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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미션이나 cvt는 애기 다루듯 천천히 출발했능데요
Dct 이건 성격이 급한것같네요 울컥하는 느낌 완전클런치 띄운우낌이라서 악셀레이터도 빨리 밟어야 할 것 같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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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출발시 튕겨나갈것 같해서요 빨리 밟네요
확실히 수동 감성이 있어요
설설설 가다서다 반복하면 수동모드로
그러면 n 1단 2단 요쯤에서 클러치많이 태워드세요
콱밟는건 항속주행일때만 콱 밟으시고
(그래도 갑자기 고토크가 들어오면 미끌어집니다...건식 35토크대응의한계 그래서 디젤토크가 위험함 가솔린은 그나마 안전)
느긋히 출발하세요 주차할때도 악셀 올리지말고 느긋히 하세요..
느긋히 하면 토크가 안올라와서 반클러치여도 클러치판 온도가 안올라갑니다.(온도가 안올라간다=안태웠다)
3단이상들어가면 그때부터는 급격한 조작해도 큰문제는 없습니다. 디젤이 오르막에서 급풀악셀아니면요
후진-정지-1단-2단 요부분을 조심하십셔... 반클이 많이 들어가는 구간이라서 급조작하면 토크올라가서 걍 태웁니다.
제가보니까는 대부분 오르막후진주차하다가 클러치태워먹고
정지상태에서 오르막길에서 급 풀악셀 밟아서 태워먹는경우가 허다하더라구요 dct 요
반클러치상태(후진,1단2단서행)->급풀악셀->수명단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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