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L과 이어지는 면발광 LED 점멸 등
시퀀셜보다 전체점멸식이 더 고급진 이유가 이렇게 전체적으로 면적이 넓고 길어지면 더 멋져 보임.
제네시스 80 90라인에만 들어가는 사이드리피터가 휀다로 이동
심지어 70 라인에도 사이드미러에 들어가는데 이걸 넣어줌.
구형 G90이 이렇게 한 줄 들어감.
제네시스 대비 면적은 작으나 넣어준 시도자체에 박수.
제네시스 만큼은 아니지만 야간에 존재감 뿜뿜.
후면은 쏘쏘. 그랜저처럼 하단에 안 들어간게 다행.
실내는 말해 뭐 해 입 아픔.
다만 아쉬운점은 머플러 팁 K5처럼 짝퉁(가짜 배기구)이라도 넣어줬으면...
아무튼 메기에서 환골탈태..
싼타페도 기대됨.
현재까진 긍정적임
후면은 좀 아쉽지만 가격대 고려하면 그랜저보다 더 좋아 보이는 부분이 더 많음.
전체적인 부분을 고려하면 판매량 대폭 상승 조짐이 보임.
후진등은 깜박이 옆에 한칸남은 거기이겟군요
나쁘진 않습니다
그래도 소비자 피드백은 따라가는군요
아이오닉 도트디자인으로 파생되는 면 조합 디자인이 현대차 그룹의 기조로 흐를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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