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디피에프 21.07.31 12:18 답글 신고
    딱딱한건 쇼바랑 스프링이 딱딱한거고 토션빔하곤 상관없음
    멀티링크도 안티롤바로 양쪽바퀴 묶여있고 자유도도 링크 연결부에 구속됨
    답글 0
  • 레벨 중사 1 하린파더 21.07.31 12:43 답글 신고
    셋팅차이죠.... sm6도 이번 페리때 승차감 개선 많이 됬다고 하네요. 무조건 토션빔이라고 해서 까는건 안되죠.
    타보고 결정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소나타가 sm6페리보다
    승차감 구렸습니다. 쏘나타 멀티링크인데 너무 조였어요.
    굳이 패밀리세단에 그렇게꺼지 단단하게 만든 이유가 뭔지 궁금할정도였네요
    답글 0
  • 레벨 중장 디피에프 21.07.31 12:18 답글 신고
    딱딱한건 쇼바랑 스프링이 딱딱한거고 토션빔하곤 상관없음
    멀티링크도 안티롤바로 양쪽바퀴 묶여있고 자유도도 링크 연결부에 구속됨
  • 레벨 원사 3 따순자리 21.07.31 12:23 답글 신고
    국산 소형차에 후륜이요...?
  • 레벨 중장 20인치 21.07.31 12:24 답글 신고
    후륜이 토션빔이라는말 아닐까요
  • 레벨 원사 3 따순자리 21.07.31 12:51 신고
    @20인치 아 후륜 서스펜션... 그걸 저렇게 말하기도 하나요
  • 레벨 중사 1 하린파더 21.07.31 12:43 답글 신고
    셋팅차이죠.... sm6도 이번 페리때 승차감 개선 많이 됬다고 하네요. 무조건 토션빔이라고 해서 까는건 안되죠.
    타보고 결정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소나타가 sm6페리보다
    승차감 구렸습니다. 쏘나타 멀티링크인데 너무 조였어요.
    굳이 패밀리세단에 그렇게꺼지 단단하게 만든 이유가 뭔지 궁금할정도였네요
  • 레벨 하사 3 츄르츄르 21.07.31 13:27 답글 신고
    세팅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멀티링크 세팅을 진짜 개떡같이 하지않는 이상 토션빔 보다 좋을 수 밖에 없어요

    구조적 한계는 벗어나기 힘듬
  • 레벨 준장 우마사생팬 21.07.31 14:49 답글 신고
    준중형 이하는 토션빔이 맞고

    중형 이상은 멀티링크가 적합한거임

    중형차에 토션빔을 넣는게 에러인거임

    자기 형편에 맞게 차크기 선택하면 됨

    토션빔이라고 못탈 정도 아님
  • 레벨 원수 검둥개 21.07.31 15:58 답글 신고
    세팅하기 나름이고 정답은 없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