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감사합니다 :)
검차 때마다 정비서 보긴 하겠지만 요새 브레이크가 좀 밀리는 감이 있는데 혹시라도 그쪽 문제인지 정비에 다시 문의해야겠네요.
점검하는 기계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볼보 출장 불러도 비싸고, 동탄까지 보내는 것도 일이니 굴러가는 이상 그냥 타라는데. 경고음 들을 때마다 짜증나네요ㅋㅋ
문짝이 신형은 슬라이드 방식인데 이 차는 뭐라고 해야하나, 고속버스 문짝 접이식 말고 통짜로 밀려 젖히는 그런 방식인데 그게 좌우 두 짝이 한 세트인 그런 방식입니다. 완전 초기형인가 싶어요ㅋㅋ
변속도 꿀렁임이 심해서 승객들 오르락 내리락 할 때 안전사고 날까 조마조마해서 최대한 안전거리 두고 세우면서 승하차합니다. 얼릉 딴데 보내던지 폐차시켰음 하네요
@next3053 문 열리는 방식이 차량 외부로 문이 젖혀서 열리는 방식이라 그러실거예요^^;; 우측 노란선에 너무 바짝 붙히지만 않으시면 괜찮으실거예요 :)
변속은 아마 Zf 6단 자동변속기 아니면 볼보 i-shift 12단 자동화 수동변속기인데, zf꺼면 그나마 변속이 부드러워서 좋은데 볼보미션은 유독 꿀렁임이 심해서 유니버스로 넘는 신호를 2층버스로는 절대 못 넘더라구요. 승객 안전 문제는 옆에 달린 마이크로 안내방송하면서 조심하면서 운행하는 것 말고는 딱히 방법이 없더라규요^^;;
제가 몰던 BS090도 오일은 정상인데도 센서가 계속 울려서 오전조 기사는 승객들에게
쌍욕 먹으며 운행
그래서 전 철사로 사이드브레이크 약간 당겨서
운행
그리고 오일경고등이랑 사이드랑 뭔 상관?
하여간 나이먹고 결혼못했으니 하루종일 댓글질이지 쯧쯔
벨트나 브레이크관련 (패드나 오일부족)쪽이네요
혹시 모르니 다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불타는모양 사진은 찾기 힘드네요 ㅎ
그리고 볼보차량은 중국현지 애들이 와도
잘 모르는거 같더라구요
검차 때마다 정비서 보긴 하겠지만 요새 브레이크가 좀 밀리는 감이 있는데 혹시라도 그쪽 문제인지 정비에 다시 문의해야겠네요.
점검하는 기계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볼보 출장 불러도 비싸고, 동탄까지 보내는 것도 일이니 굴러가는 이상 그냥 타라는데. 경고음 들을 때마다 짜증나네요ㅋㅋ
그리고 냉각수 온도 올라가면 저 그림 말고 다른 그림이 뜹니다 :)
일단 멈추진 않으니ㅎ
저 아이콘(?) 정체라도 좀 알고 싶네요ㅋㅋㅋ
초기에 도입된 차들이 제가 운행했을 때도 말이 많아서 다들 안타려고 했는데 지금이면 더 심하겠네요 ㅡㅡ ㅋㅋ
변속도 꿀렁임이 심해서 승객들 오르락 내리락 할 때 안전사고 날까 조마조마해서 최대한 안전거리 두고 세우면서 승하차합니다. 얼릉 딴데 보내던지 폐차시켰음 하네요
변속은 아마 Zf 6단 자동변속기 아니면 볼보 i-shift 12단 자동화 수동변속기인데, zf꺼면 그나마 변속이 부드러워서 좋은데 볼보미션은 유독 꿀렁임이 심해서 유니버스로 넘는 신호를 2층버스로는 절대 못 넘더라구요. 승객 안전 문제는 옆에 달린 마이크로 안내방송하면서 조심하면서 운행하는 것 말고는 딱히 방법이 없더라규요^^;;
안전 운행하시길 바라요 :)
의견 고맙습니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