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옆이 부천인데.... 부천에서 한참 떨어진 김포를 ...ㅋㅋㅋ
왜 구리,일산도 서울 편입 시킨다고 하지..
아무리 선거가 급해도 .ㅋㅋㅋ 얼척이 없다..
김포 지키지도 못할 .. 강남자하철 노선 선동으로 재미 보더니..
그 선동했던 사람 용산 입성 했더만 선동 잘해 줬다고..
또 지키지도 못할 김포 가지고 장난치는 것 봐라.
김포... 아파트 단지 잔뜩 지여... 교통지옥 되어 버렸다는 것
오죽 했으면 대리기사가 김포 콜 뜨면 외면하냐..
서울 편입 아무런 의미 없다... 노원 ,상계... 미사 수유.. 서울 의미기 없다..
택시기사, 대리기사들도 외면 하는 지역이다
서울 어느 곳보다 성남 판교 핫플레이스로 봅니다 .. 서울 편입하고 안하고 아무런 의미 없다..
결론은 인프라다..
강남이라는 세곡, 내곡.... 대리기사 콜 떠도 안잡습니다 . 대리기사는 강남 취급 안합니다..
그래서 요금도 비싸게 올린다.
말이 강남이지... 그냥 경기도 .. 성남 수준... 그 이상도 그이하도 아니다
니정신이나 챙겨라
김포 교통체증을 말하고 싶은거냐?
아님 올림픽대로 서쪽 끝을 말하고 싶은거냐?
애초에 김포는 출퇴근시간 정체는 외길이라 한강신도시 이전부터 막혔단다.
통진이나 강화쪽 물류나 업무차량들 비중도 높지.
김포시권역 내 어디가 그렇게 맥히는지 그게 베드타운에서 쏟아져 나온 비율이 확 늘었다는 통계정도는 들고 나와야지?
김포 서울편입을 까려면 말이다
과거 김포였던 검단이 인천 서구가 된 썰을 풀어보던가?
강화-김포-서울 외길이고
그나마 한강신도시 개발하면서 김포대로 교통량을 김포한강로와 태장로로 분산시켰다.
지금같지 않던 22~23년 전에도 출퇴땐 항상 막혔다.
한성지도를 원하는거냐?
김포 한강편입이 문제라고 할 거면
길이 막히네
니가 대리하면서 가네마네가 아니라
저들이 왜 김포를 서울에 편입시키려 하는지 의도를 까야지 않겠냐?
서울 위성도시들 중에 몸집 좀 커진 시들은 서울 편입 소문 돌았는데?
그런것도 같이 까야지?
타당성에 대해 까려면 고작 이딴 수준으로 글 싸지르면 안 돼
골드라인 타보긴 했고?
김포골드라인 촌극은 알긴 하니?
수도권전철 기본 노선보다 작은 열차에 적은 칸수
그래서 타니마니 이게 지하철이냐는게 그동네 의견이다.
김포에서 생활은 해봤냐?ㅋㅋㅋㅋㅋㅋㅋ
딴지 쳐 걸려면 니가 눈깔로 본 현상을 이야기 해야지
아참
그리고 내 글이든 댓글이든 신경끈다는 니말은 쳐까먹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지옥철이라고 지금 출퇴근하는 사람들 지옥경험중인데,, 얼마나더 염병하려고 ㅋㅋ
김포 촌구석인데 언제부터 바람불어서 아파트 우후죽순 지어놓고 서울과 인접한곳이라는 타이틀만들고
실제로는 차로가도 1시간 걸리는곳인데
뭘 인접인지
본문처럼 부천이 더 가깝지
ㅉㅉㅉ
부천은 애초에 김포랑은 성격이 다른 동네입니다.
거리는 어디서부터 재냐에 따라 다른데
김포도 강서구 접경이고 부천도 접경을 가지고 있고
가깝다는 부천 어디를 가느냐
김포 어디를 가느냐에 따라 서로 달라지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