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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이 2세대 초기형은 닛산계열, 페리후(뉴임프)는 르노계열
둘다 뿌리는 닛산 알티마이고
05~07년 SR20엔진 140마력 18.8토크
07~10년 MG20엔진 143마력 20.0토크
뉴슴오는 미미가 4개 닛산
뉴임프는 미미가 3개 르노
구형 8년동안 17만 키로동안 자동?문잠금 문짝 4개교환 엔진오일 미션오일 점화 플러그 정도만 갈고탐
09년 임프 중고로사서 3만 키로타고 헤드사망 수리후 판매 임프타면서 느낀거 구형이 더낫다입니다
임프단점 뒷자석 에어컨 송풍구 시거잭 없고 오디오 하단 조명없음 슈퍼비젼계기판 없고
임프장점 조수석 파워시트
배선작업은 되어 있는 상태들이라.. 마무리만 해주면 쓸수 있더군요
몇천원에....
그래도..
오르막길 출력딸리는건.. 여전함..
그래도 다시 사라해도 뉴임프는 다시 살것 같아요..
하이브리드모델로 다시 나왔으면 참 좋을련만.. 절대 있을수 없는일이고 ㅋㅋ
그래도 잔진동. 소음. 안정성. 이딴 미세한. 감성이 좋은것이랄까효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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