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F소나타 2010년 02월식 차량입니다.
브레이크호스 누유 문제로 자체무상교환 실시했었는데 부품이 없다는 이유로 매번 교환을 못받았습니다.
문제는.차량 운행중 보조석 앞바퀴, 운전석 뒷바퀴 브레이크 잠김현상(잡혀있는상태) 나타나서
1. 블루핸즈 입고 브레이크 캘리퍼, 드럼,패드 50만원 교체후 출고 30분주행후 동일증상
2. 블루핸즈 재입고 브레이크 오일순환점검, 브레이크 오일교체후 출고 다음날 동일증상
3. 블루핸즈 재입고 ABS쪽 오일순환,청소 출고후 동일증상
4. 블루핸즈 재입고 ABS모듈 문제라며 (100만원)교체 2틀후 차량인도후 동일증상
5. 블루핸즈 재입고 브레이크 호스 리콜부품 도착해서 교환후 브레이크 잠김 없어졌습니다.
처음 방문했을때부터 브레이크호스 리콜부품때문이지 않냐고 물어봤더니 그것때문은 전혀 아니다라고 하더니 결국 브레이크 호수리콜 부품때문이었습니다.
원인도 모르면서 부품만 교환하는건 저도 할수있겠습니다. 분명 브레이크호스에서 오일이 새고있는데 육안검사도 하지않다니
현대서비스 센터 항의하자 북부서비스 담당자측 무상AS기간 이후 블루핸즈(가맹점) 수리문제는 관여할수없다.
과잉정비 보상제도 개뻥입니다. 접수해도 연락안옵니다~ㅋㅋㅋ
결론인즉
1. 블루핸즈(현대자동차가맹점) 동네 카센터보다 눈탱이다.
2. 현대차 무상AS 기간 지나면 본인이 직접 수리하던지 차팔아야된다.
3. 현대자동차 탈려면 자동차 정비자격증 먼져 취득하고 타야되는구나.
4. 기계는 거짓말 하지 않는다~
5. 이래서 현기차 안타는이유가 있구나~
그냥 일반카센터 조금유능하다고 생각되는 분들 돈벌어 드리는게 좋아서 새차때도 a/s아니면 안갑니다..
그래도 믿고 맏겼는데 처음부터 브레이크호스 누유되게 만들어놓구 수리비로 눈탱이 치네여~
그리고보증끝난시점에서는 카센터가 더 낮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