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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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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간호사 Moominmom 24.03.19 23:16 답글 신고
    손님 입장에서는 일단 씨씨티비를 직접 보여준적이 없고 씨씨티비에 직접 초고추장을 하얀포장용기에 담아 넣는 장면은 없을것같고 딱봐도 하얀포장용기 넣는것만 보고 진상 손님이 많아서 화풀이 한 느낌? 씨씨티비 본사에 다시 직접쓴글 캡쳐하고 리뷰 댓글까지 다시 캡쳐해서 시시비비 가려보세요.
    저 점주도 괜한 사람을 처음부터 도둑으로 보니까 님도 돈주고 사먹는 입장에서 의심하니까 기분 니빴을것같긴하네요
    무슨 초고추장 700짜리를 숨겨서 ㅋㅋ돈받는 사람도 있나요? 그리고 점주가 사진찍어달라는게 진짜 나쁜 마음으로 숨길려면 찍어도 숨겨서 찍었겠죠 저런 사람은 장사하면 안되는데
    그리고 음식이 상하거나 잘못조리된것도 아닌데 무슨 사진을? 배달된 그 상태 그대로 봉지안에 들어있는것도 아니고.. 초장이 누락되고 이미 책상위에 셋팅이 완료되었는데 가뜩이나 돈내고 누락되고 음식 식어서 짜증나는데 사진 요구도 어이없네요
    답글 2
  • 레벨 원사 3 늑대아니에요 24.03.19 22:58 답글 신고
    1. 업주 : 초장값 환불해줄려면 대략적인 사진 보내달라고 하는 건 당연한 거임. but 고객이 초장이 안 왔다고 하는데 지들은 무조건 넣었다고 고객이랑 싸울려는 자체가 글러먹음. 절대로 팔아주면 안되는 가게.
    2. 손님 : 업주 멘트가 나 같아도 열받아서 휴대폰 박살나게 소리 지를을 거 같음. but 업주가 환불해준다 하면 사진은 보내주는게 당연한 절차.
    답글 1
  • 레벨 훈련병 eun447 24.03.19 22:20 답글 신고
    ㄷㄷ 와 사장님 배민 답글 쓰신 건 진짜;; 충격적이네요
    원래 이런 일 있으면 바로 사과하고 다시 보내주던가 환불을 해주시던데.. 사장님 대처가 아쉽긴 하네요
    cctv 영상 보내달라고 연락 한번 다시 해보세요
    답글 0
  • 레벨 상사 2 lllI0IIll 24.03.19 22:04 답글 신고
    1빠ㅋ
  • 레벨 소장 하루연가 24.03.19 22:04 답글 신고
    Cctv 영상 달라고 해보세요
  • 레벨 일병 boona 24.03.19 22:15 답글 신고
    네 그것도 생각을 했는데 배달기사님이 실수 하신걸 수도 있다 그 이후 반성한다 생각 하신다 하셔서 더 이상 연락을 안했습니다 똥 밟았네 하고 그저 하소연 할때가 없어서 올려봤습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2 약초장어 24.03.19 22:33 답글 신고
    반대1은 맥주사장이냐
  • 레벨 소장 구리구리밤 24.03.19 22:05 답글 신고
    식당은 CCTV 증거가 있으니까 당당하게 저럴거고...
    그럼 배달 중 어디에 떨어졌던가 본인이 꺼내다 흘렸을 수도 있는 거 아닌가?
    집에 초장 있으면 그냥 먹고 초장 빠졌으니 다음에 신경 좀 써주세요하고 넘어가도 될거를 참 유난이슈 ㅡㅡㅋ
  • 레벨 일병 boona 24.03.19 22:16 답글 신고
    사진에 보시면 배달통에 빠진거 같다고도 적었습니다 문 앞 까지 한번 더 확인했습니다 ,네 평상시면 저도 다 넘어갑니다 근데 그건 가게에서 자기가 깜박한거 인정 실수를 인정 했을때 다음에 신경을 써달라고 말을 할 수 있다 봅니다! 전화로 저한테 대하는 태도나 화법들이 너무 불친절하고 저로 몰아가기 시작하더라고요 너무 기분이 안좋더라고요 저는 못받았는데 자꾸 받았다하니..
  • 레벨 중령 1 가을걷이 24.03.20 10:34 답글 신고
    700원은요?? 돈냈는데요?? 댓글알바도 700원 벌려고 개짓하고 있는데요??? ㅋㅋㅋ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3:57 신고
    @가을걷이 그 분에겐 고객 입장 보다 700원이 더 소중했나 봅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컬러노트 24.03.19 22:09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정말 비호감인 브랜드 ㅎㅁ맥주
  • 레벨 원사 3 양캅 24.03.19 22:16 답글 신고
    skt 아이폰은 “에이닷“ 어플 쓰시면

    통화내용 음성녹음, 텍스트기록 다 남길 수 있습니다.
  • 레벨 훈련병 eun447 24.03.19 22:20 답글 신고
    ㄷㄷ 와 사장님 배민 답글 쓰신 건 진짜;; 충격적이네요
    원래 이런 일 있으면 바로 사과하고 다시 보내주던가 환불을 해주시던데.. 사장님 대처가 아쉽긴 하네요
    cctv 영상 보내달라고 연락 한번 다시 해보세요
  • 레벨 일병 boona 24.03.19 22:27 답글 신고
    초고추장에도 환불을 해달라고 말한적이 없습니다 먼저 초장을 환불해주신다고 하신 다음에 문자이며 계속 받았으면서 왜 없다하냐 몰아가고 cctv에 넣은게 보인다 그러는데 저는 아무 잘못안한 상황에서 되려 짜증을 내고 이런 취급을 하는데 음식을 먹고싶을까요? 돈은 선생님 말처럼 던져주고 나왔습니다 보내지말라고도 말을 했었고요 처음에 초장 환불계좌 보내라고 하셨을때 보낸 계좌로 보내지말라고 말 한 후에 무시하고 보낸겁니다 ..
  • 레벨 중사 1 필승공군만세 24.03.19 22:33 답글 신고
    전화를 했습니다.

    상황 설명 후 이래서 문 앞에 두겠습니다 가져가시고 환불요청해주세요.


    배민 : 배민1에서 주문한것만 취소가 가능하다 / 가게사장님이 승인을 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라는 답변을 받고

    님이 쓰신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약초장어 24.03.19 22:35 신고
    @필승공군만세 글을 읽긴 읽었나요?하도 어이 없으니 다시 담아서 환불요청 했다잖아요.
  • 레벨 중사 1 필승공군만세 24.03.19 22:37 신고
    @약초장어 전액 환불요구를 누가 했는지 잘읽어보세요

    어이가 없다고, 기분이 상햇다고 다 만들어서 배달까지 완료된 음식값을 환불해달라고 하는건 처음보네요
  • 레벨 일병 boona 24.03.19 22:42 신고
    @필승공군만세 저 글 위에 보시면 그 전 상황에 가게 사장님이 먼저 (소스에 대한) 환불계좌를 요청 하셨고 뭐 실수 할 수도 있으니까 별 생각 안하고 보냈습니다 소스 안왔으니 700원 보내준다니까요 . 그런 이후에 문자로 사진을 보내달라 자기가 넣은 확신이 있다 , 사진이나 전화로 충분히 설명한것들을 제가 못 찾는다 자기는 넣었다 되려 화를 내서 음식 손 안대고 환불 요청한 상황입니다 저는 음식에 벌레가 빠져도 그냥 숟가락으로 빼고 먹는 사람입니다 그냥 이건 물건을 빠트린거에 핀트를 맞춘게 아닙니다 고객응대 화법 사람을 비꼬는 상황에서는 저도 사람인지라 돈내고 이런 서비스를 사고싶지도 이용하고 싶지가 않았습니다 글에 자주 쓴 말입니다 말 한마디면 다 풀릴걸 ..
  • 레벨 일병 boona 24.03.19 22:46 신고
    @필승공군만세 그 후 전화로도 문자로도 돈은 보내지말라했습니다 .
  • 레벨 중사 1 필승공군만세 24.03.19 22:49 신고
    네 알겠습니다 저는 만일 님같은 상황이 오더라도 삼만원 넘는 음식값을 전부 환불해달라는 요구는 차마 못할거 같습니다. 아마 이부분에서 이견이 좁혀지진 않을거같아 이쯤 하고 가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 레벨 소령 2 약초장어 24.03.19 22:35 답글 신고
    우리동네 할머니집도 싸가지 존나 없는데
  • 레벨 원사 3 늑대아니에요 24.03.19 22:58 답글 신고
    1. 업주 : 초장값 환불해줄려면 대략적인 사진 보내달라고 하는 건 당연한 거임. but 고객이 초장이 안 왔다고 하는데 지들은 무조건 넣었다고 고객이랑 싸울려는 자체가 글러먹음. 절대로 팔아주면 안되는 가게.
    2. 손님 : 업주 멘트가 나 같아도 열받아서 휴대폰 박살나게 소리 지를을 거 같음. but 업주가 환불해준다 하면 사진은 보내주는게 당연한 절차.
  • 레벨 일병 boona 24.03.19 23:04 답글 신고
    사진을 보낸 후에도 똑같은 태도로 이어가셨습니다.. 집에 있는 초장으로 썼다 사진에 보시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에서 저는 소리를 지르거나 욕설을 내뱉거나 탓을 한적이 없습니다 화나면 더 차분해지는 편이여서요
  • 레벨 간호사 Moominmom 24.03.19 23:16 답글 신고
    손님 입장에서는 일단 씨씨티비를 직접 보여준적이 없고 씨씨티비에 직접 초고추장을 하얀포장용기에 담아 넣는 장면은 없을것같고 딱봐도 하얀포장용기 넣는것만 보고 진상 손님이 많아서 화풀이 한 느낌? 씨씨티비 본사에 다시 직접쓴글 캡쳐하고 리뷰 댓글까지 다시 캡쳐해서 시시비비 가려보세요.
    저 점주도 괜한 사람을 처음부터 도둑으로 보니까 님도 돈주고 사먹는 입장에서 의심하니까 기분 니빴을것같긴하네요
    무슨 초고추장 700짜리를 숨겨서 ㅋㅋ돈받는 사람도 있나요? 그리고 점주가 사진찍어달라는게 진짜 나쁜 마음으로 숨길려면 찍어도 숨겨서 찍었겠죠 저런 사람은 장사하면 안되는데
    그리고 음식이 상하거나 잘못조리된것도 아닌데 무슨 사진을? 배달된 그 상태 그대로 봉지안에 들어있는것도 아니고.. 초장이 누락되고 이미 책상위에 셋팅이 완료되었는데 가뜩이나 돈내고 누락되고 음식 식어서 짜증나는데 사진 요구도 어이없네요
  • 레벨 일병 boona 24.03.19 23:31 답글 신고
    사이다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쿵파이 24.03.21 07:37 신고
    @boona 업주 대처가 미흡하네요. 근데 집에 초장이 있는데 왜 굳이 초장 추가를.. 기분 푸세요.
  • 레벨 중령 1 김비서를왜먹었을까 24.03.19 23:19 답글 신고
    하도 요즘 갑질 하지말라 하니깐 을질은 더심하게 하더군요
    사장하고는 말 섞지 마시고 무조건 본사 통해서 응대하세요
  • 레벨 일병 boona 24.03.20 09:38 답글 신고
    저도 인터넷에서만 보던 일들이 저한테 일어나니 그냥 어이없어 웃음만 나오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레벨 대위 3 흑인엄마엠블랙 24.03.20 00:07 답글 신고
    워후... 중립에서 봐도 요식업 서비스를 하는
    사람의 대응으로는 안보이네요..
    700원가지고
    초장하나더 받아먹을라고 한다...는 저런 댓글을 다는... 업두라니.. 스펙타클하네요.
    장사할 가치가 없는 사람임에 틀림없다 생각드네요.
  • 레벨 일병 boona 24.03.20 09:43 답글 신고
    그저 추가로 주문한 초장이 안왔다고 말 한마디로 도둑으로 몰리네요.. 제가 짜증을 내고 소리를 질렀거나 휴.. 뭐라도 했으면 이해 할 수 가 있는데 전화 하면서 음식은 다 식지 계속 된 의심에 스트레스는 늘어나지 컴플레인 처음 걸어봤지만 두번 다시는 안할거 같습니다 .. 주문한 고객의 잘못으로 돌리니 그저 전 억울하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2 약초장어 24.03.20 08:38 답글 신고
    어디 동네 할머닌지 알려야죠
  • 레벨 일병 boona 24.03.20 09:50 답글 신고
    약초장어님 관심 감사드립니다 ! 하소연 하는 글을 올렸는데 반응이 뜨거운거 같습니다..친구가 유추 할 수 있는 것들은 다 짤라서 올리라고 신고 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 그저 전 그 사장님이 피해보는게 아닌 이 글을 좀 봤으면 하는 마음이네여 ㅠ 하지만 약초장어님 감사드립니다
  • 레벨 대위 1 투스카니07 24.03.20 08:49 답글 신고
    진상들한테 많이 데이다 보니 멀쩡한 손님까지 의심하게 되는 케이스인데, 이런경우 누가 잘못했던 700원 정도면 다시 보내달라는것도 아니고 환불인데 그냥 입금 시켜주고 마무리 지으면 될 일인데 허 거참 안타깝네요.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00 답글 신고
    네 저도 이해합니다. 저는 배달로 아침,점심,저녁을 먹어서 종종 추가하신거를 빼시거나 배달이 늦어도 크게 연연 해본적 없습니다 . 사람인지라 실수를 할 수 있고 뭐 안왔을때 사장님 뭐가 안왔습니다 하면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답변이 오면 아니다 배달료 아깝다 말하는 사람입니다.. 남자들은 자기가 시킨 메뉴가 아니여도 잘못나온 음식이여도 그냥 대충 먹고 대충먹 털고 일어나잖습니까 아예 이건 처음 부터 도둑으로 생각을 하셨기에 저도 너무 감정적으로 대응한거 같습니다 ㅠ
  • 레벨 대령 1 부활96 24.03.20 08:53 답글 신고
    700원에 피곤하게 사시네들...
  • 레벨 대위 3 인천돌팔이 24.03.20 09:01 답글 신고
    -_-a........ 그러게요. 좀 있으면 목숨 걸거 같아요.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01 답글 신고
    맞습니다 .. 다시는 컴플레인과 손 때고 살려고요.. 관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 레벨 중위 3 아보카도오일100 24.03.20 08:54 답글 신고
    사장이 일 참 잘하네 ㅋㅋㅋ 700원 아낄줄알고 ㅋㅋㅋㅋㅋ 병X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03 답글 신고
    700원 가지고 이렇게 감정소모 할일이 생기는게 신기할 뿐입니드
  • 레벨 원사 3 소나타타는개장수 24.03.20 09:01 답글 신고
    환불을 받으려면 사진은 보내줘야 하죠.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14 답글 신고
    네 저도 초장사진 보냈고 당연히 보내야하는게 맞습니다 . 그 전 상황에 반복된 제 질문과 똑같은 상황설명 음식은 식지 안왔다고 몇번을 말해드렸는데 왜 계속 의심하시지라는 생각들 뭐 제 입장에서는 계속 넣었다 찾아봐라 한두번이면 모르겠는데 그게 반복되니 사진 보내는것도 솔직히 기분이 나빠질수 밖에 없더라고요! 다음부턴 현명히 대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2 보배영자일좀하자 24.03.20 09:23 답글 신고
    이게뭐라고 아..
    초장대전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15 답글 신고
    관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초장대전 저한테 웃기지가 않네요 ㅠ
  • 레벨 중령 1 토끼분유 24.03.20 09:29 답글 신고
    저런 마인드로 장사하면 안되지;;저런 서비스 응대면 오래 못할듯..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18 답글 신고
    700원 때문에 머리 빠지겠습니다 ㅠ 전화로 되려 감정적으로 구는 모습을 보고 전화는 더 하면 안될거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저도 저 분이 저렇게 장사하시면 언제가 임자 제대로 만나길 하고 지나갈까 생각도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선생님
  • 레벨 원사 3 인페르노 24.03.20 09:53 답글 신고
    금액이 얼마가됐든 엄연히 돈내고 주문한 제품이 안오면 고객은 전화할수있지. 근데 가게에서 죄송하다 어떻게 처리하길 원하시냐..라고 하면 다음에 잘챙겨주세요 하고 넘어갈수도 있음. 사과를안하고 고객을 의심하고 조롱하니문제지. 가게사장아 당신같음 꼴랑 고추장하나 더받으려고 저러겠냐?? 그럴사람이면 아예 오징어가 없다했겠지..? 장사마인드가 왜저래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22 답글 신고
    정말 사이다네요 ㅠㅠ 맞습니다 사람인지라 실수 할 수 있고 집에 초장도 있어서 신경을 안썼습니다. 배달을 자주 시켜먹는편이라 이런 일에 큰게 연연 하지 않고 저기 지점에 전화했을때 초장이 안왔습니다 사장님 말 밖에 하질 않았습니다 .. 반복 된 의심에 저도 감정적으로 굴었던거 같습니다 저도 그 얘기를 했습니다 안왔다 할거면 음식이 안왔다하지 왜 700원 짜리 초장이 안왔다 거짓말을 치냐고 ㅠㅠ 감사합니다 인페르노님 .. 좋은하루 보내세요
  • 레벨 중사 1 구뤠 24.03.20 09:53 답글 신고
    양쪽 다 참... 초장 하나로 저렇게까지.....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09 답글 신고
    글에 썼다시피 저는 초장이 안온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초장은 집에 있는걸로 썼으니까요 . 추가 주문한 고객 입장에서 안왔다 말은 할 수 있지 않나요? 안와서 환불해라 다시 보내달라 혹은 화 한번 내지 않았습니다 사람이 까먹을수도 있으니까요 , 제가 글은 올린이유는 초장이 아닌. 처음 부터 고객을 도둑으로 몰아가고 그 후에는 조롱하시는 사장의 고객 대하는 태도입니다 정말 이게 제가 잘못한것인가 궁금했었고 혹시 내 생각이 틀린건가 ? 많은 가능성을 두고 제가 유리한 상황으로 글을 적은게 아닌 모든 상황을 적었습니다 제가 틀리면 제가 바뀌어야져 하지만 처음 부터 끝까지 도둑으로 몰아가고 돈 주고 음식 다 버리고 그냥 미안하다 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운것인가요 ? 관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레벨 원사 3 빨간이불 24.03.20 13:26 답글 신고
    700원짜리 초장이 문제가 아니고 감정이 문제가 된거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54 답글 신고
    이전에 무슨 스토리가 있던 그 기억들 갖고 저한테 그러는거 같은데 좀 웃픈 경험을 한거 같습니다.. 관심 감사드립니다 뿌따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레벨 중위 3 808 24.03.20 10:06 답글 신고
    CCTV읍다 ㅋㅋㅋ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56 답글 신고
    그럴수도 있겠네요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긴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어요 ㅠ
  • 레벨 중사 2 닭들아미안해 24.03.20 10:06 답글 신고
    근데 사진을 찍어 보내달라는 것도 무의미한게.. 만약 안왔다고 거짓말 하는 사람이 초장이 있는 상태에서 사진을 찍어 보낼까요? 어짜피 초장이 왔던 안왔던 초장은 안찍힐텐데..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58 답글 신고
    제가 숨기고 있다는 과정 하에 저렇게 하는게 보이니 기분이 상할수 밖에 없더라고요 ㅠ 관심 감사합니다 닭들아미안해 님 좋은 하루보내세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47 답글 신고
    잘못나와도 뭐 그럴수도 있지 하고 바빠서 실수했나보다 하고 그냥 먹으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유명한 밈으로도 돌아다니져 왜 욕을 하시져?
  • 레벨 중령 1 가을걷이 24.03.20 10:36 답글 신고
    배달오자마자 뭐하나 없는거 확인하였으면 우선 사진찍어서 증거를 남겼어야함.. 그리고 문제제기 그랬으면 저 가게 주인은 본인 실수 인정했을텐데.. 사진이 없으니 저따구로 나왔을거 같네요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0:51 답글 신고
    당연히 다 온줄 알고 셋팅을 다하고 본거여서 그럴거라 생각을 못해서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ㅎㅎ 다음 부터는 배달이 오면 사진 먼저 찍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3 가득찬 24.03.20 11:19 답글 신고
    바빠서 저렇게 대응했는지 알 바가 아니지만

    사장이 싸움을 만드시는 스타일..

    고작 700원짜리 초장때문에 억울하다고 온갖 발악을 하네요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3:59 답글 신고
    확실히 넣은건 다 믿습니다 배송 과정에서 빠졌을수도 있고 정말 억울한 고객한테 대하는 태도가 정말 아닌 업주라 봅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평창물방개 24.03.20 11:36 답글 신고
    Cctv 넣은거 폰으로찍어서 보내보라하시지그랬어요
    소스작은통 몆개넣었는지도 확인만해도
    답나올텐데 말이죠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4:02 답글 신고
    배송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할수도 있다 생각을 해서 전 누구탓을 안했습니다. 소스 값 환불 해준다고 말 하고 나서 사진 찍어서 보내라 했을때 초장 사진을 보냈습니다 그 이후에 이렇게 되려 적반하장 하실줄은.. 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여
  • 레벨 중령 1 병신보면가래뱉는미남 24.03.20 12:12 답글 신고
    1. 초장 하나 더 먹고 싶어서 진상 피웠다? > 700원 환불해달라고 해서 그건 절대 아닌거로 보임

    2. 초장 받아놓고 거짓부렁친다 ? > 700원짜리 초장가지고 그밤에 전화질치고 저난리친다는건 말이 안됨.


    솔직히 음식 새로 달라는거도 아니고 , 초장을 새로 가져다 달라는거도 아니고

    700원 입금해주는거 가지고 저 난리친거 ..업자가 문제가 있음

    그리고 자신 있으면 CCTV 깟겠죠? 말로만 저러는거보면 업체 잘못이 확실함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4:0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가래뱉는 미남님 차라리 속일거였으면 음식을 속이지 700원 짜리 초장이 안왔다고 속일 사람이 어딨습니까 처음써서 글은 잘 쓴지 모르겠지만 제 일들을 알아주시니 감사할나름입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 레벨 중위 2 RS4Top 24.03.20 12:23 답글 신고
    그깟 초장하나에 고객이 저러겠냐?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4:06 답글 신고
    제가 진짜 제3자의 입장에서 꼭 전달해주고싶은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멋진보배화이팅 24.03.20 12:24 답글 신고
    대응이 정말 너무 열받을거같아요 700원 초장이래봐야 소스통에 넣은건가요? 심지어 집에 초장도있는데 그냥 귀찮아서 시킨사람한테 초장 하나 더 받아먹을라고 그런다고? 저 사장은 지금까지 세상을 저렇게 살았나봅니다 본인이 저렇게 살았으니 저런 발상도 나오는거에요 쓰니님이 잘못한건 없어보여요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4:07 답글 신고
    위로 감사드립니다 멋짐보배 화이팅님 살아가는데 다름을 이해해봐도 이렇게 이해하기 어려운 분은 처음 봽는거 같습니다.. 하소연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간호사 seolwoo 24.03.20 13:35 답글 신고
    저같아도 열받아서 먹기 싫을것 같아요.
    cctv에 초장 넣는 장면을 찍어서 보내던가, 손님한테는 사진찍어 보내라하면서 자기는 말로만 확실하다고하면 어떻하나
  • 레벨 일병 boona 24.03.20 14:09 답글 신고
    먹기 싫은데 돈은 보내지말래도 보내놓고 저렇게 나오시는거 보고 참 어이가 없더라고요.. 그쪽에선 초장이 갔는지 안갔는지 자기가 어떻게 아냐 되려 화를내는데 .. 제가 이상한게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seolwoo님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 레벨 원사 2 잘살아봅시다 24.03.20 14:30 답글 신고
    느그 할머니가 그러라고 시키더냐???
    라고 해주시지.. ㅠㅠ
    저런 마인드로 어찌 장사를 하는지... 에휴
  • 레벨 원사 1 데스윙 24.03.20 17:02 답글 신고
    사진 찍어 보내라는거 자체가 귀찮고 짜증나게 하려는 거임 자영업자 자세부터가 틀려먹음 조만간 망할듯
  • 레벨 이등병 민트64444 24.03.20 17:53 답글 신고
    진상.그리고 당일가입해서 글을 여기다 왜쓰는건지?
  • 레벨 이등병 참치마요17 24.03.20 17:57 답글 신고
    초장 넣는 cctv영상부터 보내라하세요
  • 레벨 중사 1 07년수색대 24.03.20 18:00 답글 신고
    사진한번찍는게 그렇게 힘든가요?
  • 레벨 중사 1 신민아 24.03.20 18:03 답글 신고
    주문금액 34,700원 + 배달비 손님이 야식으로 사용한 금액은 배달비포함 대략 4만원정도인데 고작 700원 때문에 야밤에 그 난리를 치겠냐? 전화로 안왔다고했지 환불 요구한것도 아닌데 가게 사정이 정말 멍청하네요 본사 담당자 말로는 가게에 있지도 않았고 알바들에게 전해 들은 얘기로 저렇게 당당하게 얘기하는것도 너무 웃기네요
  • 레벨 상사 1 일산에이 24.03.20 18:11 답글 신고
    사장 CCTV 오픈해봐봐요 ㅋㅋㅋㅋ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24.03.20 18:14 답글 신고
    어휴.. 700원 환불에 사진요구할 일인가??
  • 레벨 소령 3 웃차 24.03.20 18:15 답글 신고
    같은 경험 있어서 공감되네요!!!

    저는 (다행히) 뚜껑열고 바로 사진을 찍어놔서

    좋게 해결은 되었는데(추가금 반환)

    의심하는 전화 3번 오니, 한계에 몰리긴 하더라구요.

    엄마랑 조카들이

    먹지도 못하고 의심받고 있는 저를 위해 화를 엄청 내줘서....

    (사장님은 몰랐겠지만....ㅋ)

    그냥 좋은 사람으로 남기로 결심하고 참았죠!

    내편이 있으니까...진실을 알아줄 사람이 있으니 참을 수 있었죠!

    근데~ 반환금이 3일 후에 들어온거 보면,

    끝끝내 저를 의심하고, 확인하고 그랬던거 같아요!


    낙지 조사서 추가~ ㅎ 그뒤론 절대 (조사서) 추가 안해요!

    (사장님) 저한테 (조사서) 못보신거 아니에요? 사진보내주세요.

    (사장님) 윗부분만 말고, 안에 내용물 보이게 다시 여러장 보내주세요.
    - 다행히 식사준비가 덜되어 먹지 않고 있던 상황

    (조리하신분이 전화와서) 저는 분명 넣었습니다. 제가 분명 넣었는데 없다는게 말이 되나요?
    - 낙지 넣은 것이 다른 곳으로 갔는지, 낙지만 누가 빼먹었는지 제가 어떻게 알까요? ㅠ
  • 레벨 하사 2 요만큼 24.03.20 18:16 답글 신고
    아 진짜 자영업 힘들겟다 초장 가지고 cctv에 음식값 환불까지 에혀 진짜 적당히 타협하시지 저는 이런상황이면 초장값 700원어치 행운을 삿다고 생각하고 넘어갑니다 환불받은 음식값은 나중에 더큰 불행으로 돌아올수 있으니
    가게 찾아가서 꼭 드리세요
  • 레벨 원사 3 진산월 24.03.20 18:19 답글 신고
    업주 리뷰 남긴거 보소..
  • 레벨 중사 2 옴메나 24.03.20 19:04 답글 신고
    진짜 대처 거지같이 하는 집은 확 뒤집어 엎어 버리고 싶음ㅡㅡ 저도 지난번에 치킨 시켰을때 2마리 시켰는데 한마리가 다리에 피가 심하게 고여 있길래 그냥 말이나 해줘야 겠다 싶어서 다리가 좀 덜익어서 피가 고였어요 말하자 마자 기다린 듯이 그럴리가 절대 없다 본사에서 지침 내려 온 대로 온도 시간 맞춰서 튀긴다 어쩐다 저쩐다 사람 말도 못하게 계속 뭐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뇨 제가 지금 환불받자 해서 그런거 아니라고 그냥 심해서 말해줘야 할 것 같아서 그런다 하니 문제가 있으면 환불해주는게 맞죠 이러면서 짜증 짜증을 내고 급발진 하면서 큰소리를 내길래 저도 화가 나서 그럼 제 번호로 문자 달라고 사진 보내 준다 하니 한 10분있다 문자가 오길래 사진 보내줬습니다 보더니 자기들도 심해 보였나 봐요 다리 두짝이 다 피가 고여 있으니까 그제서야 미안하다 하곤 그래도 자기네들은 시간 다 지킨 거라고 하면서 난데없이 회수해 간다고 한마리 내놓으래요 이 뭔 개소린가 했습니다 한 시간만에 배달 받고 이제 먹기 시작했는데 막 뭐라 하더니 다시 해서 오는 것도 아니고 내일 이나 모레 한마리!!환불해 준다고ㅋㅋㅋ아이들이랑 해서 5명이 먹을라고 시켰는데 다시 해 주는게 아니라 회수 후 내일 환불이라뇨ㅋㅋㅋㅋ그럼 지금 밥먹지 말란 소리냐 했더니 자기들도 다시해주 지도 못하고 본사 확인 시키고 물어봐야 한다고 계속 이상한 소리 해대서 짜증나서 그냥 두마리 다 가져가라고 하고 중국집 시켜 먹었네요 환불도 안 들어 오길래3일 뒤에 제가 전화 하니 그제서야 계좌번호 달라고 한 건 안 비밀 입니다 최악!!!!!ㅅㅍ
  • 레벨 하사 3 보배횐님 24.03.20 20:09 답글 신고
    그지같은 업주들 진짜많아요 얘기하다보면 혈압올라서 미칠꺼같고 전에 음식시킬때 더달라고글쓴것도아니고 감자추가가 있어서 감자추가결제까지했는데 감자가 하나도 안보이는거예요 짜증나서 감자가 안왔다 전화하니 넣었다그러고 무슨소리하시냐 하나도없다 사진보내니까 감자가 다 으깨져서 그렇다 개소리시전 짜증나서 리뷰남기니까 이래서 자영업이 힘들다 별점테러하시는분들때문에 힘드네 어쩌네 개소리 달아놓고 저사장이랑 대응이 엄청비슷하네요 저도 우리가 그지냐고 감자 그거얼마한다고 추가결제한건데 없음 없다 미안하다그럼 끝날껄 왜 자꾸 우기고 나중엔 으깨졌다 말도 오락가락해요 으깨져서 못넣었다그랬다가 안에 넣었는데 으깨져서 안보일꺼다 참나 미친인간들 그가게 다신 안먹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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