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앞글에서 고객센터로가라도맞고다맞는말씀이세요
뒤에계신고객분들에게피해가는것도맞구요
2번째이야기를들려드릴께요
지적이다맞는말씀이십니다 고객센터가서다시복기해라라고하셨죠 가니 그냥결제해버리고아무런설명못들었습니다
고객센터가서도 아까계산하신분이 어떻게한건지모른다고
제가그대로질문한대로 여쭈어보았는데 모니터에안보이는상황을모른다고내일알려드리겠다고하고 가라고했습니다
그래서그다음날 이런일이있었다고 다시찾아갔습니다
그런데자기직원이잘못한걸그대로증명하라고 마트관리자가 제게요구한거고 저는다른점포다녀와서 영상을보여드린겁니다
11시경제가찾아갔다고했잖아요 제가찾아가기전에
마트에서 직원실수가맞고 누가금액을애기안해주는데
고객이화가나는거맞고 쿠폰적용안되는거다알고있으면서
회의하고 고객한테사과하는게맞다고회의끝낸상태에서
저를응대하면서제가찾아가니 증명하라고한겁니다
이걸어찌알았냐고요
오후 4시경에 저보고직원실수증명하라고한 관리자의 상사분이찾아오셔서 지금뭐하는거냐 오전에직원실수가맞으니 사과하라고 회의했는데 지금여기서고객한테우리시스템증명하라는게맞냐고직책하셔서 알았습니다
그리고저는경찰을불렀구요
경찰앞에서도 거짓말을하시길래
이거영상도다른지점에서찍은거보여드리고설명했다고했는
증명하라고하셨다고전부알고계셔놓고이유를경찰관분께
설명을드렸습니다
그래서경찰관이 관리자에게왜 고객에게반복적으로 네시간동안 증명하라고하셨냐고 그리고 거짓말한이유를알고싶다고하니
출동한경찰에진술하기를 직원들을보호하고싶어서 그랬다고고객님께거짓말했다고 자기들전적으로실수맞다고
진술을마치고끝냈습니다
직원들이자기들끼리실수감추려고 고객속인건괜찮고
제가갑질을했나요 왕대접을해달라고했는지
정말댓글을이상하게달아주셨네요
일이 직원이실수했는데 고객이실수한거다라고몰아서
제가억울했던거같습니다
그래서상황재현도했는데도제탓이라고몰아가서
결론은 자신들의실수가맞다고해줘서 그나마마음은풀렸습니다 이걸증명하라고해서 했는데 얼마나억울하던지
보상은바라지도않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