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중에 하체 방음과 노면 상태에 따른 전달력 차단은 매우 우수했고 방지턱 넘을때 첫 충격은 강하게 오지만 이후 여진 이라든지 흔들림은 아무래도 전자제어 서스펜션 없던 그랜저와 비교했을때 이번 신형은 추가가 됐고 그런 면에서 확실하게 좋아졌다고 봅니다. 구형 그랜저는 하체쪽에 방음이 부족해서 소음 이라든지 그런게 다소 미흡했는데 시승을 해보면서 느낀거는 확실히 개선에 신경을 썼다는걸 알게됐습니다.
주행중에 하체 방음과 노면 상태에 따른 전달력 차단은 매우 우수했고 방지턱 넘을때 첫 충격은 강하게 오지만 이후 여진 이라든지 흔들림은 아무래도 전자제어 서스펜션 없던 그랜저와 비교했을때 이번 신형은 추가가 됐고 그런 면에서 확실하게 좋아졌다고 봅니다. 구형 그랜저는 하체쪽에 방음이 부족해서 소음 이라든지 그런게 다소 미흡했는데 시승을 해보면서 느낀거는 확실히 개선에 신경을 썼다는걸 알게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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