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향기로운도시 06/02 16:29 답글 신고
    많은분들이~~지팔공 왜사냐 등!등!등 많은 말씀하셨지만 결국 4개월만에 출고했습니다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답글 2
  • 레벨 상사 1 파란휴지 06/02 20:15 답글 신고
    g80 만만히 볼 차는 아닌데 ㅎ
    답글 3
  • 레벨 중령 1 S2S2S2 06/03 17:42 답글 신고
    참~~ 웃긴게 그차 왜사냐?
    이런말들 왜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
    돈이나 이천만원 보태주면서 그런 소리하면 인정

    현실적인 드림카 G80 멋집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답글 0
  • 레벨 상병 향기로운도시 06/02 16:29 답글 신고
    많은분들이~~지팔공 왜사냐 등!등!등 많은 말씀하셨지만 결국 4개월만에 출고했습니다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타티스주니어 06/04 00:30 신고
    @김선생 동급이라고 비교되는 수입차중에 어설픈 수입차가 없음 5시리즈 e클 A6 뭐가 어설픔? 누가봐도 울산노조80이 제일 어설퍼요 근데 가격은?
  • 레벨 중위 2 육연사 06/02 17:01 답글 신고
    이렇가 저렇다 해도 이만한차가 없음 편하고 정비 빠르고
  • 레벨 상사 1 파란휴지 06/02 20:15 답글 신고
    g80 만만히 볼 차는 아닌데 ㅎ
  • 레벨 상사 2 춤추는센타포드 06/03 20:33 답글 신고
    어떻게 봐야하는거지그럼?ㅋㅋ
  • 레벨 대령 3 nh4no3 06/04 16:41 답글 신고
    독립(?)프리미엄 브랜드라서 현대차 대리점가면 볼수 있음
  • 레벨 준장 BudsPro 06/05 17:39 신고
    @nh4no3 제네만 그런 줄 아시는 분들 많은데 링컨은 포드랑 같이 팝니다. 서비스센터도 호환될 거구요
    캐딜락도 쉐보레 서비스센터 이용합니다.
  • 레벨 대령 3 갔슈 06/02 20:44 답글 신고
    멋져요~
  • 레벨 원사 1 뚱땡이니로 06/03 05:01 답글 신고
    사람들이 남 차사면 그돈으로 다른 차 사지 하는건 무슨 심보일까요? G80흰색 가로등 앞에 세워두면 와~~~~하는 감탄사 절로 나오던데 ㅎㅎ 축하합니다 부럽네유ㅎ
  • 레벨 대령 3 민방위대원 06/03 08:52 답글 신고
    저랑 실내 실외 휠까지 똑같네요ㅎ
    지금 두달정도 타고 있는데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저는 딱2개월 걸렸네요 축하드리고 안전운전 하세요~!
  • 레벨 준장 일하기실타 06/03 09:32 답글 신고
    4기통은 안타봐서 모르겠고 3.5는 와~좋네..했어요..
  • 레벨 대령 3 NFCXX 06/03 14:27 답글 신고
    디자인은 역시 최고네요 ㅎ
  • 레벨 대위 3 영화에서처럼 06/03 14:42 답글 신고
    렉시콘 ㅎㄷㄷ
  • 레벨 중위 2 롯드와일러 06/03 15:59 답글 신고
    좋죠
    실내,외관 이쁘고 정비도 편하고
  • 레벨 중령 1 S2S2S2 06/03 17:42 답글 신고
    참~~ 웃긴게 그차 왜사냐?
    이런말들 왜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
    돈이나 이천만원 보태주면서 그런 소리하면 인정

    현실적인 드림카 G80 멋집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대위 3 먹어주는하이림 06/03 18:13 답글 신고
    이곳은 용인이군요
  • 레벨 상사 3 시작은백세주 06/03 21:16 답글 신고
    지팔공 타본사람들만 알죠... 고급감에 승차감... 기름먹는거빼곤 다 좋음 ㅋㅋㅋ
  • 레벨 중사 1 바람처럼5hogoo 07/18 17:02 답글 신고
    저도2.5T타는데
    주유등 들어와서 휘발유 가득주유하고 고속도로타면 트립상 엥꼬까지 총760km정도 운행하네요~
    대형차치곤 연비 그렇게 나쁜건아닌것같아요.
    디젤이나 하브에 비할바는아니지만.
  • 레벨 소위 2 개미동굴 06/04 20:10 답글 신고
    아이고 사람드라~~고마 정신들 차려요 차 브랜드가 얼마나 많은데 아이고
  • 레벨 대위 1 불광동불주먹 06/05 11:44 답글 신고
    e클 5시리즈 탈바엔 g80탐
    와이프가 e클 신형인데 고급감도 모르겠고 좁고 불편함
  • 레벨 준장 BudsPro 06/05 17:38 답글 신고
    출고가 되는 많은 차들 중 대부분은 다 양품입니다. 다만 그 소수들 중에서 품질이 바르지 못한 것이 부각이 되고 욕을 먹는 거고 사후대처때문에 욕을 더더히 먹는 거구요.
    그리고 윗분이 말씀하셨듯, g80은 절대로 만만한 차가 아닙니다
  • 레벨 중위 3 muzikkk 06/05 20:55 답글 신고
    축하합니다^^
  • 레벨 상사 1 hg300ex 06/06 09:06 답글 신고
    근데 왜 현대는 저런차에도
    뒷문 손잡이에 잠금스위치가 없는걸까.
    주차된차 뒷자리에 짐꺼내러 가면
    무조건 앞문손잡이를 먼저 건드려야되는 현실.
  • 레벨 중사 1 달려라티볼리 06/06 11:35 답글 신고
    많이팔리는차는 이유가있죠..제일많이보이는제네시스 깜빡이 킨모습이 어찌그리웅장해보이는지ㅋㅋ 전gv70타고있지만 결함만없다면 전정말만족해요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