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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07.13 18:54 답글 신고
    뒤는 따로 주입은 못하게 되있습니다.
    이너샤프트와 일체형이라 허브분리도 지랄이고
    넣기는 더 지랄입니다.

    회사선 앗세이로 갈기 권장하는 것 같던데
    부속값도 값인데.
    나중가면 재고나 있을란지
    하하하하
  • 레벨 하사 3 k511두돈반 19.07.13 19:01 답글 신고
    원래 주입 못하게 되어잇는게 맞는가보네요... 앞처럼 허브 분리가 된다면 점검 및 교체가 쉬울텐데 굳이 일체형으로 만드는 이유가 뭘까요? 찾아보니 코란도스포츠가 허브베어링 부식으로 인한 문제가 엄청 많더라구요.. 제 차도 그럴까 걱정입니다;;
  • 레벨 소장 튜리노스 19.07.13 19:07 답글 신고
    렉스턴스포츠 데후오일 이라고 검색해보세요. 글고 샤프트에는 관절이라는 유니버셜조인트 부분에만 구리스주입기를 이용해서 소량으로 발라주셔야합니다.
  • 레벨 병장 하와이헝그리샤크 19.07.14 12:07 답글 신고
    디퍼랜셜기어박스에 기어오일이 윤활해주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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