입구막아요
진짜 개xㄲㅣ네요
지내가 현대정비소 가맹점 만들어 놓구 무상AS기간 이후의 수리건은 자기내는 모른다는입장ㅋㅋ
말인지 막걸리인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