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칸 계약넣고
기다리는데 1년넘을수도있어서
그냥 중고나 살까 하다보면
다 리스던데 그렇다고 리스하기에는 이자비용까지보면 2~3천만 + 이고말이죠
나중에 쿼터 배정받을때 그냥 배플옵션 빼고 할까도 진지하게 고민되네요 그래도6~8개월이라그러고 요즘 진짜 미쳤네요
여튼 원래 1억넘는차는 리스로 많이들 타시는건가요? 할부로 살려고헀는데 리스도 많이하시는거보면
장단점이 있는거같기도하고 중고차시장엔 전부다 리스니;;
원래 중고도 리스거래가 더활발한건가요? 고가차량은 처음사다보니 잘모르겠네요
지금은 K8나와서 좆구형된 K7타고있네요 ㅠㅠ
재고 많은차는 굳이 중고 리스로 거래할 이유가 없습니다
처음부터 리스로 매물이 나오는경우도 있고, 현금차를 중고리스로 계약하는경우도 있구요
이 경우는 할부료가 부담스러워서 상대적으로 납입료가 저렴한 리스로 계약해서 운용하려고
하려는 목적이구요 잔존가치를 제외한 차값을 갚는 방식이기에 차는 남지 않습니다
리스는 원리금 균등상환이기에 신차일때나 몇년된 차의 경우 납입료가 동일하죠
대리점에 재고가 있는 신차의 리스료와 2년정도 운용한 중고리스의 납입료가 비슷하다면?
굳이 중고를 이용할 필요가없죠!
그럼그냥 리스사를 찾아보는게 좋을까요?
1년대기해서 gls580 인디오더로 출고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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