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독점이라서 선택권이 없네요
국내선 슬롯을 외항사에게 개방은 안되나요??
예를들면 루푸트한자 혹은 전일본공수 같은
대한항공과 견줄만한 회사에게
한국국내선 내줘야지 경쟁을하지
아시아나항공을 대한항공이 인수했으니
이제 선택권도 없죠??
전일본공수가 저녁에 일본에서 오면
여수행이나 부산행을 끼워주고
루푸트한자가 아침에 독일에서 오면
바로 제주도 내항노선까지 끼워주는식으로요...
대한항공 독점이라서 선택권이 없네요
국내선 슬롯을 외항사에게 개방은 안되나요??
예를들면 루푸트한자 혹은 전일본공수 같은
대한항공과 견줄만한 회사에게
한국국내선 내줘야지 경쟁을하지
아시아나항공을 대한항공이 인수했으니
이제 선택권도 없죠??
전일본공수가 저녁에 일본에서 오면
여수행이나 부산행을 끼워주고
루푸트한자가 아침에 독일에서 오면
바로 제주도 내항노선까지 끼워주는식으로요...
멀쩡한 국적항공사들이 있는 곳에 외항사한테 운수권을 주는 경우는 없습니다.
그리고 대한항공이 국내선 슬롯을 독점하고 있는 곳이면, 대한항공도 손해를 보면서 유지하는 곳일 뿐일더러
타 항공사들이 돈이 안되어서 안들어가는 곳입니다.
타국 앵토내의 두 지점간 운송사업을 할 수 있는 자유(권리).... 내용이네요.
글쓴 분은 이 개념을 적용하자는 것이 아니라 쉽게 생각해서 국내지점간 운송을 외국에 개방하자 라는...
그래서 국내 특정기업이 독점적 지위를 가지지 못하게 하자...라는 정도의 생각인 것 같습니다만
이것이 가능하려면 해당국가간 협의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물론 매우 쉽지 않은 일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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