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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13BH380 20.03.17 12:16 답글 신고
    블루가서 이야기해보세요. 오일보충하고 봉인후 검사받아봐야 알거같네요
  • 레벨 대령 1 개나타3 20.03.17 12:18 답글 신고
    블핸가서 얘기하고 다시 실험한뒤
    그렇다면 리콜들어가겟죠
  • 레벨 상사 1 하양이반떼 20.03.17 12:42 답글 신고
    될듯 한데요?
  • 레벨 중사 1 카스파로프 20.03.17 12:42 답글 신고
    블루핸즈가서 봉인하고 1500키로쯤 타고 다시 가면 알아서 해줍니다
    차 맡겨야하면 렌트도 해주더라고요
    리콜대상되면 어차피 바꿔야 할 엔진 소모품은 유상으로 같이 수리하면 두 번 안가도 되고 좋습니다
  • 레벨 중장 [피터팬] 20.03.17 12:44 답글 신고
    봉인전에 엔진오일 주입 후 16km 이상 주행하여 엔진을 충분히 데운 후 시동을 끄고 15분 정도 지난 상태에서 엔진오일을 측정하여 게이지에서의 위치를 확인 후 봉인하시고 봉인 이후 주행시에는 살살 타지 마시고 경사로도 많이 다니고 안전에 주의하며 급가속도 하시면서 오일소모가 잘 될수있도록 해주세요.
    실제로 봉인 초기에 의심되어서 블루핸즈에서 봉인을 뜯어보니 F를 한참 넘어가있는 경우도 있었고 초기 주입이 과하면 엔진오일의 소모가 적은것으로 판정되는 경우도 있고 너무 살살타서 오일소모가 평소보다 적어지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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