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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2 번식탈락찰팅 20.03.05 16:11 답글 신고
    ㅋ 매연이 59퍼면
    인젝터가 죽은거죠
  • 레벨 중장 [피터팬] 20.03.05 16:14 답글 신고
    갑자기 매연수치가 증가하는 차량의 상당수가 EGR의 문제인 경우가.. EGR의 기본상태가 닫힘이고 솔레노이드나 모터 등으로 열어서 재순환하는 차량은 솔레노이드나 모터 고장시 배출가스가 재순환되지 않아서 연소온도가 높아지다보니 NOx는 더 나와도 PM은 적게 나오게되는데 반대로 기본상태가 열림이고 솔레노이드나 모터로 닫아서 제어하는 차량은 솔레노이드나 모터 고장시 배출가스가 불필요하게 재순환하여 연소온도가 낮아지다보니 NOx는 덜나오는데 PM은 많이 나오는 경우가..
    D엔진의 150마력 이상 버젼이나 A엔진의 경우에는 오일스트레이너에 달려있는 스크린의 막힘으로부터 시작하여 엔진오일 공급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다가 결국 터보차저가 망가지기 시작하면서 매연이 급증하는 경우도..
    어떤 상황인지는 실차를 보고 스캔도 해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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