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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XLR8 19.03.01 21:38 답글 신고
    1. 노킹은 고온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오일 정도의 온도차이로 가능성이 얼마나 큰지는 모르지만 윤활성능이 떨어지는 오일로 인해 연소실 내부의 온도가 정상보다 높아 노킹이 났던건 아닐런지요. 오일이 제대로 뿌려지지 않아 마찰이 더 크게 발생했다던지 뿌려진 오일 자체가 냉각을 잘 못했다던지..

    2. 얼마나 오래된 카니발인지는 모르겠지만 밸브바디가 슬러지로 떡져서 막히다보면 나는 증상 같습니다

    3. 노킹이란게 피스톤이 정상지점이 아닐때 원하지 않게 폭발이 일어나는 것이므로 밸브가 열려서 아래로 내려와있는 상황에서 다른 실린더의 밸브를 치면 손상이 된다 그런걸로 압니다
  • 레벨 일병 Paulerwalker 19.03.02 14:22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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