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프들은 물론 937,928 중기형,후기형, 938,939 시절부터 뒷창문이 작아진 모습!!
윗사진 = 그랜버드 휠캡!!
대쉬보드는 비록 유선형이지만 나머지 실내는 927,937초기형시절 그대로이다!!
86년부터 92년말까지 사용되었던 아시아버스의 상징인 속도등!!! (입석은 88년부터 92년말까지 적용)
드디어 한참여만에 하남시 상산곡로에서 만난 937 중기형입니다.^^ 우선 저보다 저차를 먼저 찾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
니다.^^ 그분들 덕분에 하남에서 운좋게 만났습니다.^^ 저 버스도 우리나라에서 진짜로 몇대밖에 남지않은 아시아버스이기도
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그만큼 귀해졌기 때문입니다.^^ 937 시리즈중에서 중기형에 해당됩니다. 샤시는 뒷면의 램프와
창문을 제외하고는 927 초기형하고 매우 똑같은 샤시를 사용했죠.^^ 진짜 얼마만에 보는건지 눈물나게 반가운 937입니다.^^
저 버스는 불과 몇십년전까지만해도 자가용으로 간간히 보였던 아시아버스입니다. 지금은 죄다 뉴 그랜버들이 늘어나는관계로
개체수가 굉장히 많이 줄었습니다. 참 아쉽고도 보고싶었던 937이죠. 저 버스도 벌써 25년된 버스입니다. 요새는 안그래도 후
기형들과 최후기형들도 매우 보기힘든판국에 중기형이 아직도 존재하고 있는거 보니까 참 대단합니다.^^ 저 937은 중기형이지
만 이제는 억세게 운이 좋은일이 아닌 이상 정말 보기힘들어진 버스입니다. 중기형이지만 이젠 진짜 보기힘든차가 되었죠.ㅜㅜ
참 아쉽습니다. 이제는 정말 보존해야할 버스입니다. 그러지 않아도 보존가치가 많이 올라갔습니다. 상태는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고 특히 속도등들이 정말 잘 보존 되있죠. 아무튼 참 반가운 937 입니다.^^ 7월달 첫 올드버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