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B720 기종은 NASA 와 FAA 주관으로 이루어진 실험 입니다.
충돌 후 화재의 위험성을 낮춘 연료첨가제 실험 과 충돌시 승객 과 승무원의 생존을 돕기 위한 데이터 수집등을
목적으로 4년간의 준비끝에 테스트를 실시 합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동체보다 날개가 먼저 땅에 닿으면서 영상과 같은 상황이 벌어 집니다.
두번째는 B727기는 디스커버리채널 및 3개국의 공동 작품으로써,
첫번째 실험과 다르게 항공기 하드랜딩시 발생 되는 기체의 파괴정도 와 내부 승무원,승객을 모델로 삼습니다
첫번째 B720 기종은 NASA 와 FAA 주관으로 이루어진 실험 입니다.
충돌 후 화재의 위험성을 낮춘 연료첨가제 실험 과 충돌시 승객 과 승무원의 생존을 돕기 위한 데이터 수집등을
목적으로 4년간의 준비끝에 테스트를 실시 합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동체보다 날개가 먼저 땅에 닿으면서 영상과 같은 상황이 벌어 집니다.
두번째는 B727기는 디스커버리채널 및 3개국의 공동 작품으로써,
첫번째 실험과 다르게 항공기 하드랜딩시 발생 되는 기체의 파괴정도 와 내부 승무원,승객을 모델로 삼습니다
충돌 후 화재의 위험성을 낮춘 연료첨가제 실험 과 충돌시 승객 과 승무원의 생존을 돕기 위한 데이터 수집등을
목적으로 4년간의 준비끝에 테스트를 실시 합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동체보다 날개가 먼저 땅에 닿으면서 영상과 같은 상황이 벌어 집니다.
두번째는 B727기는 디스커버리채널 및 3개국의 공동 작품으로써,
첫번째 실험과 다르게 항공기 하드랜딩시 발생 되는 기체의 파괴정도 와 내부 승무원,승객을 모델로 삼습니다
화재가 발생한 첫 실험과 어떤 차이가 있어서 그런것인가요?
충돌 후 화재의 위험성을 낮춘 연료첨가제 실험 과 충돌시 승객 과 승무원의 생존을 돕기 위한 데이터 수집등을
목적으로 4년간의 준비끝에 테스트를 실시 합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동체보다 날개가 먼저 땅에 닿으면서 영상과 같은 상황이 벌어 집니다.
두번째는 B727기는 디스커버리채널 및 3개국의 공동 작품으로써,
첫번째 실험과 다르게 항공기 하드랜딩시 발생 되는 기체의 파괴정도 와 내부 승무원,승객을 모델로 삼습니다
하드랜딩이 상당히 위험하군요.
뒤꼬리쪽에 타고있던 사람이랑 승무원 몇명만 살고 나머지 다죽었던 일이 있었음
두번째 B727는 멕시코 당국에서 비행경로에 인구밀집 지역이 있어, 무조건 조종사가 있어야 한다고 함.
그래서 테스트장 근처까지 조종사들이 조종 후, 비행사,부조종사가 먼저 점프마스터 와 함께 먼저 탈출
이후 최종접근비행까지 기장이 조종 후 엔진 OFF를 한 다음 점프마스터 와 함께 탈출하게 됩니다.
이후 부터는 원격조종으로 조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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