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일 저녁 음식주문이 들어와서 배달대행 배차되어 배달간 후 알바가 실수로 해당건을 전산상으로 취소함.
그 사이 배달은 완료되었음(배달대행기사에게 확인)
배달 완료건은 고객정보가 사라지기 때문에 배민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해당주문건 모르고 취소가 되었다고 고객님께 연락드려서 재주문 해달라고 부탁드림.
고객님께서 지금은 집에가고있으니 15분후 재주문 하겠다고 하심.
(말이안되는게 집에 배달가서 음식을 받았는데 집에가고 있다고 함 여기서부터 쎄했음)
1시간이 지나도 주문이 들어오지 않아 배민에 다시 전화함
배민에선 고객님께서 전화를 그냥 끊어버리시고 안받는다고 하심.
물론 저희 잘못이고 불찰이지만
도의적으로 너무 거지근성이 심한것같아서 화가나네요
이런 경우는 법적처벌이 어려울까요..?
저런 거지들이 있는거 보면....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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