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록색성장 12.12.14 17:41 답글 신고
    포터, 라보~♡
  • 레벨 간호사 강지영 12.12.14 17:42 답글 신고
    승차감
  • 레벨 중령 2 UNIDUS 12.12.14 17:42 답글 신고
    가격비싸니까 부품 더 달아줘야 정상이죠
  • 레벨 소령 2 할리마스터 12.12.14 17:44 답글 신고
    저는 개인적으로 가속시
    뒤에서 밀어주는 듯한 느낌이
    좃터군요
    커브시에도 이질감이 없어서
    좃터군요
  • 레벨 대위 1 토션빔 12.12.14 17:44 답글 신고
    승차감 고출력에대한 제약이 전륜보다없음
  • 레벨 중령 1 DualClutch 12.12.14 17:45 답글 신고
    승차감 이라는건 서스펜션 세팅에 달린거에요. 예로 들면 320D 같은 차 뒷자리에 민감하신 어른 태우니 멀미하심 후륜인데. 반면 슴오는 전륜인데도 좋아함. 후륜은 코너 공략시더유리함. 단 오버스티어를 컨트롤하면 해당.오버스티어는언더스티어보다 카운터쳐줘야되서 컨트롤하기 힘등. 반면 전륜은 조향이 비교적 쉬움
  • 레벨 중령 1 DualClutch 12.12.14 17:49 답글 신고
    그리고 후륜이 보통 퍼포먼스가 좋다는 이유가 피쉬테일 현상을 줄일 수있음. 일반적으로리어 엔진의 경우 엔진이 앞에 있으니 무게 밸런스가 망가지고 뒤는 상대적으로 가벼워 날리거나 하는데 구동계를 뒤로 옮기면 비엠처럼 50대50가능해서 밸런스가 더 좋으니 성능을더뽑아낼수 있음. 단 일반적으로 구동손실율이 전륜보다 높은데 비엠이나 벤츠보면 그것도 아닌듯. Cts가 알페온 보다 구동손실율이 낮음. 결국 요즘은 기술진보로 후륜 단점이 거의 커버됨
  • 레벨 중령 1 DualClutch 12.12.14 17:49 답글 신고
    리어엔진이 아니고프론트 오타
  • 레벨 원사 3 책춘이 12.12.14 17:49 답글 신고
    후륜은 역시 브러~엄 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국절대노 12.12.14 17:5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로엄 아주 좋져 눈길에 쥐약 기억이 강하게 남는다는
  • 레벨 원사 3 책춘이 12.12.14 17:57 답글 신고
    20살때 제 첫차이기도 하고 사고로 폐차시킨 첫차(10년된차)이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2.12.14 22:47 답글 신고
    일체형차축이라 전륜구동의 독립현가보다 노면이 안좋은곳에선 승차감 더 안좋음 다만 평지 아스팔트길에서는 아주 죽음 ㅋㅋㅋㅋ
  • 레벨 병장 이자나기 12.12.14 17:52 답글 신고
    대형차면 당연히 승차감을 엄청 중요시 하기때문에 후륜..
  • 레벨 중사 1 배틀크루져 12.12.14 17:53 답글 신고
    토크스티어 땜일껄요 전륜구동 300마력 넘어가면 토크스티어 땜에 후륜을 많이 쓰죠.
    고급세단은 대부분 고마력이거든요.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2.12.14 22:48 답글 신고
    맞긴하지만 요샌 다 커버돼요. 승차감이 먼저 고려되므로 대형차들은 뒷바퀴...구동
  • 레벨 중위 2 토마토마토 12.12.22 01:06 답글 신고
    잘 봤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