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앱을 통해 워너비 ㅇㅇ 업체에서 옷을 구입했습니다.
제품 이염으로 사진까지 촬영 후 반품 보냈더니 자기들은 불량 확인이 안되서 무료 반품 사유가 안된다나 뭐라나...(윗쪽 사진 이염 사진 첨부)
(3월 22일 구매 3월 23일 제품 수령 후 반품 접수, 3월 27일 업체 수령)
제가 보낸 사진은 어찌 설명할꺼냐 했더니 수분기랍니다.
어찌 수분이 아주 정교하게 형광펜으로 찍은것 처럼 번짐없이 옷감에 똑하고 떨어졌을까요?ㅋㅋㅋ
더 어이가 없는건 응대 문제
제가 어떤 문의를 하든 클레임을 걸든
"이전 문의글로 안내드렸습니다."라는 복붙 메세지 한줄
어이가 없어서 에이블리측에 연락해 업체에 공식 사과 요청했더니
이전 문자로 안내드렸습니다.라는 또 무성의 답변 시전 ㅋㅋㅋ
아래는 유사 피해를 당하신 분들의 글입니다.(블로그 발췌)
저보고 반품비 제외 환불 문의 아니면 앞으로 응대하지 안겠다고 통보하더군요.
근데 이 업체 찾아보니 저한테만 그러는게 아니더군요
이염으로 반품 보냈더니 돌돌이로 해보니 먼지였고 지워지는 거라 무상반품 사유 불가라고 했더라고요.
이염 부위와 먼지 부위 촬영 부위가 다른걸 촬영한 사진이 있는데도 모르쇠로 일관... 아무리 온라인 판매라지만 이런 양심불량 업체는 사라져야 합니다!!! 혹시 해당 업체를 통해 동일한 손해나 응대 받으신 분들 제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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