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형마트에서 계산하다가 목소리가높아져서
계산해주시는분은결제취소 관리자가드가오더니
고객센터가서계산하라고 사유는 뒤에계시는고객들에게피해가
간다라고사유입니다
제가목소리높힌이유는 쿠폰적용이된건지금액을알려달라라고한건데 끝내알지못하고 고객센터에서 결제설명도듣지도못하고
영수증을보고알았습니다
대형마트입장은고객님이보시는모니터에 적립앱을찍으면쿠폰이다나온다
고객님께서못보신거고 결론적으로 영수증에 할인이안들어가셨냐 물리적으로피해보셨냐라고하면서 우리는총괄관리자가사과를했으니 감정노동자는사과를하게할수없으니 그냥가시라고하더군요
너무억울해서나는쿠폰을못보고금액을말안해준게억울한데 고객탓만하고계산원분만맞다고하셔서
똑같은대형마트다른점포에가서 계산영상을찍어서 해당점포에다시찾아가서 영상을보여주니 여기서문제가발생한거다 쿠폰안보인다라고 어제고객센터로가서 결제하라고한관리자에게보여주니 안본다고 하시고 다른분이응대를하셨는데다른대응하시는분이
우리직원이잘못한걸증명하라면서 어떤대화가오갔고 우리결제시스템에서 어떤게안보여서고객님께서 이러시는지 증명을하랍니다
물리적인피해를보셨냐 아니면할인적용이안되었냐 도대체뭐가문제인건지 증명을하라고해서 다른지점가서계산흐름을찍어와서여기서문제가발생했고 나는쿠폰이보이지않아서질문한거다라고해도
다른점포에서찍어온영상도 못믿겠다고증명하라고했습니다
아침11시20분에가서 오후3시40분경분경까지 계속도돌이표시키면서증명하라던관리자 제가 더이상은짜증나서 계산대에서찍어보자
내말이맞으면 거기점포에서 책임지시고 관리자말이맞으면
내가책임지겠다하고 전날있었던걸그대로재현했습니다
결과는앱만찍으면쿠폰안보이는게맞았습니다
어제부터 직원들이내가쿠폰을못보았다안보았다
계산대에서는보이는데고객님이보시는모니터에는안보일리가없다라고 온갖말을하시던분들 내가거기직원도아닌데 결제시스템을증명하라고네시간넘는시간동안증명하라고해서 했더니
자기들이억울하다고하는관리자 이게과연누구의잘못인지
여기까지1탄입니다 가감없는조언부탁드립니다
양쪽말 다들어봐야되유~ 녹음된게 없으믄유~
그래서제가내야할금액을계산대분이 알려주지도않은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금액을안알려줬는데얼마를내야하는건지 모르는데 지불은얼마를줘야할까요?
글지우셨네요제말이다맞다고
@뮤슈이 님말이 다 맞습니다
절대 용서해 주지 마세요 그 대형마트
몇날며칠에 걸쳐서 끝까지 제대로 된 피해보상 받으시길
제가 쓴 글은 지웁니다
asdf1009:54신고
절대 용서해 주지 마세요 그 대형마트
몇날며칠에 걸쳐서 끝까지 제대로 된 피해보상 받으시길
제가 쓴 글은 지웁니다
쿠폰 활인 적용 돼봤자 2000~5000원 내외 일껀데 그게 목소리 높이며 계산대에서 따지실 일인가요?
앞으로 계산대 말고 고객센터에 물어보세요
그러라고 있는게 고객센터 에유
고객센터에서 쿠폰 적립 반품 받아주니 걸로가서 이야기 하세유
계산대에서 따지시면 민폐입니다
뒤에 사람도 생각해주셔야쥬
몇천원아니라는말씀은맞습니다 근데 제가몇천원덜내면제가도둑이되는건데제대로된금액을알아야돈도지불하지않을까 조심스럽게여쭈어봅니다
영수증 들고 고객센터 가면 계산대 똑같은 모니터 있어유
가서 확인 한번더 하시면 될일이잖아유 거서 싸울께 아니라요
저는 계산후 영수증 내가산 물건 맞는지 틀리는지 확인 하고 틀리면 고객센터로 가서 이야기 해유
왜냐 뒤에사람 계산도 해야 하는디 케셔 붙잡으면 뒤에사람 짜증 나것어유 안나것어유
가끔 제앞에서 계산하고 케셔분 붙잡으신분 몇번 본적있어서 고객센터 가라고 한적 몇번 있어요
계산대에서는 계산만 그외문제 생겼을때는 고객센터에유
영수증이 나왔으니 영수증 보신거 아닌가유?
맞는말씀이세요 제가설명을못한걸수도있고
고객센터에서준영수증가지고말씀드린거예요
설명도못듣고그냥내일오시라고해서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