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제 글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건 결론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금일 오전 해당 서비스센터 지점장으로부터 만나고 싶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 지점장님과 발레파킹 업체의 대표님과 셋이서 점심시간 동안 짧게 대화를 하였습니다.
다행히도, 어떠한 변명 없이 모든 부분을 인정하셨고 두 분 모두 진정성있는 사과를 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저와 같은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하여 응원해 주셨기 때문에 재발방지에 대해 계획을 여쭈어봤습니다.
우선
1. 서비스센터에서도 내부 프로세스를 강화하여 고객차량 관리에 힘쓰겠다.
2. 발레파킹 서비스 향상을 위해 대표가 2달간 서비스센터에 상주하며 교육에 힘쓰겠다.
(외부 주차장이 제가 생각하기에도 이런날씨에 걸어서 왔다갔다 하기에는 힘들어 보입니다. 상주 하시면서 느끼는 점이 있다면 개선해 주시겠죠.)
하여.. 일을 더 키우지는 않기로 하였습니다.
이게 저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는 아닌 걸로 생각이 됩니다만,
개선의지를 보여 다른 운전자(고객)들이 이러한 피해를 보지 않게 될 거라 생각 됩니다.
이번에 저도 느낀게 일을 키울수록 제가 받는 스트레스가 너무 커졌습니다.
또한, 일을 계속 진행할수록 잘못한 사람 외에 다른 피해자가 더 많이 생기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물질적으로는 피해를 본 게 없기 때문에 사과받았고,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걸로 마무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 또한 보배드림 및 여러 카페에서 함께 응원해 주시고 도움 주신 분들 때문에 사과 받을수있다고 생각 합니다.
너무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 또한 다른 누군가가 억울한 일을 당했을 시 도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페 글은 삭제 안 해도 되지만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말씀드리고 삭제했습니다.
언론사에서 계속 쪽지가 오고 오늘 하루 제 업무 등등해서 오늘 하루 모든 게 엉망이었습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행을 어떤 식으로 했는지 말씀드리고,
이제 제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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