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차 구매 예정인 한사람입니다.
Gn7 lpi 와 K8 lpi 사이에서 고민중인데요..
지방 거주중이고 연간 주행이 많지 않고 시내주행이 많습니다.
하브를 살까 했지만 엔진 내구성이나 이런 걸 생각하면 LPI가 끌리더라구요. 지금 타고 있는 차는 그랜저 TG 2.7 LPI인데 TG만의 물쇼바?라고 하나요 방지턱 넘을 때 특유의 물렁한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K8은 렌트카를 한번 타봤었는데 노면 읽어주는 승차감이랑 소음이 너무 심하던데 깡통차라 그런걸까요?
GN7은 승차감이 안좋다는 평이 워낙 많아서 타보고 싶지만 지방러라 시승해보기가 어렵네요...
무튼 서론이 길었네요.
Gn7 옵션 넣고 전자제어 서스펜션 장착
K8 옵션 넣고 전자제어 서스펜션 장착
둘 다 같은 걸 했을 때 어떤 게 TG처럼 물렁한 느낌을 저에게 안겨줄 수 있을까요? ㅠㅠ 어떤 분은 전자제어 서스빼고 19인치로 넣고 그냥 타는 게 낫다고 하는데 지금 타고 계신 분들 정보 좀 공유해주십쇼!!
그랜저가 더 좋아요. K8은 피쉬테일처럼
흔들림이있어요. 시승센터가서 주행중 뒷좌석
앉아보면 말이필요없음. 옵션넣으나 안넣으나
큰차이는 없어요. 고속안정감때문에 서스펜션
옵션할거면 출고해서 빌스테인쇼바 한대분
130~140주고 교환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함
TG는 명차 입니다.. 그후로 나온 그랜져는 명차소리 듣기 거부한 차량들뿐이에요.
Gn7하브 오너인데 장거리보단 시내주행엔 하이브리드가 더 좋습니다. 반대라면 lpi도 나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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