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스포츠 4WD 수동입니다. 4L 작동시에는 기어변속을 할 일이 거의 없겠지만 4H로 구동시 기어변속은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2륜 후륜으로 평소주행시 약 2천 알피엠에서 변속하니 개인적으로 딱 맞는거 같은데 4H시에도 동일한 알피엠에 변속하면 되는건가요 아님 2륜시보다는 더 높은 알피엠에 변속해 줘야 하는 건가요?
렉스턴스포츠 4WD 수동입니다. 4L 작동시에는 기어변속을 할 일이 거의 없겠지만 4H로 구동시 기어변속은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2륜 후륜으로 평소주행시 약 2천 알피엠에서 변속하니 개인적으로 딱 맞는거 같은데 4H시에도 동일한 알피엠에 변속하면 되는건가요 아님 2륜시보다는 더 높은 알피엠에 변속해 줘야 하는 건가요?
근데 제한 최고속 올리면 트랜스퍼케이스 무리 많이 가니 살살 다니는거 추천
파트4륜 물린 입장에서는 더 낮은 알피엠에서도 무리없이 변속 됩니다
알피엠은 상대적으로 더낮게 넣어도 변속 하는데 지장없고요
기계식 수동 4H로 고속가다가 감속하며 핸들 돌리면 4륜 풀린상태로 가던게 다시 4륜 걸리면서 핸들 안돌아가는 경우가 빈번한 편이라....
상시4륜인 차들 말고는 견인력이 필요하거나 험로 탈출용도 외에는 수동4륜은 안쓰는게 맞습니다
참고로 핸들 많이 꺽었다고 트랜스퍼쪽 작살나는 차량은 수동4륜이 거의 대부분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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