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 마다 다르게 쿠팡에서 이야기 하는데 처음엔 매크로 시스템 으로 인해 자동 정지 먹어서 한번 문의 드려보겠다.
앞뒤가 안맞는 통화 녹음내용
빈박스 11월 30일날 받고 12월 1일 고객센터 에서 연락 받기도 전에 정지 먹었고 해당관련 쿠팡에 아이폰 14프로맥스 구매한 리뷰에 받고 12월 1일 쿠팡아이디 정지 먹기 몇시간전 상세 하게 빈박스 받은 리뷰를 남기고 30분도 안되서 쿠팡 아이디를 정지를 당함 리뷰글 삭제 됨
처음엔 상급 부서 쿠팡 반품조사 부서 ? 통화 녹음 되있는데 올리고 싶다 .. 하 ..쿠팡에서 환불 해줄의무가 없다면서 알아서 하라고 나온 방면 경찰 사건 접수후, 소비자원 에선 쿠팡에서 답변이 아직까지 없다고 어제 전화 받음
금융감독원, 한국소비자원에 민원 넣고 갑자기 환불 해준다고
쿠팡에서 180도로 바꼇으며 반품이력 이라고 쿠팡에서 말하는데
해당 사건 같은경우는 정확한 기준 사유는 안내 불가 하다는데
쿠팡 니네들이 빈박스 보내고 리뷰 등등 글 작성 하니 정지 때린거 같은데 쿠팡 얘내들 골때리는 기업이네여. 환불은 경찰에
제가 신고 해서 해준거라고하네요 마지막 답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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