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한순간의 22.05.19 10:21 답글 신고
    청초수였나? 여기 물회 맛나요. 개인적으로 물회보다 여기 섭국 강추!!
  • 레벨 대령 3 NFCXX 22.05.19 10:54 답글 신고
    아 청초수 물회 ~! 예전에 줄 서 있던거 보고 안갔는데 ㅎㅎㅎ 섭국 이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레벨 중령 2 헤딩갑 22.05.19 10:21 답글 신고
    엇 저도 이번주에 가는데^^ 혹시 엄청 일찍 가시면 설악산 케이블카 타시고 넘어오신다음 외옹치해변에 바다향기로 라는 둘레길한번 도시고 속초해수욕장 둘러보시면 관광은 거의 끝입니다 저녁때쯤 속초관광시장 들러 구경하면서 먹거리 사들고 숙소로 가시구요 먹을만한것은 시장쪽에 많고 식당은 글쎄더라구요^^ 잘다녀오세용
    저는 그냥 3시쯤 숙소 체크인 해서 그냥 돌아 다닐려구요 ㅎ 맛있는거 먹고 술도 마시고 ㅎㅎㅎ 속초관광시장 이랑 일단 아바이마을 생선구이 이쪽으로 한번 돌아보고 바다포장마차 인가 거기도 괜찮다고 해서 그쪽도 가볼까 합니다 ㅎ
  • 레벨 원사 1 안들려요 22.05.19 10:28 답글 신고
    성당앞 이마트 가가 회를 사가 숙소와가 맛나게 드셔 어중간한데 가가 눈탱이 맞음... 속초 유명함...
    이마트 !!! 꼭 명심 하겠습니다 ^^
  • 레벨 소장 아고라정회원 22.05.19 10:32 답글 신고
    바가지 않쓰면 맛집일듯
  • 레벨 대령 3 NFCXX 22.05.19 10:55 답글 신고
    그러게요 저번에 강릉에서도 아주 바가지를.... -_-
  • 레벨 원사 2 병파리 22.05.19 10:44 답글 신고
    볼것보고 저녁은 항구가서 돌돔 키로급 한마리 뜨셔서 숙소에서 좋은술에 한잔하십셔.그게 가성비,맛도 최곱니다.
    아하 항구 ~! 알겠습니다 ㅎ
  • 레벨 하사 2 비타C박스 22.05.19 11:08 답글 신고
    숙소가 어디신지 모르겠지만...그냥 대포항가세요. 바가지니 뭐니 해도 그냥 편합니다. 회센터. 동명항이런데는 싸다고는 해도 포장해오거나 위에 떠서 가져가서 먹어야하는데...전 그냥 속초가면 대포항갑니다. 회도 먹고 튀김도 먹고...미리내면옥...회냉면 한사발 하세요~
  • 레벨 대령 3 NFCXX 22.05.19 11:10 답글 신고
    청초호수 옆이에요 ~ 대포항 !!! 얼마나 걸리는지 검색 해봐야겠네요 ㅎ
  • 레벨 하사 2 비타C박스 22.05.19 11:16 신고
    @NFCXX 그럼 미리내면옥은 도보 가능일꺼 같은데요. 회냉면 맛있어요 속초가면 항상 가는 곳...
  • 레벨 대령 3 NFCXX 22.05.19 12:00 답글 신고
    미리내 면옥 꼭 가보겠습니다 !
  • 레벨 중장 머찌인넘 22.05.19 11:17 답글 신고
    좋은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_^
  • 레벨 하사 3 스프라이트마시쨩 22.05.19 12:02 답글 신고
    1. 이모네집을 전 좋아하는데 줄서서 드시는것보다 포장해서 숙소에서 드시길 권합니다.
    2. 속초는 만석닭강정이죠 ㅎㅎㅎ
    나머지는 막국수, 순두부, 오징어순대 이렇게 뭘 먹느냐로 정해서 찾아보시면 대부분 맛은 똔똔칠겁니다 ^^
    잘다녀오세요~!
  • 레벨 대령 3 NFCXX 22.05.19 12:18 답글 신고
    이모네집 전 알겠습니다. 숙소 바로 옆에 만석닭강정 이에요 ㅎㅎㅎㅎ 그 옆에 카페도 예전에 가본걸로는 멋지던데 참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징어순대 랑 아바이순대국 생선구이 는 꼭 먹으려고 합니다 ㅎ
  • 레벨 원사 2 병파리 22.05.19 12:50 신고
    @NFCXX 닭강정을 꼭 드서야한다면 차라리 만석말고 중앙이 조금더 나으실겁니다.생선구이는
    예전에는 88이유명했는데 지금은 잘..
    오징어 순대는 맛있고 아바이순대국은 드셔보시면 별로라고 생각하실거에요.
    마지막으로 올라오실때 용대리 들리셔서 황태정식 드셔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인생맛집입니다 ㅎㅎ
    즐거운여행 되세요^^
    아 그리고 올라오실때 미시령터널 타지마시고 옛길로 돌아오시면 드라이브 코스로 끝내줍니다^^
  • 레벨 대령 3 NFCXX 22.05.19 16:13 답글 신고
    @병파리 아넵 알겠습니다 88!!! 꼭 확인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 레벨 중사 1 서리우 22.05.20 13:40 답글 신고
    속초서롱수제돈가스
  • 레벨 원사 3 내마음을할퀸 22.05.23 10:14 답글 신고
    저도 속초양양 무박으로 자주 갑니다
    조식은 설악산 입구에서 산채정식에 막걸리로 시작합니다~
    이른조식만 추천이요.
    9시~10시만 되도 사람이..ㄷㄷ
    절 댕기는 사람들 위주로 나름 단골도 있어서 그런지 관광지 치고는 가격대비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