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봅어른임 24.04.19 15:35 답글 신고
    벳남에선 국산차도 거의 한국에서의 1.5배가 다 넘는다고 했던 것 같은데 역시 비싸네요 ㅎ..
    안전운전하세요~!
    답글 0
  • 레벨 소령 1 봅어른임 24.04.19 15:35 답글 신고
    벳남에선 국산차도 거의 한국에서의 1.5배가 다 넘는다고 했던 것 같은데 역시 비싸네요 ㅎ..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상사 3 우리의날개 24.04.19 15:55 답글 신고
    벳남가서 BMW매장 구경을 했는데 z4 20i모델이 32억동이나 하는걸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 레벨 대장 boyscout 24.04.19 18:23 답글 신고
    잘 보구 갑니다. ! 안운하세요~!!
  • 레벨 대위 1 해태브라벚고 24.04.19 21:09 답글 신고
    운전할 엄두가 안남 오토바이 소음공해수준이 ㄷㄷㄷ 참정신없는데 그나라는 자기들 만의 운전 룰이 있다고 해서 의외로 사곤느 많이 안난다는데
  • 레벨 하사 2 외길인생독고다이 24.04.19 21:57 답글 신고
    깡통이 4000ㅎㄷㄷㄷ
  • 레벨 대위 1 베릴M762 24.04.20 06:48 답글 신고
    저기서는 수입차니 비싸죠.
  • 레벨 원사 3 이번생은둥글게 24.04.20 09:57 답글 신고
    팰리세이드는 얼마정도 하나여 베트남 ㄷㄷ
  • 레벨 대위 1 아일랜드045 24.04.23 14:26 답글 신고
    팰리 오나로써 저도 궁금쓰 ㅋ
  • 레벨 원사 3 무적엘지트윈 24.04.20 12:10 답글 신고
    오도방구가 하도 많아서 차 있어도 운전하기 어려울 듯요.. 안전운행하세요~
  • 레벨 상병 symptoms 24.04.20 12:37 답글 신고
    동남아에서는 교민분들도 보통 정비성이나 재판매를 고려해서 도요타 많이 뽑으시던데.. 크레타 멋집니다. 타지에서 안운하세요.
  • 레벨 대장 생선파는여자 24.04.21 01:02 답글 신고
    대충 계산해서8억....만동
  • 레벨 소장 강차장입니다 24.04.22 07:54 답글 신고
    세금이 디게 비싸다더군요....
  • 레벨 상사 1 Carbon블랙 24.04.22 16:55 답글 신고
    팰리세이드 축소형 같네요 ㅎㅎ 안전운전 하세요
  • 레벨 소령 2 나라망하는거순식간 24.04.29 08:23 답글 신고
    베트남에서 운전을 직접 하신다는 것 만으로도 존경 받을 만 합니다.

    안운하세용~! 건강하시구요~!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