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은 도어프레임은 각 구간별로 마그용접을 해서 용접비드가 보이고 그 위에 커버를 씌우지 않고 흑도 테이프로 마감을 하지만 요새는 일체형 도어 프레임 판넬 위에 플라스틱 커버류들로 덧씌워서 마감을 하고 있어요 인너판넬도 일체형으로 들어가서 깔끔하고 용접부 보일일이 거의없죠
현재 현기차 양산 차종 중에서는 몇몇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은 일체형 판넬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원가절감 무게절감 효과도 있는 좋은 공법이라 생각합니다
기존은 도어프레임은 각 구간별로 마그용접을 해서 용접비드가 보이고 그 위에 커버를 씌우지 않고 흑도 테이프로 마감을 하지만 요새는 일체형 도어 프레임 판넬 위에 플라스틱 커버류들로 덧씌워서 마감을 하고 있어요 인너판넬도 일체형으로 들어가서 깔끔하고 용접부 보일일이 거의없죠
현재 현기차 양산 차종 중에서는 몇몇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은 일체형 판넬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원가절감 무게절감 효과도 있는 좋은 공법이라 생각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