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유좀 있길래 카센타 사장님이
모하비 고질병이라고 오일필터하우징 문제라고
오토큐 가보라는데
오토큐에서 수리해보신분계실까요
얼마인지 궁금 ㅎㅎ
사설은 50만원부터 같던데 오토큐가 낫나요?
14년식 10만 조금넘었습니다 젠장
누유좀 있길래 카센타 사장님이
모하비 고질병이라고 오일필터하우징 문제라고
오토큐 가보라는데
오토큐에서 수리해보신분계실까요
얼마인지 궁금 ㅎㅎ
사설은 50만원부터 같던데 오토큐가 낫나요?
14년식 10만 조금넘었습니다 젠장
14년식에 이제 서야 누유를 고질 병이라카기엔.
오일 갈다. 에어로. 잔유 빼다. 튀어 올라서 붙었을 수도 있습니다 ^^
저도 오일 갈고. 타이어 갈러 갔다가. 누유가 있어서.
큐가니 150 부르더라구요
사업소가니. 세척 하고. 누유 확인 하니. 누유 없다 해서.
생각해보니. 오일 갈때. 잔유 ㅈㅔ거하느라고.
위에서. 에어 쏘고. 밑에. 폐유 받는 곳에서 튀어 올라. 하부에 오일이 잔뜩 튄거더라구여
09년도에 모하비 구매해서 5년반 16.5만 키로 탔었습니다
같은 부위에서 나오는 고장이면 고질병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오일필터하우징 누유에서 봐야할 점이 두가지입니다
하우징이 2층 구조로 되어있는데 1층 바닥면에서 누유인지 2층 바닥면에서 누유인지 봐야하고요
1층 바닥면 누유면 냉각수쪽 라인 고무몰딩도 있고..업체 맡기는게 속편합니다
2층바닥면 누유일 경우는 오일씰 1천원에 파는데 걔만 갈면 됩니다
제 차가 후자 케이스라 천원주고 사서 다이로 교환했습니다
근데 흡기 매니폴더도 뜯어야되고 얇은 10미리 복스알도 있어야되고..
연료라인도 뜯어야하는거 있고 일이 좀 많습니다..세네시간 걸린 것 같은데..
암튼 이 작업은 거진 공임이라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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