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천 사거리 내리막길 보면 좌회전 신호등이 보입니다.. 이 신호등 대도록 없어져야
먼 곳에서 좌회전 노란불 들어 오면 택시기사들 마음이 급해집니다
택시가 무리해서 유턴차선 진입 역주행 좌회전 시도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제 택시 좌회전 시도 흔적이 있고 버스 충돌 했습니다 ..
전기차 택시 풀악셀 땡기면 전기차 제로백 특성상...
내리막에 가속까지...브레이크 컨트롤 놓친 것.. 급가속에 내리면이면
현대차 브레이크 딱딱하게 굳는 현상이 옵니다..
짧게 끊어 치지 않는 이상 브레이크 먹통현상 옵니다..
실제 제가 대리하면서 한,두번 경험 저는 짧게 끊어 브레이크 밟아 방어 했지만..
그래서 그 뒤로 현대차 내리막에서 급가속 안합니다
창원 석천 사거리 사고는 택시 기사들 운전습관 현대차 브레이크 특성에서 온 사고일 가능성이 99%..
택시 기사들 평소 운전습관 보면 충분히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Abs드르륵 걸리면서 야무지게 멈춰요
영상에 택시는 심지어 브레이크 등도 안보이던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