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클럽 톡방에 먼저 올라왔었고
오버런쳐서 엔진블로우난걸로 현대에 조사의뢰했는데 (참고로 차주가 운전한게 아니라함)
- 현대는 운전자 실수다
- 차주는 차 문제다 라는 입장
-> 현대에서는 조사결과 4단 5천RPM에서 2단 으로 바로 넣어서 오버런난 기록이있다는 설명
-> 차주는 그런적이없으며 3단에서 4단갈때 엔진블로우 발생했다 라는 입장
그러면서 차주가 퓨얼컷이 어쩌구 억울함을 토로하는데 도저히 톡방에서도, 카페글에서도 너무 글을 이상하게 써서 무슨말인지는 자세히 모르겠음...
피스톤 날라댕기고해서 조사했더니
운전자미숙으로 기어 잘못넣어서 그런걸로 판결나고
운전자도 깨끗히 수긍했었죠ㅎㅎ
피스톤 날라댕기고해서 조사했더니
운전자미숙으로 기어 잘못넣어서 그런걸로 판결나고
운전자도 깨끗히 수긍했었죠ㅎㅎ
아님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벨n샀는데
수리비가 없다거나;;
패들도 신나잖여
이게 레브매칭이 되니까 아랫단으로 숙숙 저항감 없이 드가는 거 때문에 오버런 잦은 이유이기도 한듯
그리고 보통 락 걸려서 기어봉이 그런경우 못내리게 뭔가 턱턱 걸리게 되어있는데
0/2000자