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차체 기본기는 동급 현기보다
좋은건 맞는것같은데 그 외에는 진짜ㆍㆍㆍㆍ
편의사양도 별로고 부품값이나 정비비가 후덜덜 합니다
중고차값도 그렇구요 한국에선 현기 타는 이유가 있는듯
하구요 쉐슬렘분들은 뽑기운이 좋던지 개인 정비 쉬운건
잘하는분들이 좋아하는것같아요 차체 기본기는 좋아서요
미국브랜드는 기본기에 충실하지.탄탄하고
잔고장 적고
대신 옵션이 좀 빠지고 예전엔 투박한 느낌이였는데 요즘은 좀나아진거같고
수입브랜드다 보니 르삼도 그러고 부품비등이 좀 비싼듯함. 알아서들 구매하시길
그러고 개인적으로 트랙스는 xm3랑 경쟁해야지
코나나 셀토스랑은 좀 버겁지 않겠나 싶네
잔고장 적지는 않습니다. 기존 트랙스에 냉각수 누수로 참 문제 많았어요. 동일엔진 사용하는 아베오 말리부등등 같은 문제로 고생들 많이 합니다. 이런문제 눈 꾹 감고 모른척 하는건 쉐보레도 마찬가지구요. 그나마 고치려 해도 비싼 부품비에 비싼 공임비까지.. 다만 탄탄한건 인정할만한 해요. 여기저기 돌아가면서 터지는 누수때문에 다시는 쉐보레차 안산다 했다가 올림픽대로에서 후방추돌사고 당해보니 다시 쉐보레로 가야하나 생각 들정도로요.
차에 기본이 안되고, 맨날 껍데기만 쳐바꾸고 돈 올려쳐받는 흉기놈들아 좀 보고 배워라. 차를 기본기부터 만들어야지. 껍데기 부터 만드냐???? 그러니 외국에서 도난차 1등이라고 호구 취급받지. 평생 싼마이 이미지에서 못벗어나는거야. 자국 독점이니 니들이 그나마 먹고 살지, 제대로 된 경쟁사들 있었으면 니들은 벌써 파산이야.
알루미늄이 가볍고 좋긴 하죠...그런데 내구성은 동일 부품 이라면 주철이 더 좋습니다
거기다...하체타령들 많이 하시는데
차량 하체가 튼실하다=인장강도 높은 고합금강 안썻다
입니다...물론 장단점은 있습니다, 튼실하다는 말은 그만큼 신뢰도는 증명 된 클래식한 강종 쓴거니까...대신 중량은 많이 상승하죠 어쩔수 없이 중량때문에 내구가 상대적으로 적게 필요한 부분은 알미늄 쓰게 됩니다
제가 아는 한 국내에서는 신규고합금 강종 적극적으로 쓰는 메이커가 현기고, 쉐보레는 생각보다 전통적인 강종 사용합니다
이는 소재회사 및 부품사 보유랑도 관련 있구요 (쉐보레는 강종 하나 바꾸고 인증받는데 굉장히 오래 걸립니다, 현대는 계열사들이다 보니 테스트 및 결정이 상딩히 빨라요)
해외로 보면 일본차가 신규고합금 강종 적극 사용하고 유럽메이커는 클래식한 강종만 선호하다 몇년 전 부터 연비규제 등 때문에 점점 늘리는 추세로 알고 있습니다
커다란 로워암, 부싱 등
차량 중량대비 충실한 하체라는 느낌이네예
트렉스는 미국인들이 환장할 듯 하고
셀토스는 한국인들이 좋아할 차
현기도 저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에서 저러면 나가리인 것을 알기 때문에 겉멋만 충실한 차들을 만드는 건가 싶음
커다란 로워암, 부싱 등
차량 중량대비 충실한 하체라는 느낌이네예
이러면 출고 후, 언더코팅을 따로 해야하나..?
트렉스는 미국인들이 환장할 듯 하고
셀토스는 한국인들이 좋아할 차
현기도 저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에서 저러면 나가리인 것을 알기 때문에 겉멋만 충실한 차들을 만드는 건가 싶음
근데 왜
기존 부품가격들은 몇번씩 올려서
넥파크 부품이 그랜져보다 비싸죠?
- 써지탱크 작년말 8천원짜리가
지금 2만원 넘음
ㅋㅋㅋ 정확한 근거에서
말씀하신건지요?
현기 만큼 더하는 곳이 후려치기 GM인데?
GM은 절대 네버네버 착한 기업도 아니고 그렇다고 밴더에게 자선가 행동은 안합니다
단 단가 협상할때 조금더 살짝 현기만큼 밴더 이야기를 들어줄뿐 그이상 합니다
그중에 싸면서 좋고
비싸면서 별로인것들이 섞여있더라~~
그냥 경차임
가격이 깡패인데 디자인도 좋으니....
몇년전 lf소나타 시절에 말리부, sm6가 잘 나와줘서 현기가 긴장탔었죠
그렇게 든든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기본기와 튼튼함 이건 시대가 흘러도 한결 같을거여요
미국차는 그래서 하체 내구성은 일단 튼튼해야한다..
그차가 텔루라이드 였슴
그리고 그 텔루는 역수입 외에는 생산도 못하고...
작년 봄에 트레일블레이저 질렀는데 1년 만에 하극상을 만들다니...ㅠ
트블이도 실내크기가 스포티지급이라 불만없는데 트렁크 크기가 조금 아쉬움.
차체에 기본기 주행안전성은 인정함
보이는곳 안보이는곳 구별없음
현기나 보이는곳만 신경쓰고 안보이는곳은
개돼지들이 사주니까 과감하게 원가절감해도
넘어가는거지
바리에이션이 너무 많고 집중 투자를 못해서 부품 단가가 높을수 밖에
편의성은 살짝 떨어지는데 잔고장없어 오래탄다고 좋아하심
흉기는 꼭 망해라~
아반떼 전방 레이더 고장 나서 3개월만에 수리했어요 *-*
흉기는 별루고
벤츠e클 구린데 왜 판매량1등이죠?? e250이 판매량 1등이더만 e250이 제일 싼마이 셋팅 승차감인데...
좋은건 맞는것같은데 그 외에는 진짜ㆍㆍㆍㆍ
편의사양도 별로고 부품값이나 정비비가 후덜덜 합니다
중고차값도 그렇구요 한국에선 현기 타는 이유가 있는듯
하구요 쉐슬렘분들은 뽑기운이 좋던지 개인 정비 쉬운건
잘하는분들이 좋아하는것같아요 차체 기본기는 좋아서요
멍청한건가 ㅋㅋㅋㅋㅋ 캐딜락이 벤츠랑 수리비 비슷한데...
어설픈지식으로 신념갖으면 저리 무식한거임
카더라 통신 그만좀.. ㅉㅉㅉㅉ
잔고장 적고
대신 옵션이 좀 빠지고 예전엔 투박한 느낌이였는데 요즘은 좀나아진거같고
수입브랜드다 보니 르삼도 그러고 부품비등이 좀 비싼듯함. 알아서들 구매하시길
그러고 개인적으로 트랙스는 xm3랑 경쟁해야지
코나나 셀토스랑은 좀 버겁지 않겠나 싶네
근거기 있는지요?
잔고장이 적다... 적다.. 다른거는 인정하지만
잔고장이 적다는 말에는. 정확히 부정적인에요
지엠차량에 고질병 오일뉴유, 미션트러블, 마감제 불충분으로 인한 차량소음, 떨림 기타 등등
이런거는 잔고장으 생각을 안하시는지요?
근거? 직원이 크루즈타고
친구놈 말리부타는데 크게 고장없던데요
뽑기신공인가보네요
관리안된 중고를 사셨나보군요
대체로 쉐보레차량이 하체가 견고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이런 이유도 한몫 하는것 같습니다.
부연하자면 현가하중량을 낮춰서 생기는 이점은 출발, 제동, 회피, 진동억제 등 거의 주행안정성 전반에 이득이 있습니다.
그냥 쉽게 휘는 알미늄파이프인줄 아시는듯 ㅜㅜ
아니면
신차 사면 구매주기가 10년내라 굳이 하체 강성에
투자할 필요 없어서?
뭐 대기업 내부에서 그런것도 조사했을듯
구명 말리부 2.4 머플러 팁을 납품하라고 하는데..
문제는 머필러팁 생산하는 업체가 부도가나서 그 부품을 구하지 못해서
저희 관련된? 업체에서 생산할수 없냐고 문의가..
그나마 현기는 단종된 구형 그랜저 배기 관련 부품이 지금도 생산이 된다는거죠
지엠은 이런 부품관리 조차 안되고 있는거는 아무도 모르죠
현기는 국내에 차량이 많으니 부품 수급이 쉽죠.. ㅎㅎ
여기가 중국이라면?? 중국업체에서 납품 가능한 부품을 수없이 만들고 있곘죠??
디자인은 정말 좋네요.
ㄷㄷㄷ
싼마이 중고차 사서 타는 사람들 입장에선 타고 싶을까?? 운전해봤음??? 난 구형 소나타 강원도 갔다오다 커브에서 오도방구 탄걸로 착각이 될 정도로 핸들링 개판였음
거기다...하체타령들 많이 하시는데
차량 하체가 튼실하다=인장강도 높은 고합금강 안썻다
입니다...물론 장단점은 있습니다, 튼실하다는 말은 그만큼 신뢰도는 증명 된 클래식한 강종 쓴거니까...대신 중량은 많이 상승하죠 어쩔수 없이 중량때문에 내구가 상대적으로 적게 필요한 부분은 알미늄 쓰게 됩니다
제가 아는 한 국내에서는 신규고합금 강종 적극적으로 쓰는 메이커가 현기고, 쉐보레는 생각보다 전통적인 강종 사용합니다
이는 소재회사 및 부품사 보유랑도 관련 있구요 (쉐보레는 강종 하나 바꾸고 인증받는데 굉장히 오래 걸립니다, 현대는 계열사들이다 보니 테스트 및 결정이 상딩히 빨라요)
해외로 보면 일본차가 신규고합금 강종 적극 사용하고 유럽메이커는 클래식한 강종만 선호하다 몇년 전 부터 연비규제 등 때문에 점점 늘리는 추세로 알고 있습니다
기술력없거나 노조 월급 줄려고 스틸쓰는거죠 원.가.절.감
난 쉐보레 차 5년 타고 손절했다
쉐보레 타면 안되는 이유는 차고 넘침
괜히 안팔리는게 아님다
트렁크 웨더스트립 씰러류도 최고좋은거 씀.
제네시스라인에도 안쓰는걸..ㅋㅋ
조삼모사
난 다른곳에서 원가절감한 4기통탐
가격대 생각했을때 기본기는 충실한것같은디
사이즈도 가격대비 크구
비싼차타보시는분들은 잘아시겠지만
기능 많을수록
오래탈수록
잔고장 늘어나고 관리 포인트 늘어나는거 잘아실터인데
맘에들면 타는거지
독점안되야 시장이좀 건전해지지
좋다고 타겠다는 사람을 엄청 오바해서 뭐라하는 사람 많네요
차 이쁘니까 사고싶으믄 사세요 정도면 되는거아닌가
수리비까지 걱정하는건 좀 오지랖을 넘어서
의혹까지 들게만드네요
장점이든 단점이든 실구매자 책임이지 뭘 그거까지 신경써줘요 ㅋㅋㅋ
그냥 타고 후기나 알려줘요 이정도믄 되는거아닌가 ㅋ 무서워서 현기아니면 못타는 분위기가 되어가요 진정들합시다
원래 터보달리면 더비싼거 모르나?ㅋㅋ
해처먹었다던데 비교되네요!!
최근에 나온 코나하곤 비교를 안할까요??
왜지??
그이유는 코나도 알루미늄너클에 조향쪽 링크 알루미늄재질
거기다가 로어암도 트랙스는 두번 접었다고 좋다 하지만 코나는 두번 접은거 + 추가로 철판을 용접하여 보강함
그리고 뭐 토션빔에 방청제 많이 발랐다곤 하지만
코나 xm3는 아예 토션빔을 별도의 커버로 둘둘 감싸 놨음
그리고 서스 나 링크 마운트쪽은 한겹 덧대서 더 보강하고
토션빔에도 추가로 링크인가 마운트를 추가 해놨음
부싱 크다고 자랑하지만 코나에는 토션빔쪽엔 하이드로부싱 들어감
풀언더커버는 기본
주행성능에 슨경씀 보여지는곳에 신경쓰는게 아니라
스파크 광고에 신구할아버지가 작은차일수록 튼튼한걸 타야해 이러셨죠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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