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XLR8 23.09.05 15:41 답글 신고
    우리나라 가솔린 자동차는 미국 EPA 환경규제를 도입했기 때문에 가솔린에서는 적극적인 다운사이징을 굳이 할 필요는 없습니다. EU 환경규제를 따르는 디젤이 오히려 걱정인데, 아마도 렉스턴 디젤은 살아남을 수 있는 날이 매우 제한적일거라 생각합니다.
  • 레벨 원수 검둥개 23.09.05 15:49 답글 신고
    디젤 규제 종니 빡세혀 ㄷ ㄷ
  • 레벨 하사 2 ALEGRIAS 23.09.28 19:44 답글 신고
    헉 그러고보니 렉스턴 디젤이 있었네요

    다행이라면 다행인지 다음세대는 전기차 계획이라는게 다행일지도...?
  • 레벨 중사 1 진근남 23.09.05 16:27 답글 신고
    1.2T 엔진에 AT는 얼마든지 넣을 수 있죠. 쌍용이 티볼리에 1.2T 엔진을 넣은건 유럽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이고, 엔트리 엔진을 표방한 만큼만 MT만 넣은거죠(원래는 1.6L 엔진과 1.5T 두 엔진으로 유럽에 수출했는데 아무래도 1.6L 엔진은 자연흡기다보니 CO2 배출량이 많아 세제상 불리해 1.2T 엔진으로 대체했지요)
  • 레벨 하사 2 ALEGRIAS 23.09.28 19:44 답글 신고
    아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